1. 목 벨트및 허리벨트 착용
▣ 목벨트 : 목 주변의 살이 굳지 않도록 가능하면 목 벨트를 이용해서 목주위의 온도를 따뜻
하게 유지 해 주면 목살이 굳지 않고 겨울철 감기 예방과 갑장선 보호에도 좋습니다.
▣ 허리벨트 : 장시간 서서 일하거나 장거리 여행시에 착용하면 허리를 보호해 줍니다.
2. 피부 및 모공관리 (토르마늄 비누)
저는 건성 피부였기 때문에 얼굴에는 버짐이 많았고 머릿속에는 비듬이 너무 많아 검정 양복을 입으면 비듬이 하얗게 내려 앉아 고민이 많았었습니다.
그런데 토르마늄 비누를 사용한 후에는 얼굴 버짐이 없어지면서 얼굴 피부도 현저히 좋아 졌고, 머리 비듬도 없어지면서 머리가 빠지지 않으며, 오히려 다시 나면서 흰머리도 약간 검어지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물론 머리에 좋다는 어성초등의 효소 액을 먹고 바르기도 합니다.
[사용 요령]
가. 토르마늄 빨래비누로 머리를 두 번 정도 감고(세수 포함) 난 후 세수 비누로 머리와 얼굴을 씻고(이 때 거품을 많이 나도록합니다) 면도를 하면서 약 3-5분 정도 피부에 흡수되도록 한 후 머리를 헹구고 얼굴을 씻습니다.
나. 이 때 너무 깨끗이 씻어 내는 게 아니고 약간 습기가 남도록 하고 머릿속의 물기를 “드라이기”로 말리지 않고 자연스럽게 마르도록 하여 모공에 스며들도록 합니다. (여성분들은 일정 시간 후 드라이기를 사용하세요)
3. 잇몸관리(토르마늄 치약)
저는 근본적으로 잇몸이 약해서 치과 질환이 많았었고 지금은 치조골까지 다 녹아 없어진 상태로 임플란트도 못하고 완전 틀니 상태입니다. 그러기에 잇몸질환도 많았습니다.
[사용 요령]
토르마늄 치약으로 칫솔질을 한 후 입안에 침을 밷지 않은 상태에서 면도를 합니다. 왜냐하면 치약 성분이 충분히 잇몸에 스며들게 하기 위하여 2-3 분 물고 있다가 뱉습니다.
잇몸이 아플 때에는 그곳에 별도로 치약을 바르고 틀니를 끼웁니다.
그리하고도 염증이 가라앉지 않을 때에는 초음파 치료기로 잇몸 부위를 2-3번 쏘여주고 나면 곧 아픔이 사라집니다. 심할 때에는 초음파 치료기로 1-2일 더 치료하면 됩니다.
※ 모기,벌레. 벌등에 쏘였을 때에는 토르마늄 분말가루에 치약을 섞어 발라주면 통증이나
흉터가 남지않고 쉽게 나아집니다.
4. 기타 (토르마늄 약석(장인), 반지. 팔찌 등)
토르마늄 약석, 반지. 팔찌 등은 원적외선 및 음이용이 발생함으로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주고 통증완화. 팔저림. 어혈 등을 풀어 주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 때문에 나는 팔. 다리 및 허리에 팔찌, 또는 허리벨트를 하고, 장인(약석 큰것)은 외출 할 때 주머니팬티에 넣어 아랫배의 체온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 약석을 아픈데 붙이면 어혈(멍)이 쉽게 풀리고 경동맥에 붙이면 머리쪽에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주며 차멀미 할 때도 활용한다고 합니다.
◐ 토르마늄 약석을 용천혈에 붙여 주면 여러가지좋은 결과를 가져옵니다.
1. 급성질환에 응급혈로 사용됩니다
2. 고혈압.저혈압에 좋습니다
3. 피로회복에 좋습니다
4. 체력 회복에 좋습니다
5. 심장 기능을 강화합니다
6. 정력에 좋습니다
7. 신장(콩팥)의 기능을 강화합니다.
8. 방광 기능을 강화합니다.
9. 불면증에 좋습니다.
10. 전신의 부종, 붓기, 퉁퉁 붓는것을 개선하는데 좋습니다.
◈ 누가의료기 잠실점에서 치료할 때에는 옹달샘(누가의료기에서 생산한 알칼리수 정수기)의
알칼리수를 충분히 마시고 시작합니다.
원적외선온열효과
원적외선은 생명 생육 광선이라고 불리며 3.6∼16미크론의 긴파장의 열에너지를 발산 한다.이 열에너지는 피부속 40㎜ 까지 침투하여 몸의 온열작용을 통해
인체의 모세혈관을 확장시켜 혈액 순환을 돕는 유익한 광선이다.
이 광선은 지구상에 모든물질에서 방사되며 특히 숯 황토 세라믹등의 물질에서 그 방사성이 높다.숯은 미네랄의 보물창고 나무 속에는 중량비로 보아 0.3%∼0.6%
정도의 미네랄류가 함유되어 있다.
그런데 그 나무를 숯으로 구우면 미네랄 성분이 약 4∼5배로 농축되어 회분으로서 숯 속에 남는다.숯에 함유된 미네랄은 칼슘, 마그네슘, 칼륨, 철, 망강 등이지만
제일 많이 함유된 것이 칼슘 칼륨이다.
그런데 이 원적외선을 세락믹으로 인체에 유효하게 만들어 낸것이 토르마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