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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정의
민족주의는 '정치적 단위와 국가적 단위가 일치해야한다는 정치적 원칙'이다. [1] 이러한 일치를 달성하려는 시도는 다양한 관점에서 연구되었습니다. 민족주의 연구의 고전적인 논쟁은 원시 주의자와 모더니스트 사이에서 나뉘어졌습니다. 전자는 깊은 뿌리, 고대 기원 및 국가 애착의 정서적 힘을 강조합니다. [2] 반대로 모더니스트들은 국가를 자본주의, 산업화, 통신 및 교통 네트워크의 성장, 그리고 현대 민족 국가의 강력하게 통합되고 균질화하는 힘에 의해 형성되는 주로 현대적인 구조로 개념화합니다. [삼]
개념의 역사
역사적으로 민족주의의 개념은“시민”과“민족”민족주의로 나뉘어 왔습니다. 전자는 프랑스 혁명의 맥락에서 프랑스 정치 철학자 Jean Jacques Rousseau의 아이디어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Rousseu의 시민 민족주의에 따르면, 국가는 민주주의 (민족)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따라서 주권은 국가와 국민에게 속했습니다. 시민 민족주의는 자유, 관용, 평등의 포용 적 가치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독일 철학자 Johan Gottfried Herder (1744-1803)는 민족주의를 원시적 인물에 뿌리를 둔 민족 국가의 독특한 정신 인“Volksgeist”의 형태로 개념화했습니다. 여기서 진정한“사람”은 특정 영역, 역사와 연결되었습니다. 그리고 문화.[4]
역사적으로 민족 민족주의는 나치 독일과 무솔리니 이탈리아의 경우처럼 유대인, 로마, LGBT 사람들의 인종 분열, 집단 학살, 홀로 코스트를 정당화하기 위해 동원되었습니다.
다른 개념화
민족주의가 무엇인지 이해하기 위해서는 '국가'의 개념을 이해해야합니다. 베네딕트 앤더슨은 국가를 '상상 된 정치 공동체 – 문화적으로 본질적으로 제한되고 주권 적으로 상상되는'것으로 정의합니다. [5]이 정의에는 네 가지 핵심 요소가 있습니다. 첫째, 국가는 단순히 특정 국가의 구성원이 대부분의 동료 구성원을 만나지 않을 것이지만 각 삶의 마음에는 친교의 이미지가 있기 때문에 '상상'됩니다. 둘째, 국가는 유한하지만 때로는 탄력적 인 경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제한적'으로 상상됩니다. 셋째, 국가 자체의 개념은 계몽과 혁명이 신성하게 제정 된 계층 적 왕조 영역의 정당성을 파괴하는 시대에 태어 났기 때문에 '주권자'로 상상됩니다. 마지막으로, 국가는 '공동체'로 상상됩니다. 그 이유는 각 나라 안에서 만연 할 수있는 실제 불평등과 착취에 관계없이 국가는 깊고 수평적인 동지로 인식되기 때문입니다. 정치 공동체가 착하고 끊임없는 희생에 합당하다고 상상하는 것은 필연적으로 잊어 버리는 과정을 수반한다. 프랑스 역사가 어니스트 레난 (Ernest Renan)은 시민 적 또는 민족적 민족주의의 이름으로 민족적 통일을 이루기위한 노력이 폭력 행위와 그에 따른 망각을 수반하는 방식을 유명하게 언급했습니다.[6]
사회학자인 Rogers Brubaker는 국가를 정적이고 실제적인 집단으로 집중하는 대신 국가 성과 민족성에 집중해야한다고 제안합니다. 즉, 국가는 실용적인 범주로서 인식을 구조화하고, 생각과 경험을 알리고, 담론과 정치적 행동을 조직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7] 국가는 지속적으로 재창조되고, [8] 재창조되고, [9] 일상 생활에서 일상적으로 재생산됩니다. [10] 후자는 "진부한 민족주의 '라고한다. 언어, 민족, 인종, 종교, 문화 및 역사를 사용하여 그룹 구성원을 통합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차별화 된 타인과의 경계를 표시 할 수도 있습니다.
국가는 항상“비 국적자”와 국가에 대한 외부 위협을 식별하는 데 전념합니다. 따라서 민족주의는 불가피하게 특정과 보편적 인 것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우리 나라가 모든 특수성을 상상하려면 다른 나라들 사이의 국가로 상상되어야합니다. “그들”없이“우리”는있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민족주의는 개방적이고 관대 할 수 있지만 민족주의를 폐쇄하고 관용 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극우 이데올로기와 활동주의의 핵심에있는 배타적 형태의 민족주의는 종종“내 티비 즘”또는“급진적 민족주의”라고 불립니다.
다양한 유형의 급진적 민족주의
급진적 민족주의는 인종적 민족주의, 민족적 민족주의, 문화적 민족주의라는 세 가지 이념 진영을 따라 정렬됩니다. [11] 라디칼 민족주의 세 가지 다른 진영 사이의 날카로운 분할 없다, 그들은 적합한 유형으로 간주한다. 예를 들어, 오늘날의 극우 풍경을 볼 때 다양한 형태의 민족주의를 구별하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 더욱이, 서로 다른 정당과 활동가 운동이 서로 다른 조직 사이에서 이동하고, 일부 개인은 각 캠프에 한 발을 가지고 있거나 캠프 전체에 연결 및 협력이있을 수 있습니다.
인종 민족 주의자들은 종종 스스로를“백인 민족 주의자”또는“국가 사회 주의자”라고 부릅니다. 이 배우들은 일반적으로 인종 공동체 (아리아 인 또는 백인 인구로 간주) 뒤에서 집결하며 비 백인과 유대인을 국민 의 궁극적 인 적으로 식별하는 경향 이 있습니다. 인종 민족주의 그룹은 반민주적이고 종종 폭력적 / 전투 적 관점 으로 인해 정치적 주류에 의해 크게 거부 되어 그러한 그룹을 매우 소외되고 소수로 만듭니다.
민족 민족주의는 인종적 민족 주의적 사고와 문화적 민족 주의적 사고를 결합한 이념의 절충적인 혼합으로 구성됩니다. 민족 민족 주의자들은 종종 인종 과 민족이 정체성의 필수 요소 라고 주장하여 인종 민족 주의자들 과 가깝게 지냅니다. 그러나 인종적 민족주의와는 달리, 민족적 민족주의는 그 자체가 목적으로서 반드시 인종적 또는 민족적“순수”를 추구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 대신 민족 민족 주의자들은 모든 민족이 동등한 가치를 가지고 있지만, 그들 자신의 독특한 특징을“육성”하기 위해 별도로 유지되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따라서 다문화주의와“동화”는 해로운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사고 방식을 종종“민족 다원주의”라고합니다.
문화적 민족주의는 민족적 또는 인종적 근거가 아닌 문화적 근거에 대한 배제를 조장하여 이러한 형태의 급진적 민족주의가 다른 민족 집단의 동화 나 통합을 수용 할 가능성을 높입니다. 인종 민족 주의자에 반대하는 문화 민족주의자는 철학적이며 친 이스라엘인 경향이 있으며 이슬람 문화가“서구”가치와 양립 할 수 없다고 주장하면서 (이슬람) 이민 과 이슬람에 반대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비교적 주류 의제를 가지고있는 문화적 민족 주의자들은 인종적 민족 주의자들보다 더 넓은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이 그룹은 최근 여성과 LGBTQ 권리에 대한 자유 주의적 가치를 받아들였으며, 이슬람의 표면적 유럽 침략으로 위협 받고 있다고 믿는 가치를 받아 들였습니다.
급진적 민족주의의 보급
다양한 유형의 급진적 민족주의는 서방 국가의 다양한 조직에 의해 대표됩니다 .그러나 문화적 민족주의는 민족적, 인종적 민족주의보다 더 널리 퍼져있다. 주목할만한 인종 민족주의 단체와 네트워크에는 스칸디나비아의 북유럽 저항 운동 (DNM), 미국의 쿠 클 룩스 클란 (KKK), 영국의 국민 행동, 초 국가적 Atomwaffen 사단이 포함됩니다. 민족적 민족주의는 일반적으로 아이디어를 형성하고 대중 담론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선전과 메타 정치적 활동에 전념하는 소위 대체 우익 및 동일주의 운동에서 나타납니다. 지난 20 년 동안-특히 911 테러 이후-문화 민족주의 정당과 운동은 유럽과 북미 전역에서 강력한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주목할만한 정당에는 독일 대안, 프랑스 전국 집회, 네덜란드 자유당, 스웨덴 민주당, 덴마크 인민당이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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