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할인타운 개발 전문업체인 디퍼(대표 김우경)가 충남 서북부권 핵심상권 서산시 동문동 1029-1번지 일대에 멀티플렉스 시네마 결합형 패션 아울렛타운을 조성한다.
오는 9월초 오픈 예정인 ‘디퍼서산의류상설타운’은 대지면적 2665.03평, 건축면적 2007.04평에 지하 1층, 지상 6층 규모로 유명 패션 브랜드 입점과 함께 CGV 프리머스 시네마 8개 상영관이 들어선다.
1층에는 스포츠, 골프웨어, 아웃도어, 캐주얼, 여성복, 남성복, 유아동복, 인너웨어, 제화, 잡화 등 70여개 브랜드가 입점할 예정이다.
2층에는 약국, 은행, 클리닉센터, 푸드코트, 피부관리 헤어 샵 등 근린 생활 편의 시설이 들어선다.
특히 이 곳에는 서산 최대 규모 영화관인 CGV 프리머스 시네마 8개관(푸드코트&오락시설물)이 3, 4, 5층에 입점하며, 6층에는 웨딩 뷔페와 스카이라운지 등이 들어서 고객 집객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계획이다.
기존 가두 패션 중심상권 문제점으로 지적 되어 온 주차 시설 또한 완비하고 있는 점도 차별화 경쟁력 중 하나다.
지하 1층 주차장과 500평 규모의 공용 주차장을 확보해 320여대가 동시 주차할 수 있으며, 다양한 근생 휴게시설과 푸드코트를 비롯 신개념 원스톱 커뮤니티 고객 동선을 최대한 보장할 수 있는 차별화 MD도 장점이다.
서산 상권은 현재 백화점이 없고 롯데마트만이 진출해 있어 전국 스트리트 패션 상권중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고 있는 유망 핵심 지역 중 하나다.
‘디퍼서산의류상설타운’은 서해안고속도 서산IC에서 5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사면이 26/10/6미터 도로와 접해 있어 접근성 또한 용이하다.
기존 중심 상권과 차별화된 쇼핑문화 공간을 조성해 태안, 당진, 홍성 등 인접 시군을 통합하는 패션 문화 거리로 거듭난다는 전략이다.
이 곳은 대규모 택지 개발과 함께 서산이노플렉스, 서산테크노밸리, 서산웰빙바이오도시, 대산항 개발, 태안관광레저기업도시, 안면도 관광지 개발 등 100여개 기업 미래혁신산업단지가 조성되는 등 개발 호재 또한 풍부하며 발전 속도가 빠른 지역 중 하나다.
태안비치, 한화골든베이, 대산윈체스터 골프장이 성업 중에 있으며 안면도, 현대기업도시, 서산웰빙특구에 대형 골프장이 연이어 개장을 앞두고 있어 레저 인구 유입 또한 급증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행을 맡고 있는 디퍼 김우경 사장은 “고향인 서산에 패션과 문화가 공존하는 고품격 패션아울렛 타운을 조성하게 돼 더 조심스럽다”며 “점주와 윈윈하는 차별화 효율 MD 전략으로 여섯 번째 패션 아울렛타운의 성공신화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시행사가 60% 직영 운영 참여하는 ‘디퍼서산의류상설타운’은 복층구조가 가능한 6미터의 높은 층고와 탁 트인 7.5미터의 전면으로 최적의 매장환경을 갖추고 있다.
평당 분양가격은 1층이 1350만원, 2층 750만원이며 20~21평 기준 임대료는 보증금 5천만~1억원에 월세 250만원선으로 저렴하다.
디퍼는 97년 분당 수내동을 시작으로 청주 용암동, 수지, 덕이동, 산본, 안산 등 총 5개의 선진국형 패션 아울렛타운을 성공적으로 오픈한 부동산 개발 전문업체로 이번 ‘디퍼서산의류상설타운’에 이어 거제, 송도에도 연이어 아울렛다운을 개발 할 계획이다.(문의:041-665-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