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 좀 정확히 잡으려고 합니다.
1. 영업: 이거 흔히 생각하는 넥타이 메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우리회사 제품 써 달라고
아부하고 이러는거 맞나요?? 맨날 스트레스 이빠이에....
2. 구매: 회사의 전체적인 지원이라고 생각하면 되나요?? 회사에 필요한 물품이라든지...
어떤 것을 더 확보해야 겠다.뭐 이런거요...
3. 인사: 자소서내는 곳ㅎ 인사담당자가 되는 건가요??
인사노무는 뭐하는거죠??
4. 공무: 이건 뭐죠??
5. 연봉계산 방법: 이거 어떻게 하는건가요??
예를들어, 연봉이 3,000만원이고 보너스가 300%라고 가정한다면...
세금은 얼마 떼고 실수령액은 얼마인지 어떻게 계산하나요??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카페 게시글
Q&A| 연봉복지
각 부문과 연봉계산방법 질문드립니다.
정석..
추천 0
조회 3,016
07.03.26 09:12
댓글 2
다음검색
첫댓글 영업은 꼭 넥타이 안매도 될텐데~~ㅎㅎ 협상에 연속이라 스트레스는 받겠지만 적성에만 맞는다면 그만한 직업도 없죠.. 어차피 한만큼 가져가잖아요....
공무가 일 을 가리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