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의 큰 꿈을 가지고 시작하는 치킨창업에서 실패를 맛 보는건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공통된 걱정거리일 것이다.
우리나라에서 흔히 즐겨먹을 수 있는 먹거리인 치킨을 창업하는데 성공하지못하는 이유가 무엇일까?
치킨창업 관련 전문 브랜드는 300여개에 달하며 전국 가맹점 수가 3만 5000여개에 달한다. 간단히 말해서 치킨창업 수가 너무 많다 라는 것이다.
이런 시장에서 성공을 굼꾸는 것이 가능할까?
페리카나치킨 체인점 담당자는 ‘치킨창업의 성공 비결은 본사의 전문적인 가맹점 관리와 철저한 위생관리, 맛과 영양의 충족,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브랜드 이미지가 성공 요소를 꼽을 수 있습니다.’ 라고 한다.
단순히 치킨창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의 선정과 함게 교육프로그램, 철저한 위생관리가 함께 뒤 따라준다면 치킨창업의 성공은 이룰 수 있다는 것이다.
대표적인 치킨창업 전문 브랜드로 페리카나치킨은 다른 브랜드보다 유달리 유명한 이유가 있다. 28년간의 노하우와 철저한 가맹점 관리를 통해 소자본의 성공신화를 이끄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꾸준한 신 메뉴 개발은 흔히 먹는 치킨에 질리지 않도록 해주며 고객사랑 실천의 모습을 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치킨창업의 중요한 요소를 두루 갖춘 페리카나치킨은 우리곁에 항상 같이 있었던 브랜드로 다른 업체보다 더 우월한 모습으로 항상 자리잡고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