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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서비스 명언 모음
jj(jclub) 추천 0 조회 204 09.09.22 10:42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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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9.10.15 09:24

    첫댓글 100%가 아니라 진심이라고 생각한다! ~~ 완벽하지 않아도, (고객을) 기분 좋게 하는 진심으로 하는 것이 바로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 09.10.16 19:27

    자주 종업원과 대면해 그의 말에 귀를 귀울여라. 이것은 그 종업원에게 동기부여를 할 것이다- 작자미상 / 이 글은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에 대한 정의는 아니지만, 더욱더 많은 의미를 내포하는 글이여서 기억에 남습니다. 기업은 제1의 고객을 종업원이라 여기고, 내부마케팅을 잘 실행해야 합니다. 자신의 회사에 만족한 종업원만이 조직에 대한 몰입도가 높아져 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줄 수 있고, 이것은 곧 기업의 매출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 09.10.17 01:17

    역지사지의 마음으로 언제나 고객을 먼저 생각하자.-작자미상 음.... 적(고객)을 알아야 전쟁(시장)에서 승리할수 있겠죠?? ^^

  • 09.10.22 10:15

    최상의 서비스는 최고의 경쟁력!!-작자미상/ 서비스업종 뿐만 아니라 다른 업종에서도 마찬가지 일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요즘 고객만족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고객감동이라는 말이 나오고 있다는 것은 서비스가 굉장히 중요하고 이것은 최고의 경쟁력이 아닐까라는 생각해봅니다 ~ ;;

  • 09.10.22 16:04

    고객의 서비는 항상 업그레이드 되고 발전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시대가 변함에 따라 고객의 요구와 바라는 바 또한 변화 할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예전에는 이랬었는데... 하는 생각을 앞으로는 이럴것이다...라고 의식을 바꾸면 좋은 결과가를 얻을 수 있을 것 같다...ㅋ 28번 유선희

  • 09.11.03 16:34

    회사내의 모든 사람이 고객의 말을 경청해야 한다. 승리는 가장 열심히 경청하고 대응하는 자들에게 돌아갈 것이다.-톰피터스/컨설턴트 // 어떠한 기업이나 조직의 서비스 품질을 결정하는 것은 "고객"이기 때문에 고객의 사소한 한마디조차 놓치지 않고 경청해야 되는 것은 기업이나 조직이 서비스 품질을 향상하기 위한 방법의 기초이자 진리라고 생각합니다.

  • 09.11.09 15:31

    하겠다고 말했다면 그것을 하라 무엇보다도 서비스에 대한 약속을 지켜라./레너드 베리 박사의/ 고객이 물건을 사기 전에는 어떻게 해주겠다 서비스에 대해서 장황하게 설명하지만 막상 물건을 사서 이상이 생기면 그건 저희 잘못이 아니라 서비스를 해줄수 없다고 애기하는 경우가 종종있는데 처음 약속한 부분에 대해서는 반드시 약속을 지키는 서비스가 실행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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