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 오늘 처음 큰믿음교회에 오신 성도님이십니다.
3년 전 백혈병으로 인해 골수이식을 했지만 합병증으로 인해
온 몸이 붓고 다리가 아파서 제대로 서있는 것 조차 힘이 들었습니다.
치유 기도를 받은 즉시 쑤시고 저리던 다리의 모든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합병증으로 온 백내장으로 사물이 흐리게 보였으나
조금 더 뚜렷이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합병증으로 온 구내염으로 맵거나 자극적인 음식을
전혀 먹지 못하고 3년동안 고생을 했습니다. 기도를 받고 나서 매운 맛이 강한 과자를 먹어 보았는데
전혀 고통스럽지 않고 잘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5. 오늘 처음 큰믿음교회에 오신 성도님이십니다.
30년전 보릿가마를 허리에 지고 가다 삐끗한 것이 화근이 되어 허리를 다쳐서 오래 걷지도 못하고,
서 있을 때 거의 90도로 굽혀서 서 있어야 편하셨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은 후 허리를 완전히 폈으며 걸음을 걷는 것도 편안해지셨습니다!

6. 목뼈 5,6번 부분이 협착되고 경추관이 협소해져서 왼쪽팔의 저림증상과 좌측으로 목을 돌릴 때 통증이 있었습니다.
치유집회를 통해 지식의 말씀 선포와 치유기도로 지금은 전혀 불편함이 없이 완치되었습니다.

7. 오늘 처음 큰믿음교회에 오신 성도님이십니다.
30년 전부터 심장의 부정맥으로 인한 두근거림증세 및 허약증세가 있으셨습니다.
치유기도를 받고 난 후 심장에 두근거림이 사라지고 편안함이 임했습니다.

8. 불신자이신데 아드님의 권유로 치유집회에 참석하셨습니다.
6년 전 허리디스크 수술을 받으시고 나서 최근 왼쪽 허리가 다시 아파오셨고
당기는 듯한 통증이 있으셨습니다.
기도 받고 많이 호전되셨으며 예수님을 영접하시고 성령세례까지 받으셨습니다.
9. 1년 전 무릎이 부어오르며 안 좋았는데 올 8월부터 무릎 연골 변형이 와서 걸을 때 딱딱 소리가 나고 퍽퍽했는데, 기도를 받을때 따뜻함이 임하면서 증상이 없어졌고 걸음이 부드러워졌습니다.
10. 알레르기 증상(눈가려움,재채기,콧물과 코막힘)이 지식의 말씀 선포 후 눈과 코점막에 시원함이 임하였고 재채기가 멈추고 코막힘증상이 사라졌으며 눈도 가렵지 않고 시원하고 상쾌해졌습니다.
11. 14년 전부터 풍치와 잇몸질환이 있었는데 피곤할 때는 더욱 이 증상이 심해졌습니다. 집회 중간에도 잇몸이 부은 곳이 통증이 있었는데 치아선포 기도 받은 후 부었던 잇몸이 가라앉고 눌러도 통증이 없습니다.
12. 임신13주째인데 3주전부터 자궁에서 피가 흘러 유산끼가 있었습니다.
의사가 아직도 자궁에 피가 고여있고 태반이 약간 들려있다고 조심해야 한다고 한 상태였고, 오늘 왼쪽허리에 통증이 있어 불편했으며 코감기로 재채기가 어제부터 계속 났는데 선포하실 때 허리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으며 배에 따뜻함이 임하며 몸에 땀이 낫으며 아기가 잘못되면 어쩌나 하는 불안한 마음이 있었는데 지금은 마음에 평안이 임햇습니다.
13. 치아가 조금 누런 색깔이엇는데 전도사님의 치아기적 선포 하신 후 서로 치아를 확인할 때 옆에 계신 집사님이 미백이 일어낫다고 하셨습니다.
14. 한 달 전부터 가슴이 답답하고 위도 아파서 소화가 잘 되지 않았는데 치유선포할 때 가슴과 배에 손을 얹을때 배에 힘이 들어가는 것을 느꼈고 기름부음을 느끼면서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15. 약 1년 전 왼쪽 손가락이 묵직하고 주먹을 쥐면 불편한 증세가 있었는데 점점 심해져서 오른쪽 손가락도 증세가 나타나고 심해졌는데 치유선포와 기도를 받고 기름부음을 느끼면서 손가락이 주먹을 쥐어도 불편함이 없고 부드러워졌습니다.
16. 진주종 중이염으로(20년전) 청력이 심하게 떨어졌는데 귀에 대한 지식의 말씀 선포할 때 귀가 실제적으로 뚫리는 느낌을 받고 확실히 치유되었다는 믿음이 들어왔습니다.
17. 지난 주 회사 야간산행을 통한 무릎 및 발목관절에 통증이 있었는데 지식의 말씀 선포 시에 통증이 많이 완화되었습니다.
18. 물건을 차에 올릴 때 허리가 시큰하면서 앉지도 서지도 못할 정도로 통증이 심했는데 안수 받을때 허리가 따뜻해지면서 온 몸이 가벼워지고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19. 목을 좌우로 돌리지 못할 정도로 목이 아프고 어깨도 뻐근하였는데 목을 계속 돌리면서 선포와 기도 후에 통증이 사라졋습니다.
20. 며칠 전부터 팔에 통증과 어깨결림이 있었는데 치유말씀을 듣는 순간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21. 20살 이후 생리불순으로 작년 12월 결혼 후 병원에 갔는데 난포가 자라지 않는다는 진단을 받았는데 오늘 기도를 받을때에 온 몸에 따뜻함이 느껴지고 치유 받앗다는 믿음이 생겼습니다.
22. 4일 전부터 콧물, 기침감기가 심했는데 기도 선포 후 모든 감기 증상이 사라지고 완전히 나앗습니다.
23. 저번 주부터 콧물감기였는데 기도 끝나고 감기증상이 사라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