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오후!
잡꾼님과 둘이서 콧구멍 다리 앞에서 끄리사냥 시작!
가람인님 우려와는 달리 끄리들의 활성도는 좋았습니다.
입수후 불과 2분사에 통통한 끄리를 시작으로 계속되는 입질!
끄리와 누치들의 무리지어 산란하는 모습은 안보이고, 물가 얉은 가장자리에는
피라미들의 산란으로 분주한 모습들.
대청호 방류량이 많은지? 용담댐에서 담수로 인하여 방류량을 줄인 것인지?
지난주 총무, 가람인님과 함께 콧구멍 앞 여울에서 낚시했던 때와 대비 대청호 수위가 많이 낮아진 모습!
지수리 취수탑 앞에 벙벙한 여울이 형성되어 플라이 피셔 몇사람 붙어 있어서 우리들은 가덕교로 올라감.
※ 해가 지고 어둑어둑~~ 그사이 옆에서 한마리 걸은 잡꾼님!
저녁 피딩타임에는 해치(산란?)하는 벌레들을 먹겠다고 여기저기서 물위로 튀어 오른 끄리들의 모습을 볼수 있었네요.
미니폽퍼로 어렵사리 1수, 스트리머로 1수, 나머지는 모다 비드헤드 님프와 웨트 플라이로 끄리 유혹!
첫댓글 오후4시반~ 저녁7시반까지 3시간 낚시에 꾸준하게 나와준 끄리들! 사이즈는 다소 작은녀석들이 주류를 이룸.
여전히 기생충들을 몸에 달고 있는 녀석들이 많음.
잡꾼님 잘 올라 갔을라나요?
옥천에서 저녁먹을 때 영 컨디선이 안좋아 보이던데?
에구~ 혹시 강권한 점심이 잘못되신건 아닌지모르겠네요.
끄리들이 꾸준했다니 다행입니다. 무상님 멀리서 오셨는데 손님 대접은 하는군요.
@가람인 월요일 아침이 되니 부활하더군요.^^
컨디션이 최저였던 터라 여러사람 신경쓰이게 했습니다.
수위가 많이 내려 갔네요 주말 오후에 들어가서 한판하고 간단 캠핑 즐기고 새벽에 한판 더 한뒤 나오면 딱이겠는데 말이죠
그리고 가람인님 농막 입구 대청댐 육초대 배스가 버글버글 할것 같은데 가고 싶어요...지난 철수길에 잠시 서서 지켜보니 라이즈가 막 일어나고 있더라구요
육초대 라이즈라면? 아직 배스보다는 잉어와 붕어들 산란하는 모습 아니었을까요?
공삼님 웨트훅박스 한번 구경하고싶네요 ㅎㅎ 정말 구경만요 ㅎㅎㅎ
물고기들에게 다 털어주고 텅비었습니다.
이제 다시 열심히 묶어서 채워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