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영 인사말
할렐루야! 주님의 거룩하신 은혜와 평강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전국에 160여개 감리교 노인대학에서 주님의 거룩한 소명을 품고 기쁨과 감사합으로 묵묵히 어른들을 섬기시며 하나님 나라 확장에 애쓰시는 여러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올해도 2014년도 개강을 앞두고 제18차 노인대학 세미나가 한국에서도 휴양지로 유명한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 골프 빌리지에서 열리게 됨을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세미나를 위해 정성껏 준비하신 사회평신도국 총무님 및 직원 여러분과 감리교노인대학협의회 임원 분들게 심심한 감사를 드립니다.(생략) 사회적으로 노인문제가 심각해지는 이때에 감리교 노인대학을 통해서 사회의 노인문제가 조금이라도 해결됨과 동신에 우리의 영원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만남으로 구원함과 동시에 영혼의 안식을 얻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아무쪼록 무더운 여름 날씨 가운데서도 이번 세미나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셔서 각 교회가 섬기시는 노인대학이 더 한층 내실 있고 알차게 성장하기를 간절한 마음으로 소망합니다.
감리교노인대학협의회 회장 최 완 규 목사
※감리교노인대학협의회가 주최한 세미나 전국적으로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됬습니다. 특히 인천, 경기지역을 비롯하여 강원도는 크게 부흥하고 있으며, 목사님들이 앞장서고 있음을 느꼈습니다. 그러나 삼남연회는 아직도 미약한것 같으며, 이번 세미나에 경주교회 담임목사님과 장로님외 여 권사님님 두분 참석했습니다. 현재 노인대학을 운영하는 교회가 있지만 감리교 노인대학세미나에 참석하지 않아 더욱더 답답합을 느낍니다.노인들도 고학력에 생각과 지식 수준이 높다고 생각되어 교회 성도님들이 교육도 받고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면 많은 도움이 될 줄 생각됩니다. 함께 참석하여 전도 열기 일어나게 기도합니다.
☞ 노인대학세미나 연락처: 감리교 본부 사회평신도국
☎ 02)399-4346 이명숙님
참고:감리교본부홈페이지(kmc.or.kr)사회평신도국 노인대학협의회
|
|
첫댓글 다음번에는 저도 참석하겠습니다
아멘 함께 참석해요.노인대학세미나 참석 바람아 부르라.감사합니다.
장로님 감사합니다 평신도국에 신청하겟습니다
포항에도 노인대학세미나 참석자 많아 지길 기도합니다.에바다님은 교장님 출신이니
더욱 잘 하실 수 있다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