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들꽃선생님,
매주 화요일 독서아카데미에서 선생님 강의를 들었던 이화선입니다.
사정이 있어 매번 지각을 하게 되어 훌륭한 선생님 강의에 많은 누를 끼쳐 죄송합니다.
늦더라도 명강의를 놓칠 수 없기에 실례를 무릅쓰고 택시타고서 달려갔습니다.
특히 마지막 강의 마치고 시간이 늦는 바람에 감사인사도 못 드리고 나와 더욱 서운하고 죄송합니다.
독서아카데미 강의 중 선생님 강의가 제일 흥미진진했고 초3아이를 키우는 저로서는 가슴에 많이 와닿았던 가장 좋은 강의로 기억합니다. (미리 이런 아부드렸음 책도 받았을텐데..)
특히 요즘엔 역사고 과학이고 제가 모르는 질문을 많이해서 사실 많이 난감합니다.
그래서 선생님 자제분 얘길 듣고 백과사전으로 같이 호기심을 풀어나가고자 문의 드렸던겁니다.
아무래도 저혼자 결정하기 힘든 거금이기에 필요하단 생각이 들었지만 남편과 아이에게 묻고 답을 듣느라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그리고 저와 아들도 선생님처럼 잘 활용할 수 있을까하는 의구심도 들었구요, 이해해주시겠죠?
백과사전 신청하는 절차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형편상 카드로 결제하고 싶습니다.
좋은 말씀과 책들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회가 되면 또 뵙고 명강의를 듣고 싶네요.
그럼 오늘도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
p.s 자꾸 질문드려 죄송합니다. 집에선 아무래도 토론훈련하기엔 힘들것 같은데 그런 능력을 키워주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구체적으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선생님같은 학교선생님을 만나 그런 토론의 장이 마련되면 걱정없겠으나 현실이 그렇지 못하기에..
첫댓글 이화선 선생님 반갑습니다. 저도 조금 궁금해 하던 중이었는데 연락이 왔네요. 구입에 관한 것은 제게 연락해도 되고 우리 총무님께 전화하셔도 됩니다. 일단 이곳에 접수 하셨으니 선생님 연락처를 주시면 좋겠습니다. 제 메일로 연락처 주실 수 있으세요? yeoyeohan@paran.com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