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버리덕이가 아버지를 구한 이유는? 글:박지민
아무리 버렸다고해도 자기를 이세상에 태어나게 해 주었으니까 또,아버지가 버렸다고해도 자기의 가족이고 또,아버자가 버려서 미워서 그냥 가려고해도 아빠는 소중하고 나 태어나게 했으니까.
제목:버리덕이에게 글:김지헌
아버지가 일을 하면 돈을 버는데,아버지가 없으면 돈이 없어서 거지가 된대.
아버지가 없으면 쓸쓸해서 그리고 거지가 되기 싫어서.
제목:형아 글:김지헌
나는 게임을 하고 있었다.그런데 내가 게임을 하고 있는데 형아가 와서 다 해버렸다.그리고 형아는 게임 한거 이르지 말라고 했다.
제목:버리덕이가 아버지를 구한 이유는? 글:김기현
버리덕이가 아버지를 구하려고 약물 뜨러갔지만 자기세상길을 잘 알려고도 갔고,많은 경험을 하려고도 갔습니다.그리고 버리덕이가 자기를 낳아주신거니까 그렇고 버리덕이가 아버지를 사랑하니까 그랬습니다.
제목:버리덕이에게 글:박지은
너는 왜 아버지를 구했어?너는 아버지가 좋아?아버지는 너를 버리라 하셨잖아.
너는 귀신도 산짐승도 구렁이도 안 무섭니?너는 정말로 용감해.나는 그런것 보면 무서워서 도망치는데 그런데 어떻게 그일들을 다했어.진짜 대단해.
제목:부모가 우리에게 불공평하게 한것 글:박지은
언제 내가 숙제할때 동생이 숙제 방해할때,숙제를 막 하려 그랬는데 지애가 방해해서 못했다.
제목:선생님에게 글:최승헌
아버지와 어머니가 힘을 합쳐 힘들게 낳은 딸인데 어떻게 버릴수 있을까?
나는 아기가 불쌍해서 못 버리는데...
제목:버리덕이에게 글:김도원
버리덕이야, 너는 참 훌륭하다.그 산길을 올라가는데 무섭지 않니?나는 못 가겠더라.너는 아버지를 구한게 참 훌륭해.너는 말이야 어떻게 그렇게 훌륭하게 산에 올라갔니.
제목:버리덕이에게 글:박기현
버리덕이야,너 왜 아버지 구했니?너 아버지 태어나서 얼굴 한번도 못 봤는데도 그랬니.그리고 너가 잘 자라서 다행이다.
제목:부모가 우리에게 불공평하게 한것 글:박기현
내가 장난을 조금 했다고 누나가 엄마한테 이르고 나만 엄마한테 혼나고.짜증내고 싶었지만,꾹 참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