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콘냉면' 철이 돌아왔습니다.
움츠리고 있던 봉오리들,
여름같은 날씨에 우르르~~꽃잎을 피우자마자 져버린 고려산 진달래.
2012년 사월의 마지막 주는 그렇게 보냈습니다.
칠월은 아직인데...지구온난화가 몰고 온 망나니 날씨에 야콘냉면을 먹었습니다.
새콤달콤한 야콘냉면 ...
몇년 전에는 냉면에 나오는 반찬이 열무김치 .순무김치 두가지였는데
언젠부턴가 순무김치만 녹그릇에 담겨져 나옵니다.
그~래~도
쪕~!!!! 여름이면 살얼음 떠있는 새콤달달콤한 야콘냉면을 즐겨찾습니다.
그리고 인기척에 잰걸음으로 그물길을 달리는 다람쥐녀석들 보는 재미도 솔솔하구요.
님들, 어디있는지 아시지요? ( 인천 강화군 양도면 길정리 795-1 )
양도면 도장리에 위치합니다
야콘냉면 면발이 초록입니다
강화순무김치와 야콘냉면
야콘빈대떡 가격은 순하고 맛은 모범생입니다.
식단표도 친절하게 올립니다.^^
어디를 가르키는 걸까요? 아이디어 굿입니다요^^
새와 다람쥐가 살고 있는 집
다람쥐가 놀러다니는 그물 길입니다. 주인님의 솜씨가 ..이 또한 굿입니다.
땡볕에서 녀석이 나오길 한참 기다렸네요.
새장 보이시지요? 다람쥐가 요기까지 왔다가 놀기도하고 왔던 길을 되돌아가기도 합니다.
아이들하고 오시면 강화에서 달달한 구경도 하실 수 있습니다.
늦은 야콘냉면 후기였습니다.
새희망부동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rudajell
/홈페이지 - http://cyber.serve.co.kr/?id=newhope22
첫댓글 야콘 이거 위동네 김일성(?) 형아도 좋아했다는 거시기입니다. 이거 이렇게 썼다고 잡아가거나 밤길 조심해야하는거 아니겠죠 ^^ 이젠 더운 여름이 기달립니다. 모두 건강하시자구요!!!!!!!!!!!
용감 짱 !
나그네님 나그네 발걸음 잠시 멈추시고 앞으로 좀 긴장 하셔야 하지 안으까요.
감사 합니다. 밥 사드려야 강부친 카페에 오셔서 그 맛깔 스런 포스팅 맛을 보게 해주시려나 혔는데 기다리시다가 지치싱거 맞습니다. 제 잔 꼼수도 관철 됭거 같구 ~~~! 하여간에 강부친 본격 전격 포스팅 환영 합니다. 이케 댓글 달았다구 쏙 들어가시지 않을 줄도 제가 압니다. 새희망님께서 한번 결심하시기가 힘들지 한번 결심하시면 일관 되심도 제가 일지요.
한번도 먹어보지 않았다는....강화온지 10년이 다되어가는데.... 무심하죠 이번 여름엔 무조건 먹으렵니다....^^
냉면시즌이 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