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카의 캠 자도 모르면서 겁없이 덤벼들었던 에어로타운 자작의 완성이 좀더 가까워졌습니다..
거의 매달리다시피한 작업이 오늘로써 6개월하고 13일이 지났네요..
앞으로 10일 정도 더하면 완성 될것 같습니다..
완성되기 전에 부족한점 파악해서 보충하려고 완성되기전 모습으로 다음주 주말에 시험 캠핑 나갈 예정 입니다..
전기는 220V. 24V . 12V 전부 사용 할수 있게끔 제작했고 조명 장치도 많이 신경 썼습니다..
전기와 물 만큼은 해방될것 같고 자유로울것 같습니다.
윗 사진은 천정 중앙에 길게 포인트를 주어서 삼파장등 220 볼트 설치했습니다..
이전등은 외부전기 또는 발전기 사용시 사용하려 합니다..
윗 사진은 한지 아크릴 인데 등박스에 덮을려고 합니다.. 이부분이 에어콘 슈트락 흡입하는 곳으로 레이져로 공기 구멍 내다가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6개만 내고 기계망가진다고 않내줘서 드릴로 구멍 내고 있습니다..
윗 사진은 한지 아크릴을 덮은 모습이고 전등은 3등분으로 나눠 스위치로 빛의 밝기를 조절 할수 있습니다..
윗 사진들은 12볼트 led 전구로 주방겸 거실로 사용할곳에 블루.화이트.색으로 분위기 연출 했고 마자막 사진에 있는
엘이디 전구는 (좌우측) 12볼트 로써 밤에는 대낯같이 밝습니다..이전등 또한 캠핑 전용 12V 조명등 입니다..
100와트 백열등 2개보다 더 밝으니까요..
윗 시진은 침실에 무드등 조명등을 설치한 모습이고 개별적으로 점등 소등을 할수 있습니다..
윗 사진은 배전판인데 남들이보면 동력 전기 끌어왔냐고 반문 하실것 같은데 절대로 동력 전기 아니란~거..
모든 전기 장치를 편리 하게끔. 안전 하게끔 하다보니 차단기 많이 설치 됐습니다..
윗사진은 세면기겸 샤워기 입니다..
대리석으로 주문 제작 했습니다..
윗 사진은 세면기 설치했고 아직 화장실이 미완성 입니다..
세면기 아랫부분도 마감처리 해야하고 바닥에 타일도 붙여야하고 전기 콘센트랑 엘이디 전등도
덮게 쒸워야하고 할일이 남았습니다..
윗 조명등은 220 전용등 이고 아랫 사진은 12V 엘이디 전구등 입니다..
아랫 사진들은 쓸데없이 넓은 공간을 차지했던 에어콘 탁트를 철거하고 호스배관으로 교체하여
최대한 공간확보 하였습니다..
이곳이 에어콘 닥트때문에 진상 제대로 였는데 납작하게 머리 않부딪치게 만들었습니다..
에~~휴 현재 여기 까지 입니다..
한 열흘만 더작업하면 끝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