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굿뉴스] 김신규 기자= 전국원로목사회(회장 이형진 목사) 2022 예수사랑힐링캠프가 지난 7월 4일부터 7일까지 제주 금호훼밀리호텔에서 가졌다.
이번 캠프는 코로나로 인해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원로 목사 부부들을 섬기는 시간으로 한울타리선교회(회장 백만기 목사)의 주관 아래 행복한교회(김정만 목사), 제주 대박투어(고은영 대표)의 후원으로 이뤄졌다.
▲한울타리선교회 주관으로 마련된 전국원로목사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예수사랑힐링캠프 전경. 원로목사 부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건강특강 모습. ⓒ데일리굿뉴스
전국원로목사회장 이형진 목사는 “코로나19로 힘들어 하는 원로 목사님들을 초청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하나님의 뜻은 하나님의 자녀들이 항상 기뻐하는 것, 쉬지 말고 기도하는 것, 범사에 감사하는 것임을 잊지 말고 계속해서 나라와 총회를 위해서 기도함은 물론 늘 건강한 원로 목사들이 되길 축복한다”고 전했다.
행사를 주관한 한울타리선교회장 백만기 목사는 “작은 섬김의 시간을 허락해 주신 하나님과 원로 목사님들께 감사를 드리고 이 일을 위해 끝까지 뒤에서 소리 없이 섬겨주시고 함께 해주신 김정만 목사님과 최고의 여행과 식사로 섬겨주신 고은영 대표에게도 감사를 드리고 잘 준비해서 다음에는 더 잘 섬길 수 있는 시간을 가지겠다”고 말했다.
참석한 원로목사 부부들은 한결같이 이 시간이 고맙고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
이번 캠프는 말고기 코스요리를 시작으로 카멜리아힐, 아트서커스, 서려니숲길, 아리랑 혼 공연 등의 시간과 디톡스 한의원 박준상 원장의 건강 특강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한편 한울타리선교회장 백만기 목사(예인교회)는 GOODTV 글로벌선교방송단 2기 선교기자로 활동하고 있다.
출처 : 데일리굿뉴스(https://www.goodnews1.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