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브리타 엔진오일 , 커스텀 멤버부싱 , 경량
브레이크 2피 장착
안녕 하세요.
CUSTOM 멤버강화 와샤 란 멤버와 상축의 유격 공간을 최소화 하여
상축과 하축을 단단히 하여,상,하 축의 쏠림현상과
흔들리는 현상을 잡아주는 역활을 합니다.
유격이 많으면 흔들림 등이 많이 발생하는것은 기정
사실이며.
하체 부품 역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제 능력을 발휘하지
못하며
빠른 부품 교체 가 이루어 질수 밖에 없는것
입니다.
CUSTOM 멤버 강화 와샤는 기본 인것
입니다.
효과를 떠나 각종 부품들의 수명,성능 등을 보완 하여줄수 있는
아주 단순하지만 꼭 필요한 필수품 이라는 사실
입니다.
CUSTOM 멤버 부싱
이란?
자동차의 상축과하축 의 좌,우 유격을 최소화 시키어 시키어 주는
부품
주행중 나타나는 충격,진동을 주여주어 견고하게 하여주는 기본
아이템 입니다.
방지턱을 지날 때 소음, 코너링시 과도한 쏠림현상,
비포장도로 주행시
롤링등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이러한 현상을 최소화 시키어주는 부품 으로 생각 하시면
됩니다.
CUSTOM
멤버부싱
효과?
- 장착후 상축과하축의 묵직함을 바로 느낄수
있다.
- 스타트시 차체의 묵직함 체험
- 가속시 응답성 저하의 개선효과
- 코너 회전시 차체 쏠림 개선효과
- 요철도로 통과시 충격 및 찌끄덕거리는 소음 감소/울컹거림의
개선효과
- 고속주행시 엔진진동음의
개선효과.
- 시멘트 도로 주행시 도로파동음 발생의
개선효과
- 파손도로, 울퉁불퉁한 도로, 비포장도로, 방지턱 주행시
차량의 롤링 및 소음감소/잡소리 개선 효과
- 휠 얼라이먼트의 오랜
지속 유지
- 차량 부품 수명 연장 (차량의진동을 최소화 시키어
주므로 각 부품의 수명을 연장 하여줌)
- 방지턱 통과시 범퍼 하단 보호
티볼리 디젤 초 고성능 저점도 연료절약형 100% 루브리타 (독일) 합성엔진오일 교환
루브리타 엔진오일 간략한 소개
☞ 모든오일에서 유압벨브 리프트 의 기능 보장
☞ -30도 이하 저온에서 우수한 냉간 시동 특성
☞ 모든 운행 조건에서 연료절감
☞ 높은 온도에서 밀봉력 우수
☞ 확장 된 오일 교환주시
☞ MID SAPS
(SAPS 오일이라면 오일이 연소 후 찌꺼기 발생량이 적기 때문에 일반 오일 대비
슬러지나 검댕이 생길 확율이 적은 성분이므로 오일 후 찌꺼기가 적게 발생을 합니다.)
경량 2피스 브레이크
달리는거 보다 멈추는게 중요합니다.
티볼리 브레이크 잘선다고 알고계시지만 저속에서는 브레이크력은 좋니다.
단 고속주행시 브레이크가 상당히 밀린다는건 모르실겁니다.
초기에 브레이크 좋다는 소문으로 티볼리는 브레이크 할필요없다고 생각 하시겠지만
브레이크 밀림으로 인해 사고가 많이 발생을 하였습니다.
초기에 모사에서 4피 브레이크 출시 했을때 지금에 티볼리 처럼 바로 꼿힌다고 하여 많은분들이
장착을 했습니다.저또한 장착을 했지만 대형 사고로 인하여 차량 페차를 한경우도 있습니다.
그외 많은분들에 사고가 발생이 된건 초기에 브레이크력은 좋으나
고속시 밀림현상이 심하여 대형사고로 많이 발생을 하 경우 입니다.
이번에 2P는 고속시 브레이크를 밟았을때 가라않는 현상이 있어 매우 안정적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