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많이 흐리네요 밝은날 보면 더 좋겠지만 필이 꽂힌 분들은 연락주세요.
외출 안하면 언제든 구경 가능하니깐요.
----------------------------------------------------------------------------------
요 며칠 계속 와이프와 딸내미를 데리고 밤에 보라매공원을 걷고 있습니다.(맨 밑에 딸내미 산책하는거 한컷 담아봤습니다.) 오늘은 산책을 하면서 와이프가 말을 하네요.
'이만한 주거환경 좋은곳도 참 없는데 말이야.. 오빠 회사만 멀지 않고 집만 쪼금만 더 컸으면 그냥 살아도 좋은데..'
김칫국부터 마시면 안되는데 저도 미리 집을 알아보고 있는데 계속 이런 생각이 듭니다. 이 집을 팔고 마음이 다시 바뀌어서 같은 가격으로 이런 입지조건에 이런 집을 다시 살수 있을까 하는...
계속 부동산 사이트나 주변 시세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같은 가격대에 교통 좋고 우리집 보다 훨 좋은 신축빌라라는 곳을 연락해서 가 보면 허위매물 투성이고..
실사진 올라온 신축 건물들 가 보면 다행히 허위매물 아니면 교통이 참 난감하고, 제가 차가 있어서 그걸 감수하더라도 공원이나 백화점, 병원, 서점등이 없는 곳들이고요.. 그나마 나은곳들은 2억 6~8천만원 하는것들이라 한번 이 집을 팔면 여기는 오지를 못할듯 합니다.
이런 저런 이유로 집은 내놨지만 내심 안 팔렸으면 하는 맘과 또 한번 팔아야지 하는 마음을 먹으니 빨리 정리를 하고 싶은 맘 반반이네요. 여하튼 잡설은 그만하고 광고 올라갑니다.
전세값 급등으로 고민이 많은 이때 전세난이 더욱 더 심해질거라는 언론보도가 있어 더욱 더 심난한 요즘입니다. 현실적으로도 돌아다녀 보면 값은 둘째치고 물건이 없네요.
이런 시기에 신혼부부나 노년 부부가 살기에 적당한 살기 좋은 우리집 매수하시라고 시세보다 저렴한 값에 집을 내놓습니다.
지분 0인 빌라나 교통이 불편한 곳 신축빌라와 비교하시면 난감하고요, 요 근방 찾으시는 분들 있으면 충분히 검토 후에 연락주세요. 초중고, 교통, 병원, 공원, 백화점, 마트, 재래시장등 주변환경은 아래에 열거해두었습니다.
제 신혼집이라 애착이 많이 가는데 집은 다 주인이 있다고 합니다.
전세난으로 어디선가 고생하실 새로운 이 집 주인분이 방황하지 말고 빨리 왔으면 합니다.
1. 매물종류 : 빌라
2. 매물크기 : 건평 42.12m2, 방 3개, 화장실 1개, 거실 겸 부엌, 지분이 21.7m2 라서 재개발시 적당한 지분입니다.
(등기부등본 기준)
- 빌라는 평수가 입맛대로라 등기부등본에 나온것을 그대로 적었습니다. 공급평수에 현혹되지 마세요.
- 제 신혼집이라 2년전에 장판하고 도배는 물론이고 고칠건 다 고쳐서 그냥 사시면 되요
- 꾸미기 나름이지만 이전 주인은 부부와 초등생, 중학생등 4명이 살았음
- 현재 우리는 안방에 쇼파와 벽걸이 티비를 놓고 거실 겸용으로 쓰고 있음(돌 지난 딸 아기 포함 3명 거주)
3. 거래금액 : 1억8900만원 1억8100만원 (전/월세 문의 사절)
4. 난방방식 : 도시가스
5. 매물위치 : 관악구 신사동(구 신림4동) 난곡사거리와 신대방역 사이
- 주변에 재래시장이나 마트, 백화점, 보라매공원(사진에 있지만 밤에 보는 음악분수는 분위기 만점이죠. 늦은 밤에도 운동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복개천(단장을 새로 해서 서울대쪽이나 안양쪽으로 해서 자전거도로 뚤려있습니다. 작년에는 63빌딩까지 자전거로 왕복하곤 했습니다.), 병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지하철이면 지하철, 버스면 버스등 교통편등은 나무랄데가 없습니다. 무엇보다 최근에 난곡사거리 쪽으로 도로를 확장해서 깝깝하던 도로정체도 없어졌습니다.
6. 해당층수 : 1.5층(2층)
- 빌라 큰 현관에서 7계단(직접 세어봤음 ㅡㅡ;) 올라가야 출입문 있음. 노약자나 유모차 있는 분에게 안성맞춤
(빌라내 엘리베이터가 없어 로얄층이라 생각합니다.)
7. 옵션사항 : 작년 구매한 성능 짱 A급 에어콘 증정행사 (앵글포함 50만 지출함)
8. 주차가능여부 : 집앞 골목길 잘 알아서 (처남이나 지인들 놀러올때 골목길에 알아서 잘 주차함) 또는 공용 유료주차장
9. 이사가능날짜 : 협의 후 진행
10. 매도사유 : 장거리 출퇴근 (신대방역->서현역), 분당과 좀 더 가까운 곳으로 이사예정
11. 교환여부 : 분당구로 출퇴근이 용이한 지역의 아파트나 신축빌라와 교환 가능(차익 1~2천 이내)
12. 문의 연락처 : JUNGHOY@NAVER.COM 또는 쪽지
13. 대출가능여부 : 2009년도 초에 중소기업은행에서 필요 금액 5천만원만 대출받았음. 그 이상 가능할거라 사료되지만 자세히는 모름 (현재 다 상환한 관계로 승계는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