田意田意何田意 四面方正是田意 田之又田變化田 妖術無窮眞田意
전의전의하전의 사면방정시전의 전지우전변화전 요술무궁진전의
본문에서 밭 전(田)자는 전(田)자 글자의 형상 속에 가운데 있는 형상 열 십(十)자는 그리스도의 상징이고, 또한 전(田)자는 동음이어를 대신 대입하여 숨은 뜻을 푸는 방법으로 성전이나 궁전으로 의미를 유추할 수 있는 전(殿)자를 대신 대입하여 풀 수 있고, 그리고 밭 전(田)자의 모양이 사면방정(四面方正)한 모양에서 사면방정시전의(四面方正是田意)라는 표현을 사용한 것이고 ,그리고 이 책에서는 천국성전 의 상징인 전(田)자이며 성경 요한계시록에 표현되는 천국(天國)성전이 가로의 길이와 세로의 길이와 높이의 길이가 똑같은 사면(四面)방정(方正)한 모습을 밭 전(田)로 간략히 상징적으로 숨겨서 표현한 것이며 전지우전(田之又田)은 밭 전(田)자가 천국성전의 상징이므로 전지우전((田之又田)은 천국성전에 다시 또 천국성전이 겹쳐서 있는 듯한 표현이고, 이런 표현이 실재 어떤 지상의 건축물(建築物)이라며는 불가능한 표현이겠지만, 천국성전은 사람들의 심령(心靈)으로 하나되어 영적(靈的)으로 결합되어진 영혼(靈魂)의 성전(聖殿)임으로 전지우전(田之又田)이라는 표현으로도 불가능한 성전이 아니라 가능한 표현이라고 생각되며 그래서 본문 속의 표현처럼 요술(妖術)무궁(無窮)한 전(田)이라는 표현도 쓰는 것 같고 밭 전(田)는 동음이어를 대신 대입하여 숨은 뜻을 푸는 방법으로 온전할 전(全)자를 대신 대입하여 풀 수 있고, 사(四)자는 이 책 속이 표현인 사람(四覽)으로 유추하여 풀 수 있고, 또한 사(四)자는 이 책에서 추수로 의미를 유추하여 풀 수 있는 가을 추(秋)자를 대신 대입하여 풀 수 있고(가사총론 중 西方庚辛四九金秋에서), 진(眞)자는 진리(眞理)로 뜻을 유추하여 풀 수 있고, 진리(眞理)는 그리스도를 대신하여 표현할 수 있는 글자이고(진리=그리스도. 요한복음 중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이런 내용들을 줄여서 써 보면 다음과 같다.
☞ 본문요약
(田之又田: 전에 또 전; 성전에 또 성전은 성전이 겹친 듯한 모습),(田:전:殿;聖殿; 천국성전),(田: 전자속의 숨은 열십자의 형상=그리스도 상징),(田:전:全),(四:사람),(四:秋:秋收),(化:화:火=불),(眞:眞理=그리스도, 요한복음 중에서)
☞ 본문풀이
전(田)의 뜻, 전(田)의 뜻은, 어떤 전(田)의 뜻인가?
사면(四面)방정(方正)한 것이 전(田)의 뜻이며 또한 사람들이 완전(完全)한 사람이 되도록 사람들을 바르게 추수(秋收)하여, 사람들이 성전(聖殿)된, 완전한 열십(十)자 그리스도의 사면(四面)방정(方正)한 성전(聖殿)이 또한 전(田)의 뜻이로다.
그리스도의 열십(十)자 성전(聖殿)이라 (영적으로 하나되어) 성전(聖殿)속에 또 성전(聖殿)이 겹쳐 있음이로다.
(지상의 성전이 아닌) 요술(妖術)이 무궁(無窮)하듯 하는 열십(十)자 그리스도의 불(火)로 심령(心靈)이 변화(變化)하는 진리(眞理)의 참된 성전(聖殿)이 전(田)의 뜻이니라.
영적(靈的)인 심령(心靈)의 성전(聖殿)에 관한 성경(聖經)의 표현을 옮기면
고린도전서
3장 9 : 너희(성도)는 하나님의 밭(田)이요. 하나님의 집(家)이니라.
3장16 : 너희(성도)가 하나님의 성전(聖殿)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속)에 거하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뇨.
6장 19 : 너희 몸은 너희 가운데 계신 성령(聖靈)의 전(殿)인 줄을 알지 못하느냐
에베소서
2장 20중 : 너희는 사도들과 선지자의 터 위에(성전으로)세우심을 입은자라.
그리스도 예수께서 친히 모퉁이 돌(기초석, 토대)이 되셨느니라.그(예수)의 안에서 건물마다 서로 연결하여 주(主)안에서 성전이 되어 가느니라. 함께 지어져 가느니라.
베드로전서
2장 4 : 산 돌이신 그리스도에게 나아와 너희도 산돌 같이 신령한 집(聖殿)으로 세워지고
밭 전자 비슷한 사면방정한 천국성전에 대한 표현을 성경에서 옮겨 보면,
요한계시록
21장 중 : 그 문들 위에 이름을 썼으니 이스라엘 자손 열 두 지파의 이름들이라 그 성(城)에 성곽은 열 두 기초석이 있고 그 위에 어린 양(羊)의 십 이 사도의 열 두 이름이 있더라.
내게 말하는 자가 그 성(城)과 그 문(門)들과 성곽을 척량(尺量)하려고 금갈대를 가졌더라. 그 성(城)은 네모가 반듯하여(四面方正) 장광(長廣;넓이와 길이)이 같은지라 그 갈대로 성곽을 척량하니 장(長;길이)과 광(廣;넓이)과 고(高;높이)가 같더라.
첫댓글 감사합니다
四面方正=부부사랑행위
四面方正=바른사랑=참사랑=축복가정의 사랑
궁금 의문 질문=010-5694-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