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www.parkers.co.uk/vans-pickups/news/2021/arrival-electric-van/
새로운 Arrival 전기 밴: 영국 계획에 큰 타격
2023년 2월 2일 Tom Webster 작성
최대 211마일 범위, 1,975kg 탑재량의 새로운 Zero Emission 밴
디젤 밴과 경쟁할 수 있는 가격, 더 오래 지속되고 더 저렴하게 운행하도록 설계됨
회사 직원의 50% 감축으로 계획에 더 많은 차질
새로운 전기 밴 제조업체 Arrival은 더 많은 감원 발표와 함께 대형 배터리 구동 상용차를 출시하려는 시도에서 더 많은 차질을 겪었습니다.
곤경에 처한 회사는 재정적 절감을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최근의 정리해고로 인해 전 세계의 인력이 50% 감소하여 800명에 불과할 것입니다. 또한 신생 사업 운영 비용을 분기당 3000만 달러(2440만 파운드)로 절반으로 줄이기 위해 제3자 지출과 부동산 비용을 절감하고 있다.
이 발표는 Igor Torgov를 회사의 CEO로 임명한 후 첫 번째 조치 중 하나입니다. Arrival은 2024년 현재 날짜로 미국 샬롯에서 생산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이는 회사가 그 동안 추가 자금을 조달하는 데 달려 있으므로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최초의 새로운 Arrival 전기 밴은 2022년 9월 Oxfordshire의 Bicester에 있는 회사의 마이크로팩토리에서 생산되었지만, 이 공장은 현재 계획이 크게 축소되어 이전 계획대로 진행될 예정이 아닙니다. 영국 생산공장에 필요한 재정적 투자는 '상당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차량의 실증은 영국의 공공 도로에서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계획보다 늦어진) 2022년 4월까지 Arrival은 최대 600대의 밴을 고객에게 배송하는 것을 목표로 했으나, 이제는 다시 9월까지 20대로 줄었습니다. 이제 Bicester 현장은 소수의 차량만 생산할 것이며, 또한 차량도 실증목적으로, 공장 공정을 테스트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최근 미국 세금 공제 발표는 상업용 차량에 대해 $7,500(£6,670)에서 $40,000(£35,587) 사이의 '인플레이션 감소법' 제안과 함께 결정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더 큰 목표 시장과 더 나은 마진은 서로 다른 요인입니다.
추가 타격으로 회사는 현금을 절약하는 것을 목표로 조직을 '적절한 규모'로 만들 것입니다. 이는 영국 인력에 '상당한 영향'으로 설명되는 결과를 낳을 것입니다. 회사는 발표를 하지 않았지만, 많은 감원이 이뤄질 수 있습니다.
Financial Times에 따르면 2022년 초 Arrival은 자동차 및 버스 프로젝트를 보류했습니다. 2022년 2분기에는 8960만 달러(7380만 파운드)의 손실을 냈으며 이는 2021년 같은 기간의 5620만 달러(4620만 파운드)보다 증가한 것이다.
Arrival사는 누구 또는 무엇입니까?
Arrival은 자신을 '판도를 바꾸는 기술을 사용하여 전기 자동차를 만드는 글로벌 기술 회사'라고 설명합니다. 영국과 미국에 기반을 둔 이 회사는 자체 디자인과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전기 버스와 밴을 만들 계획입니다. 당분간 이러한 계획을 연기해야 했지만 의도한 포트폴리오에 승용차를 추가했습니다.
원래 Arrival에서는 약 1700명이 일하였으며, 이는 기본적인 스타트업의 규모를 벗어난 수준이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이 수치는 대폭 감축되었으며, 전 세계적으로 이 회사와 남은 직원 수는 이 수치의 절반도 되지 않습니다.
밴을 고수하면서 전통적으로 거대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제조 공장이 필요하지 않고 옥스퍼드셔의 Bicester에 설치하고 있는 공장을 포함하여 Arrival이 '마이크로팩토리'라고 부르는 곳에서 밴을 구축할 수 있도록 설계 및 건설이 이루어졌습니다.
사용된 재료 및 밴 설계 방식과 결합된 이러한 마이크로팩토리의 유연성은 Arrival이 가격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이는 구매자가 디젤보다 전력을 선택해도 불이익을 받지 않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동시에 재료와 기술이 더 큰 내구성을 제공하여 밴의 기대 수명을 연장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수준의 편안함'과 '높은' 연결성을 제공할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특별히 제작된 100% 전기 밴은 인상적인 탑재량과 주행 범위, 다양한 맞춤 구성, 업그레이드 가능한 구성 요소, 기존 디젤 경쟁업체와 '비슷한' 가격을 약속합니다.
이러한 라이벌에는 도착 밴의 크기를 고려할 때 Ford Transit 및 Mercedes Sprinter가 포함됩니다. 그리고 두 경쟁자 모두 전기 모델로 제공되지만 Arrival은 밴 운전자들이 전기차로 전환하도록 설득하기 위한 싸움에서 eSprinter 및 E-Transit과 같은 경쟁차들보다 그들의 디자인 컨셉이 호응을 얻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
우리는 이전에 Arrival의 밴 제품 책임자인 Patrick Bion과 회사의 계획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기 위해 대화를 나눴습니다.
매우 다른 방식으로 구성됨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도착용 밴은 약간 독특한 모양을 하고 있지만 실제로 중요한 것은 그 아래에 있는 것입니다.
알루미늄 프레임과 '독자' 합성 차체 패널을 중심으로 제작된 기본 구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벼우면서도 밴이 견디는 일상적인 손상에 강합니다.
Bion은 패널의 색상이 도색된 것이 아니라 성형된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따라서 도착 밴의 측면을 긁으면 드러나는 금속이 없을 뿐만 아니라 각 패널은 바로 색상이 지정됩니다. 그냥 튀어나오지 않는 피해도 눈에 띄게 나타나지 않습니다.
또한 교체가 필요한 패널을 '24분' 만에 생산하고 구조용 접착제를 사용해 접착합니다. 즉, 이러한 부품의 재고를 보유할 필요가 없고, 손상을 제거할 필요가 없으며, 용접할 필요가 없고, 도장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전문 수리 시설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정기적인 정비소에서 대부분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Arrival 전기 밴의 사양은 무엇입니까?
기존 밴 구조에 비해 약 200kg을 줄이는 경량 설계 덕분에 Arrival 밴은 무거운 배터리를 탑재한 상태에서도 최대 1,975kg의 매우 경쟁력 있는 적재중량Payload 등급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4가지 차체 길이(L1, L2, L3 및 L4)와 3가지 차체 높이(H1, H2 및 H3) 중에서 선택하고 4가지 크기의 배터리 팩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지금까지 L3 H3 Arrival 밴에 대한 전체 치수 정보만 있습니다.
> 차량 길이 : 5,790mm
> 차량 높이 : 2,730mm
> 미러 포함/미포함 외부 너비: 2,340 / 2,075mm
> e-mirror 포함 외부 너비: 2,075mm
> 휠베이스: 3,550mm
> 전면 오버행: 925mm
> 리어 오버행: 1,315mm
> 지상고: 180mm
> 회전반경: 12.9m
지금까지 제공된 유일한 내부 치수는 3,450mm의 적재 길이와 14.0 입방미터의 화물 부피(둘 다 L3 H3 버전용)입니다.
Arrival은 또한 L1 모델의 길이가 5.1m, L4 모델의 길이가 6.5m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120kW 전기 모터(163hp에 해당)로 구동되는 Arrival 전기 밴은 전륜 구동(FWD)이며 최고 속도는 75mph입니다.
드라이빙 레인지는?
4가지 배터리 팩 옵션은 L3 H3 모델에 대해 다음과 같은 예상 주행 범위 및 페이로드 등급을 제공합니다.
배터리 용량 67kWh 89kWh 111kWh 139kWh
주행 거리 112마일 149마일 180마일 211마일
총 차량 중량 4,250kg
공차중량 2,275kg 2,395kg 2,515kg 2,635kg
최대 가반하중 1,975kg 1,855kg 1,735kg 1,615kg
그것들은 WLTP 범위 수치이지만 이 단계에서 예측된 수치일 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615kg의 페이로드를 관리하는 211마일의 최대 주행 범위는 매우 인상적인 주장이며 모든 기존 밴 브랜드가 도착을 매우 진지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이는 전기 밴으로서 Arrival이 일반 자동차 면허 소지자가 운전할 수 있도록 하면서 밴에 4,250kg의 총 차량 중량(GVW)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디젤 모델은 3,500kg GVW로 제한됩니다.
충전 시간은 아직 주어지지 않았지만 Arrival 밴은 최대 120kW DC 충전 기능과 최대 11kW AC 충전 기능을 갖추고 있어 현 시점에서 모든 경쟁 제품에 비해 다시 한 번 매우 경쟁력이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모듈식 배터리 크기를 제공한다는 것은 구매자가 밴의 구매 가격에 대해 주행 범위 요구 사항의 균형을 더 잘 맞출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도어 미러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여기 사진에서 밴에는 'e-Mirror'(Arrival에서 부르는 이름)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카메라는 기존의 거울을 대체하여 공기 역학과 효율성을 개선하여 주행 범위도 개선합니다.
믿기지 않을 수 있지만 이 기술은 이미 일부 생산 차량과 트럭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사진의 차량은 Bion이 '워크인 밴'이라고 설명하는 차량입니다. 소포 배달 및 택배 회사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UPS는 이미 많은 수의 Arrival Van을 주문하기로 약속한 회사 중 하나이기 때문에 맥락에 맞습니다. 이 제품은 조수석 쪽 슬라이딩 도어와 워크스루 격벽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운전자는 차량을 떠나지 않고도 일체형 선반이 늘어선 적재 영역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연석 쪽에서 매우 쉽게 밴에서 내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보다 전통적인 패널 밴 디자인이 뒤따를 것이며, Bion은 건설 및 제조 공정의 또 다른 이점은 그러한 수정이 비교적 쉽게 수행될 수 있다는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상단에 장착된 단일 앞유리 와이퍼와 같은 다른 특이한 기능은 그대로 유지되며 Arrival의 디자인에 사용된 cleen-sheet 컨셉을 나타냅니다.
e-Mirror는 또한 Arrival이 이 밴에 대해 계획하고 있는 첨단 기술 제품의 한 요소일 뿐입니다. 여기에는 자동 긴급 제동, 사각지대 모니터링, 교통 표지 인식, 차선 유지 지원, 360도 서라운드 뷰 카메라와 같이 새로운 밴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모든 최신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이 포함되며 추가로 플리트의 차량 관리를 위한 진보된 커넥티드 서비스를 포함합니다.
여기에는 '가동 중지 시간Downtime을 줄이기 위한 실시간 상태 모니터링 및 예측 유지 관리' 기능이 있는 Arrival의 '독점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차량내 구성 요소'가 포함됩니다. 밴이 문제와 결함에 대해 자체 평가하고 미리 경고하며 길가에 발이 묶이는 것을 피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기에 더해 Arrival은 실내에 '최적의 방식'으로 차량 데이터를 운전자에게 전달하기 위한 거대한 15.6인치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가 제공될 것이며 전체 실내 온도 조절 장치와 열선 시트가 제공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ion은 밴이 탑승자와 배터리 안전에 대한 모든 규제 요구 사항을 초과하도록 설계되었지만 탑재된 기술이 처음부터 사고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내구성과 업그레이드는 어땠나요?
현재 보증 정보나 세부 사항은 없지만 Arrival은 복합 패널과 알루미늄 프레임 구조가 기존의 강철 밴보다 훨씬 더 오래 지속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이것은 런던 택시를 기반으로 한 LEVC VN5 전기 밴에 사용된 것과 유사한 재료처럼 들리며, 해당 제조업체는 5년/150,000마일의 긴 보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VN5가 작동 수명의 두 배로 지속되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기존 라이벌.
Arrival이 더 나아가는 것은 운영자가 항상 최신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밴의 구성 요소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Bion에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문의했고 그는 밴에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제공하여 모든 최신 안전 혁신 및 기타 디지털 업그레이드를 모든 도착 밴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이것보다 그는 차량이 다양한 고정된 '박스 부피'를 중심으로 설계되었으며 주요 구성 요소가 여기에 적합하다고 설명했습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의 예로서, 배터리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오래된 배터리를 교체하기 위해 새 배터리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또는 더 작은 배터리 옵션 중 하나가 포함된 Arrival 밴을 구입했지만 더 많은 범위가 필요하다고 결정한 경우 더 큰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목할 가치가 있는 것은 Arrival 밴이 완전히 독립적인 서스펜션을 갖추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는 편안함을 위한 희소식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에 대한 세부 정보를 얻을 때까지 일부 잠재 고객은 지속적으로 무거운 페이로드로 인해 내구성에 대해 불안해할 수 있습니다.
Arrival 밴 비용은 얼마이며 구매할 수 있습니까?
이 단계에서는 공식 가격이 책정되지 않았으며 이는 부분적으로 Arrival이 직면한 많은 지연과 차질로 인한 것이므로 모든 것이 이를 염두에 두고 주의해야 합니다. 그러나 과거에 Arrival은 밴이 '내연기관 차량'에 필적하는 가격을 가질 것이라고 기록했습니다. 대부분의 전기 밴이 디젤 모델보다 더 비싸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것은 좋은 징조입니다. 상황이 어떻게 발전했는지를 감안할 때 이것이 여전히 사실인지 여부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도착은 또한 TCO(총 소유 비용)가 디젤보다 '상당히 낮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다른 전기 밴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전기 요금이 디젤보다 마일당 저렴하고(충전 방법에 따라 다름, 공적 요금이 매우 비쌀 수 있음) 서비스 비용이 최대 40% 낮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TCO 절감 대 전기 경쟁 제품.
Bion은 또한 Arrival이 일반 소매 고객을 의미하는 '공개 시장'에 밴을 제공할 계획임을 확인했습니다. 회사가 더 큰 주문과 관련된 재무 안정성을 추구했기 때문에 초기 초점은 대형 차량에 있었지만 목표는 대기업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의 전기 밴 경험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딜러 네트워크에 대한 계획은 없지만 밴은 Arrival에서 직접 판매됩니다. 밴이 기존 라이벌보다 요구 사항이 적은 서비스는 Arrival과 파트너가 처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