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과딸, 웅진북클럽·교원스마트 빨간펜을 잇는 북클럽 출시
공중파 등 20여개 TV 프로그램 후속 CF 방영
출판사의 변화가 무섭다. 종이로 보는 책만을 생각했던 예전과 다르게 요즘 웅진 북클럽, 교원스마트 빨간펜, 천재교육 밀크티에서 기존 출판물 콘텐츠와 스마트 기기를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를 개발하면서 아이들의 독서 환경이 바뀌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도서출판 아들과딸은 전 38종으로 구성된 아들과딸 탭+3D공룡팝업북+공룡AR카드, 16종+공룡 GAME카드, 16종+무선 키보드+가죽케이스+젤리케이스+EBS 6만3천건의 동영상 무료 쿠폰을 포함한 패키지 북클럽탭을 출시했다.
아들과딸 북클럽탭과 도서의 종합 패키지로 구성한 아들과딸 북클럽은 출시와 함께 EBS, KBS, MBC, SBS 방송사의 20여 개 프로그램 후속 CF를 현재 방영중이다.
다수의 프로그램이 있지만 대표적으로 SBS 오뉴스, 생방송 투데이, 4시 뉴스브리핑, 생방송 아침이 좋다, 여유만만, 누가누가 잘하나, 황금주머니, 불어라 미풍아, 꼬마버스 타요, 출동 슈퍼윙스, 딩동댕 유치원, 보니하니, 최고의 요리비결 등의 인기 프로그램에 소개하고 있다.
아들과딸 북클럽은 EBS 6만3천 여 교육 콘텐츠를 무료로 볼 수 있으며 육아정보인 EBS 육아학교를 통해 육아정보를 쉽게 알 수 있다.
EBS 육아학교에는 육아 Q&A 게시판을 통해 직접 질문을 작성 및 TV 프로그램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의 오은영 박사 외 육아 전문가들의 1대 1 상담 답변을 받아 볼 수 있어 아이뿐만 아니라 부모님에게도 도움이 된다.
뿐만 아니라 아들과딸 북클럽을 통해 코코몽시리즈, 로봇트레인, 핀덴베베, 동화나라 포인포, 우당탕탕아이쿠, 풍선코끼리 발루뽀, 따개비루, 마야의 모험, 클로이의 요술옷장, 디즈니 장난감놀이, 한글놀이, 영어놀이, 개념놀이, 경제놀이, 신체놀이, 뿌꾸와 창의놀이, 수학똑똑, 드림아이, 한글율동, 영어율동, 리듬한자, 세계위인, 말놀이그림책 등 인기 위키즈(Wekiz) 콘텐츠를 아들과딸 북클럽탭으로 즐길 수 있다.
아들과딸 북클럽 TV 광고는 최대 소비층인 어린 아이들을 광고 모델로 기용해 신선하며, 따라 부르기 쉬운 CM송이 함께 삽입됐다.
아들과딸 관계자는 “현재 유아용 도서 콘텐츠를 주력으로 삼았던 우리 출판사는 한번의 구매로 평생 사용을 할 수 있는 동영상 콘텐츠를 만들고 싶다는 조진석 대표이사의 바람대로 유아·초·중·고는 물론 성인에게도 필요한 동영상 콘텐츠를 개발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 출처 : http://www.pressian.com/news/article.html?no=153098&ref=nav_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