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으로듣기☜
일련정종(日蓮正宗) 총본산(總本山)
어법주니치뇨상인예하(御法主日如上人猊下)님, 그리고 해외부장(海外部長)님께
대한민국(大韓民國)의 올바른 광선유포(廣宣流布) 성취(成就)를 실현(實現)하고자 100일(日) 제목(題目)을 시작하였습니다.
투도(偸盜)의 과보(果報)로 흑승지옥(黑繩地獄)에 떨어진 포교소(布敎所)나 입으로 남묘호렌게쿄(南無妙法蓮華經)를 부르나 거짓으로 니치렌(日蓮) 대성인(大聖人)의 법(法)을 유포하려는 단체(團體)에게는 대한민국(大韓民國)의 광선유포(廣宣流布)를 맡길 수 없다는 각오로 시작한 것입니다.
부디 혜안(慧眼)을 여시어 대한민국(大韓民國) 광포(廣布)의 현 실상(實相)을 살피시고, 대한민국(大韓民國) 광포(廣布)가 올바르게 되어 발고여락(拔苦與樂)의 마음이 꽃피는 세상, 평화낙토(平和樂土)를 만들 수 있도록 지남(指南) 바랍니다.
2022. 9. 19.
한국불교일련정종연합회(韓國佛敎日蓮正宗聯合會)
회장(會長) 손득춘(孫得春)올림
첫댓글 감사합니다.
감사 합니다.
저도 동참하겠습니다.^^
화련님
동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한민국의 올바른 광선유포를 반드시 성취하여 발고여락의 마음이 꽃피는 세상을 만들겠습니다."라고 강성하게 기원합시다. 신도님들께서도 동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대성인님은 『이체동심사(異體同心事)』에 「각각 별개의 사람이라 해도 마음을 하나로 하여 같은 목표를 향해 전진하면 어떠한 목표라도 반드시 달성할 수 있다. 그러나 마음이 뿔뿔이 흩어져있으면 무엇도 달성할 수 없다(趣意)」(신편어서 p.1389)라고 말씀하십니다.
우리 한 사람 한 사람의 힘은 작더라도 모두의 마음을 하나로 단결함으로 해서 큰 힘이 발휘되어 대한민국의 올바른 광포는 반드시 성취될 것입니다.
『경왕전어반사(經王殿御返事)』에는 「반드시 신심을 힘써 이 어본존에게 기념(祈念)해 가시오. 무엇이든 성취되지 않는 것이 없을 것이다(趣意)」(신편어서 p.685)라고 있습니다. 우리가 신심 수행의 근본인 제목을 열심히 최선을 다해 부르고 어본존께 진심으로 기념(祈念)하면 반드시 대한민국의 올바른 광선유포는 달성할 수 있습니다.
전국 연합회의 신도가 이체동심하여 대한민국의 올바른 광선유포라는 큰 목표의 성취를 어본존께 강하게 기념(祈念)하는 것이 중요한 것입니다.
네~
감사 합니다.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