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즈마 장치에 관심을 가지게 된 것은 테슬라, 라콥스키를 공부하면서 본 프리오르란 분에
관한 글이었죠. 근데 이 분이 만든 장치가 4층 정도의 규모라 감히 엄두를 낼 수 없어 그냥 아는 수준이었죠.
근데 예전이 이 카페에 한 분이 글을 올렸었죠.
거동이 불편한 어머니가 제가 초기에 공급한 장치에 제논볼을 장착해서 사용했더니
화장실을 걸어가셨다는 글이었죠.
이 글은 바로 내려졌는데, 전 운이 좋게 이 글을 보았고,
그때부터 본격적으로제논에 대한 자료 찾기에 들어갔죠.
관련 논문을 찾았는데, 1928년부터 검색되어지는데, 약 14,000건이 되는데,
치료 관련 논문은 보지 못했어요. (사실 14,000건 논문을 다 못봤어요.)
비활성기체와 질병치료에 대한 자료를 수 년간 찾아도 도통 보이지가 않았어요.
그런데~~~
비활성기체는 육체의 모든 행동과 욕망, 영혼의 모든 의식적 욕망과 생각을 기록하는 곳이라 합니다.
또 다른 표현으로는 이 우주요소(비활성기체들)는 모든 피조물의 모든 생각과 행동이 저당되는 수단으로
신의 기록 쳬계의 기초라고 합니다.
또한 중요한 것은 이 비활성기체는 위 표에 나오는 (세로방향)의 원자들의 씨앗이라는 것이죠.
씨앗은 세로방향에 있는 원소들의 특성을 모두 담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위 주기율표를 보면 우리 인체를 구성하는 원소들은 5개의 비활성기체에 대부분 포함되어 있습니다.
즉 우리가 사용할 수 있는 5개의 비활성기체는 우리 인체의 불균형을 해소할 수 있는 정보를 담고 있고,
불균형을 수정할 있는 능력을 가진 원소들이란 의미로 저는 해석이 됩니다.
플라즈마 장치 자료들을 보면 이런 표현이 나오죠.
"당신이 원하는 주파수를 생성해 준다"
이 비활성기체는 존재들의 모든 정보를 담고 있으니, 충분히 가능한 이야기가 되는거죠.
그래서 당신의 몸과 영혼의 불편한 부분을 정상화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크립톤이나 제논은 3차원의 육체가 아닌 더 고차원의 상태에서의 오류도 고칠 수 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
하지만 중요한 것은 이 잠재되어 있는 능력을 불러내는 것은 우리들이라는 것이죠.
끝!!!
첫댓글 이 부품 하나로 아주 간단히 끝나겟는데요?
아마존에서 파는 건데
알리에서도 팔거에요
크기가 밧데리
튀기는 부품 하나
그리고 유리관
스위치도 필요 하겟네요
하지만 크기가 엄청나게 작아지고
물론 가격도 확 떨어지죠
안에 무슨 회로가 들어 있는건지 몰라도
전압튀기는 볼트는 높아요
이거로
보통
전기충격기 만드는 부품으로 보입니다
이렇게 3개 면 끝이 납니다
에휴~~ 저걸로 된다면 수 천만원 짜리가 존재하기 힘들었것죠~~~ ㅎㅎㅎ
글세요 그다지 전기나 과학적으로 문외한으로 보이니 그러네요 ㅎㅎ
나도 우한 폐렴으로 한번 빛에의한 치료 방법을 검색하고 아이디어를 짜보았는데
지금 구상하고 있는 방전관은 출력이 너무 약하군요
아마 한번 만났으면 내가 생각한 아이디어나 몇몇 물품들에 대해서 의견을 나누었을텐데 말이죠.
제논 램프가 상용 제품이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게 카메라 플래쉬죠
지금 소개한 저압 방전관이 아닌 고압으로 광량을 높이는것이 주된 제품입니다.
지속광이 아니라서 단순 고전압으로 플래시 하지만
예전 자동차 헤드 라이트도 제논 램프가 쓰였죠.
아직도 특수 목적으로 크세논 램프 검색하면 살수 있습니다.
내가 알기로는 테슬라도 말년에 높은 주파수를 얻기 위해서 노력한걸로 아는데 이건 그떄 수준으로 기계적으로 힘든 일이었는걸로 압니다.
여튼 하시는거 좋은 결실을 맺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