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시옴(XIOM)에서 안재현(An Jaehyun. 安宰賢) 블레이드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엑시옴은 안재현 계약 이후, 2년 이상의 개발 기간 끝에 드디어 블레이드 개발에 성공했습니다. 엑시옴은 안재현이 오케이 할 때까지 계속 샘플을 제작해 테스트했고, 거듭된 실패 끝에 드디어 안재현의 감각을 담아내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로써, 엑시옴은 정영식(Jeong Youngsik) 블레이드, 휴고(Hugo) 블레이드에 이어, 3번째 네이밍 블레이드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용품 개발의 주요 트렌드 중 하나가 바로 '점착 러버'와 'W968 블레이드'입니다. 점착 러버와 W968 블레이드는 국내외 다수의 엘리트 선수들이 사용하면서 주요 트렌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안재현 블레이드는 W968 블레이드를 기반으로 제작되었고, 현재 엑시옴 스타즈 소속 선수 중에 안재현, 조대성이 주력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드라이브 완성형
엑시옴 안재현 블레이드는 기분 좋은 울림에 드라이브가 대단히 잘 걸립니다. 흔히, 드라이브 감각이 좋은 러버를 '촉촉하다' 표현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 의미에서 엑시옴 안재현 블레이드는 대단히 촉촉한 블레이드입니다. 드라이브를 걸면, 묵직한 회전의 공이 예쁜 호선을 그리며 날아가 테이블 끝에서 강하게 튀어 오릅니다.
초등학교 선수 출신 지역 1부(셰이크핸드) - "그립력이 좋아 공을 아주 잘 잡아주고, 힘 전달이 좋다. 공의 궤적을 보면, 스윙 궤적이 그대로 전해지는 느낌이다. 무엇보다 공이 아주 잘 들어간다"
안재현 블레이드는 저보다 먼저 테스트에 참여하신 분들 모두 높게 평가한 제품입니다. 엑시옴이 한때, 블레이드 개발에 있어 아쉬움이 컸던 것도 사실이지만, 이제는 정영식, 휴고 블레이드를 거치면서 노하우 역시 많이 누적되었습니다. 잠깐 시타에 참여한 사람들 모두 '엑시옴 블레이드 정말 좋아졌다'라는 말로 평가를 마무리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테스트한 블레이드는 판매용이 아닌 안재현에 맞춰 소량 제작된 제품입니다. 정확한 파워 리뷰는 정식 판매 제품이 나오면 꼼꼼하게 사용해보고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위 포스팅은 안재현 블레이드 제작사인 엑시옴의 후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첫댓글 뜨헉!! 그립은 두꺼운 편인가요??
아주 조금 도톰했습니다. 나중에 정확한 스펙이 나오면 다시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뽐뿌뽐뿌가 온드아
안재현선수 손이 크다는 건가요?
아니오 손 크기는 모르겠고 느낌만 이야기 한겁니다
엄청 기대되네요, 그런데 그립 디자인은 저게 확정인가요 조금 아쉬운데,, 출시일정 궁금합니다
기대되는 제품이네요 ㅎㅎ
올해 다짐한 구매 유효라켓이 한자루 남았는데 촉촉한 라켓이 확 땡기네요 출시를 기다리겠습니다
와 안재현선수 팬으로서 너무 사고 싶어지네요
엑시옴 제품은 오메가7 프로,투어....1회 구매이후 단한번도 없는데 안재현선수 팬으로써 라켓은 구입하고싶네요.
새로운 소식 감사합니다
휴우 몹시 기대됩니다!
기대되는 제품이네요~ 6000명 돌파 이벤트로 받으신 분이 갑자기 부럽습니다. ^^
와!
또 엑숌에서 안재현라켓 출시로 또 한번 대박을 터트리겠는데요!
안재현 라켓 출시를 진심으로 축하드리옵니다.
허~ 안재현 블레이드 무지 기대됩니다~!!!
아! 사용하고 싶네요~~. ㅠㅠ
엑시옴 홈피 보니. .
해외배송도 되던데요..
ㅋㅋ
@제이슨탁구케이스 배송이 되도 소용이 없다는!! ㅋㅋ
@안킬로
잘 읽었습니다~^^
엑시옴 블레이드들을 보면 대체로 글자 또는 도표등을 너무 많이 넣어서 디자인이 좀 아쉽다고 늘 생각하고 있는데, 프로토타입에는 아무 것도 없어서 오히려 보기 좋습니다. 최종 버전도 수치표 같은 것은 과감히 없애고 심플하게 나왔으면 합니다.
기대되네용 !!!
기분좋은 울림에 회전이 잘 걸린다면 기대되네요~^^
휴고 산지 몇 일 안되었는데, 이 블레이드 가볍게 나오면 또 지름신 올지도 모르는데....
표준 중량이 무겁게 나오기를...^^
언제쯤 출시가 될 예정 인가요?
10월 예정이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