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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폴레옹: Forum 팩파일매니저로 유닛 사정거리, 빌딩 건설 턴수, 유닛 생성턴수 에디터 가능하네요.
전투공병 추천 2 조회 8,375 10.03.19 14:01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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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0.03.19 14:05

    첫댓글 유닛추가는 안되나요? 프러시아에 122문 함대 나오게 하고 싶네여 ㅠㅠ

  • 작성자 10.03.19 14:36

    실험해보면 될듯한데, 엠토때부터 팩파일매니저 잘다루시는 분들은 충분히 가능할 것 가은데요. 엠토 때 병종 추가하신 분들 많으시던데.. 사실 요령은 같은거라서..

  • 10.03.19 14:11

    ㅈㅅ한대요 전진사격 삭제방법 혹시 아시나요?

  • 작성자 10.03.19 14:33

    그건 잘... 그냥 3단 사격 모드깔아서 쓰는데, 전진사격은 아예 안눌러요. ㅎㅎ

  • 10.03.19 17:21

    노가다 말고 한번에 죄다 고치지는 못하나요?

  • 작성자 10.03.19 17:55

    그런 에디트 프로그램 생기면 저야 고맙죠. 그래도 없으니 할 수 없고, 일단 저 같은 경우엔 머스켓 종류들만 6~7가지 클론해서 일단 만들어놓습니다. 혹시나 빈 칸 있으면 다시 불러와서 채워주고.. 그 후 수정된 patch.pack 파일을 딴 곳에 백업해두고요.

    projectile ID에 _gr만 붙여 놓고, 팩션 플레이 바꿀 때마다, 그 쪽 보병 유닛들 총기 ID만 _gr을 붙여서 에디트한 총을 사용도록 합니다. 뭐.. 그래도 일단 먼치킨 총기목록만 확보되면 나머지 수정하는 건 유닛 사이즈 숫자 바꾸기랑 맞먹을만큼 간단한지라..

  • 10.03.19 21:36

    전 병력수 한번 늘러볼러구 하다가 에러라서 나토 새로 설치했는데 ㅠㅠ...그이후로는 무서워서 손대겠어요.

  • 작성자 10.03.19 22:04

    일단 에디트를 시작하기 전에 Data.pack 파일과 Patch.pack은 꼭 다른 폴더 하나만들어두고 복사해두세요. 에디트 잘못해서 실행안되어도 위 두파일만 새로 덮어씌우면 잘돌아갑니다.

  • 10.03.20 03:22

    혹 에러 나셔도 스팀 무결성검사 하시면 설치 필요없이 복구됩니다. 헌데 데이타팩 자체가 망가지면 데이타팩이 2기가가 넘는지라 복구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더랍니다;;;...전투공병님 말씀대로 백업이 가장 좋은방법입니다.

  • 10.03.21 09:55

    캠페인 진행 턴수를 늘리는 방법은 없나요?

  • 10.06.16 10:03

    자기 나름대로 projectile ID를 바꿔서 저장해도 수정된 ID로 저장이 되질 않네요

  • 11.01.07 18:35

    맞아요 수정된 ID로 저정 되질 않아요ㅠ,ㅠ

  • 작성자 13.03.01 16:59

    일단 에디터 들어가면서,
    FILE 항목의 CA packs are Read Only는 반드시 체크해제 해주셔야 됩니다.

    그거 안하면 수정 자체가 안되요.(편집 가능 상태로 만드는 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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