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에 대한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세상을 즐겁게 변화시키는 Daum 고객센터 회원정보 담당자 김경환입니다.
문의하신 비밀번호 입력에 대한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이 고객님 PC의 문제로 판단되오니,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바이러스 및 스파이웨어를 검사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바이러스 및 스파이웨어검사
1. 인증된 기관의 바이러스 및 스파이웨어검사프로그램의 설치 후 검사/바이러스(스파이웨어)를 삭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Daum 툴바를 설치하시면 안철수연구소의 검증된 바이러스와 스파이웨어 치료 기능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툴바 설치방법 - Daum 메인 페이지 좌측상단 Daum 툴바 설치 - 툴바다운로드 - 무료치료
3. 바이러스검사프로그램설치 후 주기적으로 검사를 실시하여 바이러스 및 스파이웨어가 설치되지 않았는지 검사하여 발견 시 삭제합니다.
서비스 이용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차가워지는 겨울바람에 고객님의 몸과 마음은 항상 따뜻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가 찍히지 않아요
오늘시경컴을켜고 로그인을 하려고 하는데 비밀번호를 쓰면 lks 는 찍히는데 다음 숫자로 네자리가있는데 안찍히고 커서가 반대로 앞으로 갑니다.그래서 다시 쉬었다가 오후시가 되어 다시 로그인 해보니 똑 같은 현상이 나타납니다 무슨 연유인지 가르쳐 주십시요.이런 경우 처음이라 당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