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자가 밑에서 무거운 죄 짐을 풀고 쉬게 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하늘 은혜를 갈급해하는 심령들에게 구속의 기쁨과 성령의 역사가 넘치게 하신 은혜를 감사드립니다. 이 예배를 통하여 하나님의 사랑을 체험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예배가 되기를 거룩하신 우리 주님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원합니다. 아멘.
참회기도 :
긍휼이 풍성하신 하나님! 주의 부르심을 받아 주님 앞에 나왔습니다. 주의 강한 팔에 이끌리어 주님 앞에 인정받는 사람되길 원합니다. 받은 은혜를 생각하면 감사 감격뿐이오나 은혜를 저버리고 은혜를 외면하며 은혜의 열매를 맺지 못한 부족한 생활을 용서하옵소서. 주님은 영원한 것을 주시려고 하지만 저희들은 그 은혜를 받지 못하면서 이기적인 삶을 살고 있습니다. 마귀와 귀신은 우리들 속에 들어와서 육의 생각을 가지고 살게 하지만, 하나님은 영의 생각을 주셔서 믿음의 고백적 삶을 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이 시간 주님께 다같이 참회의 기도를 합니다. 기도를 받아주옵소서.
사함의 확인 : “내가 네 허물을 빽빽한 구름 같이, 네 죄를 안개 같이 없이하였으니 너는 내게로 돌아오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음이니라”(사 44:22)
목회기도 :
천지에 가득하셔서 불꽃같은 눈으로 우리를 감찰하시는 주님! 모든 축복을 때를 따라 부어주시는 자비로우신 주님! 그 크신 사랑과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주님이 주신 새로운 영의 눈을 통하여 바라보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이 땅의 행복과 영원한 행복을 구분하며 주님 앞에 과연 내가 어떤 존재인지를 비쳐 볼 수 있는 귀한 시간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이 시간도 주신 말씀을 통하여 빛과 생명의 길로 인도하여 주시고 죄악의 찌꺼기를 완전히 불살라 맑은 생수가 솟아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의 기도와 정성으로 준비된 예배에 놀아우신 성령의 바람으로 화답하여 주실 줄 믿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통하여 하나님이 계신 곳으로 향할 수 있는 새로운 길을 활짝 여시옵소서.
한 심령도 빠짐없이 불같은 성령을 체험하며 새롭고 정결하게 변화되어 살게 하옵소서.
성령의 불길이 이어져서 거룩하신 주님의 영광 드러내는 사명에 모두가 온 정열을 쏟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헌금기도 :
오직 하나님의 사랑만 의지하고 몸과 마음과 예물을 드립니다. 이 모두를 받아 주시옵소서. 주정예물에 정성을 담아드립니다. 십일조예물에 기도를 담아드립니다. 감사예물에 감사를 담아드립니다. 생일예물에 평강기원을 담아드립니다. 소원예물에 영광소원을 담아드립니다. 선교예물에 복음순종을 담아드립니다. 이 예물이 오병이어의 기적을 낳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이 예물이 땅에 떨어져 100배의 열매를 맺어 죽어가는 자를 살리게 하옵소서. 이 예물이 하나님 보좌에 상달 될 때에 저들의 소원을 이루어주소서. 우리를 죄에서 구원하신 우리 주님 예수님의 이름으로 감사하며 봉헌기도를 드리옵나이다. 아멘.
치유기도-
죽은 자를 살리시며 귀신들을 내쫓으시고 불가능을 가능케 하시는 예수님, 말씀의 능력으로 병으로 알게 모르게 고통받는 분들의 아픔을 기적으로 치유하여 주옵소서. 주님, 더 이상의 부작용이나 다른 장기로 전이되는 일이 없도록 성령의 불로 그 질병의 근원을 태워주시옵소서. 주님, 속하 치료받고 회복 되어서 간증하게 하시고 이전보다 더욱 음식을 잘 섭취하고 소화의 능력을 갑절로 더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가족들이 병으로 또는 간호하는 중에 지치지 않도록 평강과 소망으로 늘 붙들어 주옵소서. 우리들을 괴롭히는 더러운 귀신들과 악령들은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물러가게 하옵소서. 모든 병을 치유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축 도 :
여호와는 네게 복을 주시고 너를 지키시기를 원하며 여호와는 그의 얼굴을 네게 비추사 은혜 베푸시기를 원하며 여호와는 그 얼굴을 네게로 향하여 드사 평강 주시기를 원하노라 할지니라 하라
지금은 우리에게 참 믿음의 길을 보여주신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지혜의 파장을 넓히시는 하나님의 한결같은 사랑과 하나님의 놀라우신 지혜를 온몸으로 체험하도록 영적 눈을 뜨게 하시는 성령의 도우시는 능력이 믿음과 지혜를 가지고 어리석은 불신자가 사는 세상으로 나아가는 모든 성도들 위에 늘 함께 하시기를 축원하옵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