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봉사에 스며들다."
7월3일(토) 화성시 동탄7동 행정복지센터 2층 다목적실에서 화성시 자원봉사 비전선포식이 있었다. 코로나19로 인해 인원 제한을 두고 감사패를 받는 봉사단체에는 2명의 봉사원 참석을 요청받아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화성지구협의회는 김부덕 회장과 현인숙 부회장이 참석했다.
비전선포식에서는 자원봉사 활성화 유공자 4명과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운영 유공단체 10곳에 표창과 감사패가 전달됐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화성지구협의회에 제일먼저 감사패가 전달됐고, 지구협의회 김부덕 회장이 대표로 감사패를 받았다.
김부덕 회장은 3개월차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안내 봉사에 한번도 빠짐없이 참여하고 있는 임원진들의 노고에 감사함을 전하고 지구협의회 25개 읍면동 단위봉사회 회장과 봉사원들의 협력봉사로 꾸준히 이어왔기에 적십자의 위상을 알리고 감사패를 받게 되었다며 봉사원들에게 공로를 돌렸다.
첫댓글 화성지구협의회 임원분들과 25개 단위 회원님들의 노고에 박수를 보냅니다. 3개월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
총무님도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우리 지구협의회 모든 봉사원의 단합된 협력 봉사로 인정 받은 감사패라 생각합니다.
그동안 회장님을 비롯 단위봉사회 회장님들 봉사원, 김장녹 직전 회장님, 임원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이어지는 봉사, 더위에 건강 잘 챙기시며 화이팅!! 하세요.
이 감사패는 화성지구협의회 임원진 25단위회장님및 봉사원님들의 노고의 감사패 입니다
그간 수고들많이 하셨습니다
이제야 먼끝자락이 보이는것같은데 요즘계속 늘어난 확진환자때문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이럴수록 조심해야 될것같습니다
봉사원님께 박수를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