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염’ 한달안에 사라져..효과만점!! 나이 상관없이 성인 5명 중 3명은 관절통증, 근육통, 욱신거림 증상을 갖고 있다고 한다.
그 이유는 책상 앞에서 공부 또는 장시간 업무로 인해 관절 건강이 더욱 악화되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코로나 19 확산세로 인해 병원에 가는 것 또한 쉽지 않은 일로 많은 사람들이 관절통증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관절통증, 어떻게 해야 완치할 수 있을까?
연령층이 높아질수록 관절 통증의 강도가 강해진다. 통증해소를 위해 약물치료를 하는 방법도 있지만 전문가들은 약물치료로는 효과를 보기 어렵고 부작용 유발을 할 수 있다는 의견을 내놓았다.
이러한 악순환 속 최근 수술과 약물치료 없이 집에서 간단하게 해결가능한 기계가 나왔다.
이 기계는 의료용 레이저조사기 ‘페인큐’로, 단기간 내에 병원내원 없이 집에서 통증을 없앨 수 있는 제품으로 의료계 주목을 한눈에 받고 있다.
이 기계는 저주파로 근육 마사지와 레이저 LED를 조사하여 온찜질 기능과 함께 통증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준다.
페인큐는 국내 최초 LLLT요법인(저출력) 레이저 테라피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저출력, 동시 다발성 레이저 요법으로 허리, 목, 어깨 등 통증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해 통증부위에 깊숙하고 정확하게 도달해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믿고 안전하게 사용해도될까?
페인큐는 특허청에서의 특허받은 기술력뿐만 아니라 미국FDA와 식품의약품안전처를 통과하여 효능까지 검증 받았으며 FDA에 공식 등록되어 미국의료기기 시장 수출 준비에 활력을 다하고 있다고 한다.
저출력 레이저를 통해 통증 완화 효과와 더불어 피부질환 치료, 근위축 개선까지 가능해 일석삼조의 효과를 가져간다.
또한 제품 출시와 더불어 폭발적인 인기로 2021년 고객만족 브랜드 1위 수상을 했다.
뿐만 아니라 페인큐는 가정용 의료기기로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대상 어워드 수상을 해 화제가 되었다.
프로배구단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선수들은 재활, 통증 완화를 위해 페인큐를 사용하고 있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운동선수들에게도 인기가 좋은 제품인 페인큐는 다목적으로 사용하기 좋아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있다.
이 뿐만아니라 라디오채널 박준형 박영진의 2시만세, 박명수의 라디오쇼,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 이현우의 음악앨범 등 다양한 채널에 페인큐 라디오 광고가 진행되고있다. 효과좋은 평으로 라디오 매체까지 섭렵했다.
이렇게 뜨거운 관심으로 인해 페인큐 측에서는 고객감사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벤트는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페인큐 기기 10일 체험을 할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 또한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관절 통증으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다면 이번 페인큐 고객감사이벤트에 참가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