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 초에 디코어 씨러스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설치 당시에 기사님이 넌지시 얘기 해 주시기도 하셨었는데요, 디코어 제품을 이제 세라젬에서 판매하더라구요.
그럼 저처럼, 세라젬이 취급하기 전에 구매한 제품의 ÀS는 어디로 연락드려야 하는걸까요?
(지금 문제가 있는건 아니구요, 나중을 위해 알고 싶어서요.)
감사합니다.
첫댓글 안녕하세요말씀하신 것 처럼 3월부터 디코어 시리즈를 세라젬에서만 판매하고 있습니다.그런데 판매처만 바뀐 것이고 수입원은 케어인 그대로이기 때문에서비스를 받으시는데에는 아무 영향이 없습니다.^^저희 무상수리 지원 서비스와 무료점검 서비스도 그대로 적용되구요.그러니 이상 증세가 발생하면 저에게 연락 주시면서비스 접수 처리해 드리겠습니다.그리고세라젬으로 바뀐 후 부터는 실거래 가격이 올라갔기 때문에어쩌면 일찍 구매하신게 다행인 부분도 있습니다.^^다른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회신 감사드립니다.좋은 제품을 좋은 기회에 구입한 것 같아서 내심 뿌듯하기도 합니다 ^^환절기 건강 유의하세요.
@토끼맨 감사합니다.^^
첫댓글 안녕하세요
말씀하신 것 처럼 3월부터 디코어 시리즈를 세라젬에서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판매처만 바뀐 것이고 수입원은 케어인 그대로이기 때문에
서비스를 받으시는데에는 아무 영향이 없습니다.^^
저희 무상수리 지원 서비스와 무료점검 서비스도 그대로 적용되구요.
그러니 이상 증세가 발생하면 저에게 연락 주시면
서비스 접수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세라젬으로 바뀐 후 부터는 실거래 가격이 올라갔기 때문에
어쩌면 일찍 구매하신게 다행인 부분도 있습니다.^^
다른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회신 감사드립니다.
좋은 제품을 좋은 기회에 구입한 것 같아서 내심 뿌듯하기도 합니다 ^^
환절기 건강 유의하세요.
@토끼맨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