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가끔 스트레스를 받으면 방광염이 와요..너무 아파요~
잘하는 병원 추천해 주세요!
첫댓글 그래도 우리들소아과가 달빛소아과라고 늦게까지 연중무휴로 하는곳이라 자주가요 거기 지선진 선생님 정말 일산에서 오래 하신 원장님이에요 과잉진료 없이 꼼꼼하세요
첫댓글 그래도 우리들소아과가 달빛소아과라고 늦게까지 연중무휴로 하는곳이라 자주가요
거기 지선진 선생님 정말 일산에서 오래 하신 원장님이에요
과잉진료 없이 꼼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