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421&aid=0006277884
중2 시절, 학교생활에 적응 못하던 강효민은 친한 언니의 소개로 남자친구와 교제하게 되지만, 남자친구의 잦은 외도로 헤어진다. 이후 임신 사실을 알게 돼 16세에 첫 아이를 낳는다.
그러다 육아에 지쳐 우발적으로 집을 나오고, 이후 만난 남자친구 사이에서 또 다시 임신을 한다. 충격적인 5G급 전개에 박미선은 "진짜 역대급"이라며 "믿기 힘들다"고 혀를 내두르고, 하하 역시 심각한 표정으로 "이건 감당 못 하겠다"며 말을 잇지 못한다.
잠시 후, 강효민은 현재 열 살인 첫째 아들 강진석, 둘째 아들 강진수와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한다. 그런데 두 아들들에 이어 셋째 딸 지율이와 생후 9개월인 막내딸 하율이까지 카메라에 포착돼 스튜디오는 일순간 정적에 휩싸인다.
여기에 강효민의 남편까지 등장해, 총 여섯 식구가 함께하는 '대가족 라이프'가 펼쳐진다. 무엇보다 첫째 진석이는 동생들의 밥을 떠먹여 주는 것은 물론, 막내도 품에 안은 채 분유를 먹여 모두를 더욱 놀라게 한다. 열 살답지 않은 진석이의 의젓한 모습에, 동갑내기 아들을 둔 '다둥이 아빠' 하하는 "눈물이 나려 한다"며 "진석이에게 팬이라고 전해 달라"고 애틋함을 내비친다.
왜그러는거야 ..
애들만 불쌍하다
예?
이 프로그램 취지가 도대체뭐야?
그래서 이 프로그램의 의도가 도대체 뭐란말임
큰애가 너무 안쓰럽다 ㅠ
와...
헐......
도대체 이 프로그램 왜 하는거지??
하...
결혼도 안했는데 뭔 외도야ㅋㅋㅋㅋ워딩붙이는 거봐ㅋㅋㅋㅋ
뭐야 이게 대체…
20년후애는 점점 지능낮은 사람이 많아지겠다,,ㅎ
와 개노답..
선공개 영상 보는데 눈물 난다 진짜..
애 앞에서 쌍욕하고 싸우고
애는 엄마아빠 눈치보여서 방으로 동생 데리고 가고..
허어
이 프로 한번도 안보고 그냥 기사만 몇개보는데 진짜 속터져 화나 아주
역대급으로 최악임
쭉정이 이론.. ㅠ
개노답이네 ㅋ
하..진짜 .....뭐라고 말을해줄수가없다 ..ㅠㅠ
ㅋㅋ… 다 쓰면 고소 당할까봐 참는다 ㅋㅋ…
하.....속이 답답~하다
아니.. 요즘 세상에 애가 애를 키우는 게.. 말이 돼??? 요새는 애기 하나도 모부+양가 다 붙어서 애지중지 키우는 것도 다반사던데.. 애가 애를 어떻게 키워 쟤도 완전 어린이인데…..
대박이다 ..
.....
난진짜..이방송좀 안했으면좋겠어 그냥 돌리다가 보면 속터져 죽을거같음;;
애들불쌍해
넷플로 재방 보고 연어왔는데 이번주꺼 너무 충격적이라 여태까지 했던것들은 ㄹㅇㄹㅇ 기억도안남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