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수 파티는 다음 주 수요일부터 나머지 팀 동료들과 함께 훈련을 시작할 것이다. 사실, 그는 최근 시우타드 에스포르티바에 가서 혼자 운동을 하고 몸 상태를 좋게 만들고 있다. 그러나, 비록 현재로서는 바르셀로나에 잔류하거나 이적이 고려될 그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 전혀 알 수 없지만, 10일에 이미 그는 그룹과 함께 시작한다.
그에게 제시될 수 있는 옵션 중 하나는 페네르바흐체다. 주제 무리뉴 감독은 팀의 공격진을 강화하기 위해 그를 주시하고 있다. 최근 며칠 동안, 무리뉴 감독은 그의 상황이 무엇인지 그리고 바르샤가 무엇을 할 계획인지 알아보기 위해 안수에 대해 문의했다. 현재로서는 그는 어떠한 조치도 취하지 않았다. 이는 그가 좋아하고 안수와 바르샤가 무엇을 하는지 보기 위해 기다리는 중인 옵션이다.
무리뉴 감독은 조르제 멘데스, 데쿠 스포츠 디렉터 모두와 매우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안수에게 페네르바흐체의 옵션을 제안하는 것은 아직 이르고 무리뉴 감독이 다른 옵션도 고려하고 있기 때문에 결국 안수를 선택하기로 결정한다면 몇 주 동안 기다려야 할 것이다.
그리고 무엇보다 바르샤 잔류가 안수의 첫 번째 선택이기 때문에 기다려야 할 것이다. 안수는 이미 요즘 대화를 나눈 한지 플릭 감독을 설득해 팀에 자리가 있음을 보여주고 싶어한다. 바르샤를 떠나는 것에 대한 결정을 내리기 전 안수의 주된 생각이다. 미국 투어가 핵심이 될 것이다.
그의 미래를 결정하는 또 다른 핵심 요소는 바르샤가 다음 시즌에 어떤 영입을 할지 보는 것이다. 설정된 목표 중 하나는 니코 윌리암스의 영입이다. 그리고 이 영입이 성사된다면 안수는 같은 포지션에서 뛰고 있기 때문에 문제가 될 것이다. 두 윙어는 니코와 라민 야말이, 페란 토레스는 이미 이적하지 않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대체 선수로 포함될 것이다. 그리고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가 ST에서 건드릴 수 없는 선수라는 점을 고려하면 출전 공간은 매우 적을 것이다. 이때 페네르바흐체의 옵션이 열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