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아동 인신매매 터널 파괴
마이클 백스터
에 의해-
2022년 7월 2일
미군의 화이트햇 파티션이 사우스 캐롤라이나에서 딥 스테이트가 통제하는 깊은 지하 군사 벙커 또는 DUMB를 발견하고 파괴했다고 데이빗 H. 버거 장군 사무실의 소식통이 리얼로뉴스(Real Raw News)에 말했습니다.
목요일에 MSM(주류미디어)과 USGS(미국 지질조사국, United States Geological Survey)는 지진 활동으로 알려지지 않은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콜롬비아 근처에서 소규모 지진 무리가 리히터 규모에서 3.6을 기록하는 가장 강한 흔들림과 함께 충격을 받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규모 3.4의 여진을 포함한 지진은 수십 년 동안 팔메토 주를 강타한 가장 강력한 지진이었습니다.
그러나 우리 소식통은 천둥 같은 울림이 전혀 지진이 아니라고 주장합니다. 오히려,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많은 지역에서 느끼고 들은 진동은 한때 딥 스테이트 아동 인신매매 카르텔의 희생자를 수용했던 지하 터널의 미로를 무너뜨리려는 화이트햇 작전으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그에 따르면, 6월 26일 익명의 정보 제공자가 놀라운 주장으로 장군의 사무실에 연락했습니다. 그는 대서양으로 흘러들어가는 워터리 강(Wateree River) 근처에 있는 7,000명의 영혼의 졸린 공동체인 사우스 캐롤라이나주 루고프(Lugoff)에서 몇 마일 떨어진 곳에 있는 아동 인신매매 터널의 동굴 입구에 대한 GPS 좌표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정보 제공자는 故 힐러리 클린턴을 포함한 딥 스테이터스가 납치된 아이들을 강으로 보내기 전에 지하 터널과 동굴을 사용하여 임시 수용했으며, 그곳에서 서유럽으로 가는 배에 실려 부유한 외국인들에게 팔렸다고 주장했습니다. 지식이 풍부해 보이는 정보 제공자는 터널이 2019년부터 사용되지 않았지만 2012년에서 2019년 사이에 2,500명 이상의 어린이가 터널을 통해 이동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소식통에 따르면 버거 장군은 처음에 정보 제공자의 주장을 헛소리라고 일축했습니다. 그는 딥 스테이트가 보수적인 공화당의 거점인 사우스 캐롤라이나에서 그러한 작전을 조직할 수 있었다고 믿기 힘든 시간을 보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정보 제공자의 특수성은 궁극적으로 버거 장군이 그 주장을 조사하게 했습니다.
6월 27일, 해병 정찰 소대는 GPS 좌표를 방문하여 암석 덩어리 뒤에 숨겨진 동굴 입구인 토석을 발견했습니다.
“해병대는 버거 장군에게 보고했고, 그는 미 육군 공병대의 화이트햇에게 연락했습니다. 하루 후, 그들은 해병대에 합류하여 잔해를 치우기 위해 폭발물을 설치했으며, 땅속 깊이 550피트 아래로 내려가는 터널을 발견했습니다.” 라고 우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그는 그 터널이 나선형의 깊은 땅 틈과 방으로 연결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그곳은 비록 황폐했지만 과거에 아이들이 그곳에 수감되었다는 충분한 증거가 있었습니다. 그들은 아동복, 박제 동물, 레고 장난감, 직소 퍼즐, 인형 및 먼지로 덮인 임시 침대를 발견했습니다. 여기저기서 해병들은 동굴 벽에 부착된 족쇄를 발견했습니다. 광대한 터널 시스템은 모든 방향으로 수 마일을 뻗어 있었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터널 철거 허가를 요청해 앞으로 사용할 수 없게 됐다”고 말했다.
버거 장군은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지사 헨리 맥마스터에게 터널을 붕괴시키려는 그의 발견과 의도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는 철거가 작은 지진으로 기록될 가능성이 높지만 폭발은 인근 마을의 구조물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감쇠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우스 캐롤라이나에 대한 딥 스테이트의 침공은 인근 주민들을 놀라게 할 수 있는 여러 번의 철거를 요구할 만큼 광범위했습니다.
6월 29일, 미 육군 공병대는 폭발물을 조작하고 아동 인신매매 터널을 무너뜨리기 시작했습니다.
“지진으로 등록된 폭발―예상된 일이었다. 그러나 아무도 다치지 않았습니다. 딥 스테이트는 더 이상 사우스 캐롤라이나를 사용하여 아동 노예를 위한 어린이를 수용하고 운송할 수 없습니다.
출처: 리얼로 뉴스[RRN: RealRaw News] - 구글 번역기로 작성.
https://realrawnews.com/2022/07/u-s-military-destroys-child-trafficing-tunnels-in-south-carolina/
익명의 정보제공자가 누구일지 궁금하네요. 정보가 풍부해 보이고 버거 장군을 움직일 수 있는 사람. 혹시 기사님...? 그냥 한 번 찦어봤습니다.
첫댓글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딥스테이츠는 진보지역, 보수지역 가리지 않고 범죄를 저지르지요. 단지 그 놈들의 아젠다를 비밀리에 실행할 뿐.
익명의 정보제공자가 기사님일수도 있겠어요. 감사합니다
그냥 찝은 거예요^^. 아닐 가능성이 더 클 것 같습니다. 린지 그레이엄이 여기 상원의원이네요. 푸틴 암살을 주장한... 레이건 대통령이 임무를 하달한 사람이라지만 사람이 변했다고 키미님이 말씀하셨죠.
감사합니다
이런 곳이 한 두 군데가 아니겠죠. 이것은 단지 빙산의 일각일 겁니다. 감사합니다.
좋은소식 감사합니다
제 생각도 기사님같아요~^^
기사님일 수도 있고, 또 다른 화이트햇 정보원들이 많이 있을 것 같습니다. 뭐 어찌되었든 저 딥스들의 아지트를 하나 둘 파괴하여 고립시키고 못된 짓을 막는 건 환영입니다^^.
좋은 소식 고맙습니다^^.
카발들이 국경 없는 지하세계를 구축하여 기생충처럼 지상의 인류들의 피를 쭉쭉 빨아먹었는데 그 흡혈충 놈들을 하나 둘씩 제거하고 있다는 건 분명 좋은 소식이죠.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공화당 주든 민주당 주든 카발들은 개의치 않고 맘대로 활개치며 비밀 아지트를 만들어 인신매매를 저질러왔네요. 대서양을 끼고 있으니 그놈들이 장악한 섬을 경유해서 여기저기 팔아왔겠죠.
소식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3년 전부터 사용되지 않았다니 이미 이 때 전부터 화이트햇이 활발한 지하 카발 소탕작전을 벌이고 있었다는 의미 같습니다. 550피트 아래면 대략 170미터 이상 깊이일텐데 다른 터널에 비하면 얕다고 봐야할 지...
기쁜 소식 감사합니다
마지막 폭파 소식도 듣고 싶군요!
제 생각으로는 꽤 많이 진행한 듯 싶은데 그래도 전 세계적으로 워낙 많아서 시간이 걸리는 것 같습니다. 카발놈들의 최후의 도피처가 막힌다면 저 놈들은 독 안에 든 쥐요 결국 기트모 형장의 이슬로 사라지겠지요. 차분하게 지켜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에도 변화가 일어나길 ᆢ
키미님 부재가 2달 다 되어가지만 그 전에도 한국 소식은 극비라 발설할 수 없다고 하셨으니 정말 많이 궁금합니다. 그렇다고 뉴스를 보는 것도 아니라서 한국은 까막눈이 되어가네요. ㅎㅎ 긍정적인 흐름에 발맞춰 줄을 잘 타야되는데 과연 잘 될지...
잘 되기를 바래야죠. ㅎㅎ 감사합니다.
@악어잡는사자 일일이 답글 다라주시고 정보도 간간히 주시고ᆢ 짱입니다요!헤헤
@고운 그냥 이런 자리 빌어서 제가 넋두리 비슷하게 말하는 거죠 뭐. ㅎㅎㅎ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그동안 하도 지하터널 청소 얘기를 듣다보니 솔직히 큰 감흥은 없더군요. 그저 또 하나 발견되었구나 정도... 다만 유추할 수 있는 건 어느 지역이냐를 불문하고 카발의 손길이 뻗치지 않은 데가 없고 저 놈들은 상상 이상의 독종 악마쉐끼들이란 거죠. 이러한 정보들을 어느 정도 숙지한 사람들은 MSM의 엉터리 주작방송에 환멸을 느낄 수 밖에 없네요. 완전 싹 물갈이 될 때까지는... 곧 바뀌겠죠. 관심 감사합니다.
@악어잡는사자 네, 아이들이 악마들의 손에서 놀아나지 못하도록 빛의 세력들도 힘을 모아 철저하게 보호해줘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