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ney + : 출시일에 유럽에서 5 백만 개의 앱 다운로드
Disney +는 인상적인 숫자로 이번 주 독일과 영국을 포함한 여러 유럽 국가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 앱은 7 일 시장에서만 첫날 500 만 번 다운로드되었으며
유럽, 독일, 영국, 아일랜드, 오스트리아, 이탈리아, 스페인 및 스위스에서 3 월 24 일에 Disney +가 시작된 것은 분명 잘 진행되었습니다. Variety 및 분석 앱 Annie 에 따르면 , 시작일에 7 개의 새로운 시장에서이 앱의 다운로드 수가 5 백만 회에 달했습니다.
그러나이 경우 앱 다운로드는 구독자 수와 동일하지 않습니다. 물론 다른 기기와 계정별로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므로 4 개의 동시 스트림으로 7 개의 프로필을 만들 수 있습니다. Annie는 또한 모바일 앱만보고 있습니다. 즉, TV 앱이나 Disney Plus 웹 사이트를 통한 액세스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 수치는 현재 거칠고 비공식적 인 지표 일 뿐이지 만 여전히 인상적입니다. 2 월 3 일까지 Disney는이 서비스가 이미 첫 번째 시장에서 2 천 6 백 6 십만 고객을 생성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다음은 프랑스에서 연기 된 출시이며 현재 4 월 7 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인도에서의 시작은 무기한 연기되었습니다.
Annie에 따르면 Disney + 는 현재 2020 년 게임이 아닌 앱의 7 위에 있으며 Tinder, YouTube, Netflix, TikTok, Tencent Video 및 iQIYI보다 뒤떨어집니다. 유럽의 시작은 물론 그것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Annie가 제공 할 수있는 또 다른 숫자는 고객이 소비 한 시간입니다. 2019 년 12 월 평균값은 3 시간 10 분입니다. 넷플릭스는 4 시간 20 분, 훌루 3 시간 20 분이지만 TV와 컴퓨터 사용도 여기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Annie 앱은 광고 네트워크 및 소위 소비자 패널뿐만 아니라 백만 개 이상의 앱에서 익명으로 수집되고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새로운 스트리밍 앱은 디즈니 브랜드 Disney, Pixar, Marvel, National Geographic, Star Wars 및 20th Century Fox의 컨텐츠를 수집합니다. 여기서 시작 컨텐츠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The Simpsons 또는 Star Wars 실제 시리즈 The Mandalorian 의 첫 30 시즌을 포함하여 500 개 이상의 영화, 350 시리즈가 있으며 지금까지 26 개의 독창적 인 작품과 수많은 단편 영화가 있습니다.
팟 캐스트에서 우리는 최근에 Disney +에 대해 자세히 다 뤘고 새롭고 오래된 내용에 대해 간단히 평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