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구에서 본 사무실 내부 전경입니다.
입구에서 우측편으로 팩스와 복사기, 책상 1조가 파티션으로 세팅돼 있네요
입구에서 3시 방향으로 회장실과 회의실이 보입니다.
회장실과 회의실 입구에 설치된 재경영주시향우회 이미지 배너가 장승처럼 서 있습니다.
임구에 비치된 미니냉장고와 정수기. 커피믹스는 물론 비티민워터라는 건강음료까지 골라 드시면 됩니다.
각종 홍보물도 비치돼 있습니다. 많이 읽어주세요.
사무기기를 다시 한 번 조명했습니다. 팩스, 전화기, 복사기군요. 지나 가시다 필요하시면 들러 사용하세요.
시계와 달력입니다. 7시 10분 51초군요. 아직 밥 먹으려면 1시간 20분 정도 남았습니다.
입구에서 보면 정면입니다. 왼쪽에 영주중앙초등 오른쪽에 영주중 동창회 책상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영주시내 전경과 죽마고우란 서예가 고향을 부르고 있습니다.
입구에서 좌측 끝에 책장이 있습니다. 책장이 허전하네요. 속 좀 채워주이소.
책상 모습 입니다. 컴퓨터 한대에 모니터가 2대, 더블 모니터 근사하지요. 복사기는 기본입니다.
미래의 여직원이 앉을 자리입니다. 컴퓨터 외에 프린터기가 보이지요.
회장실과 회의실에 있는 각종 서류와 자료를 비치하는 대형 책장입니다.
측면에서 본 조동락 회장님 자리입니다.
회의실에서 김사동 재경 영주중동창회 직전 회장님(우측)과 배원용 회장님이 전화걸기 시합을 하고 있습니다. 빨리오세요. 8시가 다 돼 갑니다. ㅋㅋㅋ
선배님! 주전부리로 속 달레시더
굴이 짧아서 토를 못달겠시더
정면에서 본 조동락 회장님 자리
창문 블라인더에는 온통 풍차만 있네, 소백산 꼭대기에 설치하면 그림도 되고 더 잘 돌아 갈텐데
입이 방정이네, 금방 소백산 꼭대기가 나오네. 소백산에 풍차마을 만들어 재미나게 풍차를 돌려보자
사무실 입구모습. 쪼께 신경 섰습니다. 오메 저기도 풍차가 있네.
앗! 8시 다 돼 간다고 뻥친게 탄로났다. 7시 25분이네. 여기는 온통 시계밭이다. CCTV는 없을까. 암튼 시간갖고 뻥치지 말자.
천국 아닌 옥상으로 가는 계단. 분홍색으로 엷게 노을지는 하늘, 뭐, 천국이 따로 있나요.
일하다가 졸거나 딴 짓하면 대빡 따발통난데이, 통유리 보이지요.
안에서 본 입구 전경입니다. 깔끔하게 정돈돼 있습니다.
입구에서 본 사무실 내부. 책상 4조와 책창이 있습니다. 보기보다 꽤 넓습니다.
청량리로 갈까요. 종로로 갈까요. 밤은 어둠속으로 빨려가는데 롯데 백화점 네온사인이 손목을 잡네요.(옥상에서 본 롯데 백화점)
첫댓글 아름답습니다,
~~~~~~~ 더 큰발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