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10주년을 맞는 <수요예술무대>가 이를 기념하여 그동안 엄선해둔 최고의 재즈 콘서트 3편과 특집공연 '예술무대와 친구들'을 10월 한달 동안 방송한다고 합니다.
<수요예술무대> 10주년 특집 Ⅰ
-- 재즈 보컬리스트 다이아나 크롤 콘서트.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 없는 최고의 여성 재즈 보컬리스트 다이아나 크롤.
그녀는 현재 여성 재즈 보컬리스트로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션중의 한명으로 또한 재즈계에서 가장 많은 음반을 판매하고 있는 여성 재즈 보컬이라는건 왠만한 사람들은 다아는 사실-미처 몰랐다고 당황스러워 할 필요는 없겠지요-.
이번 콘서트 역시, 그녀가 왜 그토록 사랑 받는지 충분히 짐작할 수 있게 해준 수준 높은 콘서트였다는군요. 마치 분위기 있는 재즈 클럽에 온 듯, 정장을 차려입은 재즈 퀄텟과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은 다이아나 크롤의 이번 콘서트는 그녀의 매력이 묻어나는 아름다운 콘서트였다네요. 더구나 그녀의 피아노 연주 솜씨는 재즈 피아니스트의 공연으로 착각할 정도로 훌륭했다고합니다.-물론, 전 못가봤지만, 위의 글은 가본 사람들 얘기겠죠(?)- 벌써 기대되는군요. 수요일밤이.... mino
** 부산재즈클럽(PJC)의 홈페이지인 www.pusanjazzclub.com 에 가시면 따끈따끈한 재즈 소식들이....특히, 다이아나 크롤이 뭐하는 여인(?)-다이아나 크롤 열렬팬분들께는 다소 불량스러운 표현이겠지만, 넓은 맘으로 이해해주시고- 인지 조금이라도 궁금하신 몽크패밀리께서는 이번 수예무 녹화방송과 관련된 그녀의 화려한 재즈계의 이력을 PJC 홈(www.pusanjazzclub.com)의 공연안내 항목의 92번 글을 미리 확인하신다면 그녀의 매력에 훨씬 더 깊이 빠져들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