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회사: 포드자동차
차 종: 익스플로러
제작년도: 년
덴트패널: RRD
도어유리타입: Tempered (강화유리)
패널재질: 철 (Steel),
덴트위치: 각 부위(Body Line),
덴트크기: 하단 각 라인의 약 3/4 범위 찌그러짐
복원방법: Push (덴트로드), Pull (GPDR, 글루덴트복원),
덴트로드 접근: 팩토리홀로 진입,
사용한공구류: 글루덴트복원 공구류 및 덴트로드 등
소요시간: 약 2시간 30분 정도
복 원 률: 90% 수준 (운행에 데미지 느낌이 없는 수준)
복원과정:
- 전화 문의 당시 각 문콕 2개 라고 손님이 설명 해 주셨었는데..
- 실차 확인 결과, 하단각이 쓸린 데미지 입니다.
- 범위가 넓고 긴 데미지는 복원 후 "웨이브"가 잔상으로 남는 경우가 왕왕 있습니다.
- 각 복원도 중요 하지만 웨이브가 잔상으로 남아도 느낌이 없는 수준까지 복원 하였습니다.
- 각 2곳 데미지 중 증간 부위는 내부가 2중 보강이 되어 있어 덴트로드 접근에 애를 먹었습니다.
- 전반적으로 복원이 잘 되었습니다.
이른 아침 회사에 "반 차"를 내시고 방문 해 주신 손님에게 감사드립니다.
덴트복원, 문콕복원, 우박덴트복원 문의;
씨씨디피(CCDP)
연락처: 02-591-7282 010-3774-5267
홈페이지: www.ccdp.co.kr
카톡: ccdp
#덴트복원 #글루덴트복원 #문콕복원 #우박덴트복원 #뒤펜더덴트복원
#덴트복원 #문콕복원 #우박덴트복원 #덴트복원교육 #덴트복원장비판매 #덴트라이트판매 #글루덴트복원장비판매 #글루덴트복원 #알루미늄덴트복원 #우박맞은차 #주차기둥접촉
#Paintless_Dent_Repair #PaintlessDentRepair #PDR #PDR_Training #Paintless_Dent_Repair_Training
#서울덴트복원 #서울문콕복원 #서초구문콕복원 #서초구덴트복원 #방배동덴트복원 #방배동문콕복원 #강남구덴트복원 #강남구문콕복원 #송파덴트 #행당동덴트 #성동구덴트
#포드_덴트복원 #포드_문콕복원 #포드_글루덴트복원 #포드_도어_덴트복원
#익스플로러_덴트복원 #익스플로러_문콕복원 #익스플로러_글루덴트복원 #익스플로러_뒤도어_덴트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