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친절서비스,민원응대 스킬 교육_우체국시설관리단 대상_정승호 강사
안녕하세요. 재미있는교육컨설팅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cs교육입니다.
우체국시설관리단 대상으로 cs친절서비스 교육, 민원응대법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1박 2일 워크숍 2일차 오전 강의임에도 교육장 분위기는 아주 좋았습니다.
우체국시설관리단 순회관리기술원 기술교육 워크숍이였구요.
cs친절, 민원응대교육은 우정인재개발원에서 진행했습니다.
제목: cs 친절 서비스, 왜 필요한가?... 그리고 어떻게 할 것인가?
캬~~ cs교육인데 제목이 철학적이죠? ㅎㅎ
정승호 강사님은 흔한 cs교육은 안합니다.
재미와 감동이 있는 귀에 쏙쏙 들어오는 cs교육.
'아하~~ 그래! 그렇구나!~~ '라는 깨달음이 있는 cs 교육.
너무 거창한가요?
그만큰 유익하고 재미있다는 얘깁니다~~
직원 cs교육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십시오.
늦지 않께 빨리빨리 연락주세요 ^^
날씨가 쌀쌀해 졌어요.
감기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정승호 강사의 CS친절 서비스, 고객만족
'강의 계획서'와 프로필을 보시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https://blog.naver.com/smilerice77/220255728834
홈페이지: http://smilerice77.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