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것은 거의 동일한 사건이 발생한 지 불과 2주 만에 남아프리카 공화국 슈퍼마켓에서 부모의 등을 돌린 아기가 쇼핑 카트에서 납치된 끔찍한 순간입니다.
영상 속 50대 여성은 쇼핑을 하듯 포트엘리자베스에 있는 캐시앤캐리 매장 냉동고의 통로를 조용히 걷고 있다.
그러나 그녀는 23세 어머니와 28세 아버지의 트롤리에 도착했을 때 갑자기 아기를 향해 팔을 뻗습니다.
단 1초 만에 유괴범이 아기를 팔 아래로 붙잡고 트롤리에서 끌어내 '어머니의 포옹'에 빠뜨립니다.
그런 다음 공범으로 의심되는 사람과 함께 가게를 나가기도 전에 체포된 여성은 어린 소녀와 함께 가버립니다.
잠시 후 부부는 돌아서서 냉동 식품을 트롤리에 넣고 딸이 도난당한 것을 보고 큰 소리로 도움을 요청합니다.
생각이 빠른 아버지는 Cleary Park에 있는 가게 정문으로 달려가 경비원에게 아기를 납치했다고 알리고 문을 잠급니다.
문이 쾅 닫히는 순간 한 여성이 당황한 아버지에게 다가가서 친구가 안고 있는 딸을 지적하며 모두 '농담'이라고 주장한다.
50대 여성이 쇼핑하는 것처럼 포트 엘리자베스에 있는 Cash & Carry 매장의 냉동실 통로를 조용히 걷고 팔을 뻗어 아이를 안고 있습니다.
단 1초 만에 쿨하고 수집된 유괴 혐의에 의해 아기가 팔 아래로 붙잡혀 트롤리에서 나와 '어머니의 포옹'이 됩니다.
이전에 51세와 56세의 두 여성을 본 적이 없는 부모는 딸을 다시 붙잡고 보안 직원이 즉시 경찰을 부릅니다.
두 여성 모두 납치 미수 혐의로 체포되어 경찰서로 이송되었으며 여전히 '그냥 속이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Priscilla Naidu 대령은 CCTV를 확인한 후 여성 중 한 명이 트롤리를 지나가다가 아기의 머리를 만진 후 자리를 떴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몇 초 안에 또 다른 여성이 다가와 눈 깜짝할 사이에 아이를 납치하고 부모가 냉장고에 있는 동안 가버렸습니다.
'그들의 등은 트롤리에 있었고 아이는 순식간에 사라졌고 아버지는 돌아서서 그의 아기가 사라진 것을 보고 문으로 달려갔습니다.
경비원이 문을 닫고 있을 때 첫 번째 여성은 아버지에게 아이가 두 번째 용의자와 함께 있다고 지적하며 '농담'이라고 말했다.
생각이 빠른 아버지는 Cleary Park에 있는 가게 정문으로 달려가 경비원에게 아기를 납치했다고 알리고 문을 잠급니다. 문이 쾅 닫히면서 당황한 아빠에게 한 여자가 다가와 딸이 친구에게 안긴 것을 지적하며 모두 '농담'이라고 주장한다.
그녀는 "우리가 납치 혐의를 조사하는 동안 51세와 56세 여성 두 명이 구금됐다"고 말했다.
나이두는 두 여성과 부모가 서로를 알지 못했다고 말했다.
불과 18일 전 두 아이의 엄마인 다니엘 울프(Danielle Wolff)가 자신의 딸이 납치되는 장면이 담긴 매장 CCTV를 페이스북에 올렸을 때 비슷한 납치 사건이 영국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두 아이의 엄마인 다니엘라 울프(Daniella Wolff)는 요하네스버그(Johannesburg) 근처 앨버턴(Alberton) 시에 있는 자신의 지역 SuperSpar 매장에서 냉장 육류 냉장고에서 품목을 선택하면서 쇼핑 카트의 어린이용 시트에 딸을 앉혔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등을 돌려 유리문을 열고 몸을 굽혀 고기를 줍고 있을 때, 남자 가게 직원이 침착하게 걸어와 쇼핑 카트에서 아기를 낚아챘다.
CCTV에는 도살장 조수가 아기를 트롤리에서 끌어올리고 아기를 팔에 안고 걸어가는 모습이 담겼다.
두 아이의 엄마인 다니엘라 울프(Daniella Wolff)는 요하네스버그(Johannesburg) 근처 앨버턴(Alberton)시에 있는 그녀의 지역 SuperSpar 매장에서 냉장 육류 냉장고에서 품목을 선택하면서 쇼핑 카트의 어린이 시트에 딸을 앉혔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등을 돌려 유리문을 열고 약을 줍기 위해 몸을 굽혔을 때, 가게 직원은 침착하게 다가와 쇼핑 카트에서 아기를 낚아챘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 매장에서 매장 직원이 엄마에게서 아기를 안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남편 브래들리와 두 아이의 엄마 다니엘라 울프
앨버턴에 사는 울프는 음식을 트롤리에 넣기 위해 몸을 돌렸지만 8개월 된 딸이 사라진 것을 보고 겁에 질렸습니다.
울프가 겁에 질려 소리치자 그녀는 재빨리 뒤를 돌아보니 식료품 가게 뒤편에서 보이지 않는 곳으로 걸어가려던 가게 직원에게 딸이 끌려가는 것을 봅니다.
Wolff는 직원에게 달려가서 아기를 붙잡고 소리쳤습니다. 그녀를 어떻게 하려고 했는가?'
흔들리는 어머니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SuperSpar 보안 사무실의 CCTV를 게시하고 일어난 일에 대한 자신의 설명을 전했다.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그녀를 팔에 안고 고기 섹션에 도착하면 손을 자유롭게 하기 위해 그녀를 트롤리에 싣고 내가 찾는 것을 찾으면 몸을 굽힙니다.
'순간 내 딸을 데려가는 비디오에서 낯선 사람이 보입니다.내가 올려다보니 그녀는 사라졌습니다.나는 즉시 그녀를 찾아 이 남자의 품에서 그녀를 찾습니다.
'내가 그에게서 그녀를 붙잡고 그가 내 딸에게 무엇을 하고 있는지 말할 수 있을까? 그는 왜 그녀를 가지고 있습니까? 그는 웃고 웃고 있고 나는 농담이 아니며 재미있지 않다고 말합니다.
'그가 트롤리를 지나쳤고 내 딸의 팔이 위로 올라가서 딸을 데리러 왔다고 합니다.난 얼어붙고 혼란스러워요.왜 그가 웃고 있는 겁니까? 나는 그에게 재미없다고 말한다.
알버턴에 사는 울프는 음식을 트롤리에 넣기 위해 뒤돌아보는 모습을 보지만 8개월 된 딸이 사라진 것을 보고 겁에 질립니다.
+11
갤러리 보기
울프가 겁에 질려 소리치자 그녀는 재빨리 뒤를 돌아보았고 식료품 매장 뒤편에서 현장을 나가려던 가게 직원에게 딸이 끌려가는 것을 봅니다. Wolff는 직원에게 달려가서 아기를 붙잡고 소리쳤습니다. 그녀를 어떻게 하려고 했는가?'
'당신은 아이를 만지지도, 아이를 데려가지도 않습니다. 나는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고 그 남자는 내 딸이 하고 있는 것을 '시연'하기 위해 다시 나에게 접근합니다.
'그는 그녀가 그와 함께 가고 싶다고 말했고 나는 너무 화가 나고 충격을 받았으며 히스테리했으며 '그녀를 어디로 데려간 겁니까? 그녀를 어떻게 하려고 했는가?''
Wolff는 SuperSpar에 급히 달려온 남편 Bradley에게 전화를 걸어 CCTV 영상을 확인한 후 아기 납치 시도 사건을 신고하겠다고 주장했습니다.
남아프리카 경찰은 전화를 받았고 비디오를 본 후 직원 Mduduzi Tholebaon을 납치 혐의로 체포했습니다.
그는 법정에 출두하여 다니엘과 그녀의 남편 브래들리의 아기를 트롤리에서 낚아챈 혐의로 보석금을 받고 SuperSpar에서 자격이 정지되었습니다.
SuperSpar의 대변인은 "우리는 CCTV 영상을 경찰에 제공했으며 경영진은 수사에 당국과 전적으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일요일에 보고된 아기 납치 사건이 무산되어 매우 안도하며 즉시 직원 1명을 정직시키기로 결정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진행중인 조사 결과에 따라 추가 조치를 취할 것이며 SPAR 그룹은 상담을 포함하여 필요한 모든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가족에게 연락을 취하고 있습니다.
'SPAR 그룹은 범죄에 무관용 접근 방식을 채택하고 고객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매장에서 범죄를 저지르는 사람들에게 가능한 가장 강력한 결과를 보장할 것입니다.'
이중 납치 시도의 비디오는 유아 및 아동 인신매매가 이제 큰 사업이 된 범죄로 가득한 국가에서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충격을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