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ㅂ ㅈ ㅇ ㄴ[, 1964년 8월 5일 ~ )은 대한민국의 방송인이다.
ㅂ ㅈ ㅇ ㄴ[, 1964년 8월 5일 ~ )은 대한민국의 방송인이다.
도 걸 개
1964년에 유명인이 태어나면 눈에 작은 스스로 운영을 하는 화살이 들었다는 것으로서 더하는 십자는그러니깐 보태기 유익하게 하는 십자는 짧고 빼는 것 마이너스 지는 선은 길어선 창질을 한다하는 창이 되는되 뭘로 그러냐 하면 입으로 그런다 한다 그러니깐 입살이 붙은 것을 말하는 거다 입을갖고 풀칠하는직업군도 상징한다
이것을 이의재=離矣哉(이의재라해선 생사간에 이별 헤어짐이 오는 걸 상징하기도 한다
달 수리와연결을지어본다면
298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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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3눈 눈썹화장을 짙게하는 상관(傷官)이 강한 것 말하는 것 눈빛을보 니 밝은달이 인가의 문호로 추락해온 모습이라 한다 眼看(안간)明月(명월)落人家(낙인가)
날과 연결지음
8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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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 天下太平(천하태평)=성인이 세상을 다스림 천하가 태평하여 진다는 것인데 태평치 못하니 그런 말을 하는 수도 있다 두 사람이 한가지로 복서 문의를 하니 한사람은 60九天日月開昌運(구천일월개창운) 萬里風雲起壯圖(만리풍운기장도)을 보라하는 취지인데 그렇게 구천 창운을 받아선 만리의 풍운을 뭉게 뭉게 일으 킨다는 거다 이인(二人)은 하늘 천(天)을 말하는 것인데 하늘을 꿰 뚫은자 지아비 부(夫)자(字)라 두 번의 사내를 면치 못한다하는 취지이기도 하다 여성이 둘이와선 같이 점을 친다면 각기 하나씩 꿰차선 아무 탈이 없는 것이지만 만약상 혼자 복서 문의가 된다면 그렇게 두 서방이 된다는 거다 그러니깐 두 서방인가 하고서 한가지로 복서(卜筮)를 한다 아래 하(下)자(字)는 한가지로 복서 문의 한다는 취지다 태평 이라 하는 것은 한 사람은 육십을 보라하는 취지로서[예전 글은 횡서가 아니라 수서로 썼음] 낭군 한분은 그렇게 창운을 받는 자라 한다
時 日 月 年 胎
戊 丙 辛 甲 壬 (坤命 60세)
子 戌 未 辰 戌 (공망:午未,寅卯)
진(辰)자(子)중(中) 계수(癸水) 남편이 둘이다 진미술 상관(傷官)이 너무 강하다 간(干) 직장터전 상징 재(財)와 합해선 관(官)궁을 도우는 형세나 상관(傷官)이 너무 강한 것 이강사 실험 당하길 지지(地支) 쫙 깔린 상관(傷官)이 간(干) 재(財)를 보면 남편이 있다는 것은 틀림 없는데 남편이 없다 했으니 유명무실(有名無實)이 될 수밖에...
그런데 이런 명리구성은 그 남편이 오래가질 못하잖아 검은 머리 파뿌리 되도록 해로(偕老)가 못되잖아...
진(辰)술(戌)은 충파당하고 미(未)중(中) 기(己)토(土)가 진짜 상관 아들이다
79 69 59 49 39 29 19 9
癸 甲 乙 丙 丁 戊 己 庚
亥 子 丑 寅 卯 辰 巳 午
1746 마의 더선 태양이 넘어가면 조문오라고 흰천을 내건다는 취지
위수가 고동 낚시질 하는 강자아가 팔십에 등용된다하는 절지 소수라 하는 것 강인함 여간한 끈기와 인내를 갖지 않음 베기질 못하는 거다 내용46 정병을 지하삼기 파티장 귀하신 몸 되어선 옥(玉)현(鉉)[귀거리]이 요동을 한다 하는 취지
성명수리 한글 8 4 5 기자지 명이 수리로서 돌아 당기는 키짝 운명이라 한집 허물만 까불러 주지 못한다 하는 것 비록 어느 사람의 조강지처라하나 옛주인이 따로 있다하는 그러 운명을면치 못한다 하는 것,
성명수리 한글 7 6 6 이 헐뜯음 일이 난관봉착 누명쓰고 원수가 되는 걸 말하는 것
845
7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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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06 桃紅復含宿宿雨(도홍부함숙숙우)柳綠更帶朝烟(유록갱대조인)
도화살이 밤비를 맞음 그렇게 더 붉어지고 풍류버들이 아침 운무에 더욱 푸르러 진다 하는 것 풍문이 요란해지는 걸 말하는 것 766와선 845에 합함 그렇게 도화에 밤비가 되고 록류에 아침 운무가 된다한다 아침 운무는 해가 솟음 사라질 내기이지만 그렇게 목전에 사람의 이목을 긴가민가로 흐린다는 거다 운무가 사라질 동안 얼마나 세인의 입방아에 오르겠어 ...
*
강론
1964년 8월 5일 출생일 가진 유명세를 타는 사람은 운명이 이렇게 흘러간다는 것을 말해주고 있다 이런 말씀이지.
이분은 대한민국의 방송인이었어.
윷가락 논리는 도 걸 개로서 썩 좋지 못한 형세를 그린다 이런 말씀이지.
지금 하늘에 까마귀가 날아가면 또 까까 거리고 새들도 와서 또 지저귀네.
가만히 있다가 말고도 그러는 거야. 1964년에 유명세를 타는 사람이 태어난다면 눈에 작은
자신이 스스로 운영을 하는 화살이 들었다는 것으로서 더하는 십자는 그러니까 보태기 유익하게 하는 숫자는 짧고 빼는 건 마이너스 지는 선은 길어서 창질을 한다 하는 창이 되는데요.
뭘로 그러하냐 하면 입으로 그런다 한다.
그러니까 입살이 붙은 것을 말하는 거.
입을 갖고 펼치려 하는 직업군도 상징한다.
이것을 이제 이렇게
아
뜻 글자 한문 글자로 표현한다면 이의재離矣哉(이의재)라는 뜻이여.
이별이 온다 헤어짐이 온다. 이런 걸 상징하기도 하는데 이렇게 주부의(矣) 자(字)를 본다 할 것 같으면 그게 자영(自營)할 사(厶).
스스로 운영한다는 거요. 그 밑에 화살 시(矢)자(字)[오(午)자(字) 꼬리가 갈라져선 꼬리를 친다는 취지이기도함]
이별이 오는 것을 스스로 운영을 한다.
그것은 살기가 들었다. 눈에 말하잠.
스스로 운영하는 촉새가 살기가 들었다.
잇끼 재(哉)자(字)를 본다 한다 할 것 같으면은 프러스 더하는 것은 작고 빼는 선은 길어서 창 과(戈)자(字)를 이루는데
그 창질하는 창과자는 바로 입으로 한다 이런 말씀이여.
그래 입구자(口字)가 거기 들어 있어. 그래서 쉽게 말하자면은 입으로 창질을 하는 그런 직업군을 가질 수가 있다.
그래서 무슨 입으로 창질을 해가지고 좋고 나쁨이 생기는 모습이다.
이거 좋을 길(吉)자(字)도 거기 표현이 돼 있잖아.
좋을 길자 창과자로 이렇게 합성이 된 글자도 된다 이런 말씀이야.
좋으면 흉한 것도 있을 내기지. 이런 말씀이야.
달 수리와 연결지어 본다면 이백구십팔이돼.
그래서 이렇게 어 눈 눈을 상징하는데 눈썹 화장을 짙게 하는 상관(傷官)이 강한 걸 말하는 거.
눈빛을 보니 밝은 달이 인가(人家)의 문호(門戶)로 추락해 온 모습이라 한다.
내가 이것을 명리 구성을 보지 않고 보니까 그렇게 상관이 강한 것으로 아마 이렇게 달 연결이 되는 걸 보니까
구성된 모습이더라 이런 말씀이에요. 뭐 내가 용하다는 걸 표현하려 하는 말은 아니야.
그렇지만 이 안간명월낙인가라 하는 뜻은 바로 상관(傷官)이 강하다 이런 뜻을 표현하기도 한다.
많은 그런 뜻을 표현하기도 한다. 많이 운명이 임상(臨床) 실험을
해서 볼 적은 그런 의미가 있다 이런 말씀이지.
날과 연결 지으면은 이렇게 천하태평(天下太平)이다.
성인(聖人)이 세상을 다스리면 하수(河水)가 맑아져서 하청해연(河淸海宴)이 돼가지고 바다는 태평해지고 평안해지고 물결이 일지 않고 그래서 태평천하가 되는데
아
태평치 못하니까 이런 말도 할 수가 있는 거다 이런 말씀이여.
하늘 천(天)이라 하는 건 두 사람이라는 그 합성 글자가 되는 것이기도하고 하나가 커진다 하는 뜻도 되고 여러 가지로 그 글자가 합성된 말하자면 상형(象形) 글자이다 이런 말씀이여.
아래 하(下)자(字) 하는 한결같이 한꺼번에
점 복(卜) 한꺼번에 같이 점을 친다 이런 뜻도 된다 이런 말씀이지.
예
태평이라 하는 것은 옛날에는 지금은 횡서(橫書)로 글들을 많이 쓰지만 예전엔 다 거의 한문 글자들이 수서(樹書)체(體)여 내려다지로 써.
그렇게 되면 한 사람 큰 대(大)자(字) 한 사람이고
평활 평(平) 자(字) 위에 점을 갖다 붙이면 클 태(太) 자(字)의 점을 갖다 붙이면 여섯 육자가 되고 아래 열십자가 돼서 한 사람은 육십(六十)60이라 이런 뜻이 나옵니다.
그래서 60을 보라. 九天日月開昌運(구천일월개창운) 萬里風雲起壯圖(만리풍운기장도)를
보라 하는 취지인데 그렇게 구천 창운을 받아서 만리의 풍운을 뭉게 뭉게 일으킨다는 거다.
그러니까 이인(二人) 하늘 천(天)을 말하는 것인데 하늘은.....
땅은 여성 하늘은 남성 아니야 하늘을 꿰뚫은 자(字)로 이제 지아비 부(夫)자(字)라고도 하고 그러니까 이 두 사람으로 이루어진 하늘이니까 두 번의 사내를 면치 못한다는 취지이기도 하다.
그러니까 어떻게 됐든 간 두
두 서방님 두 낭군을 모셔야 될 입장으로 운명이 지어졌을 거다 이런 말씀이지.
여성이 둘이 와서 이제 같이 이렇게 한 가지로 점을 친다면 각기 하나씩 남성을 꿰차서 아무 탈이 없는 것이지만 만약 혼자 복서(卜筮) 문의가 어떤 복서 문의가 된다 하면 그렇게 두 서방이 된다는 거다.
그러니까
두 서방인가 하고서 한 가지로 복서(卜筮)를 한다.
아래 하(下)자(字)는 한 가지로 복서(卜筮)하고 문의한다는 취지다.
태평이라 하는 것은 한 사람은 육십을 보라 하는 취지로서 예전 그런 횡서가 아니라 수서로 썼습니다.
낭군 한 분은 그렇게 창운을 받은 자라 한다.
이렇게 이제 그런 다음에 이렇게 명리 구성
삭시(朔時) 명리 구성 체계를 열어보니까 이거 상관(傷官)이 무진장 강하잖아. ..
이렇게
예...
수고(水庫) 진(辰)과 말하자면 수(水)제왕(帝王)지(支) 진(辰)자(子) 중(中)에 그렇게 상관(傷官)이 강한 것을 표현해주고 있잖아.
태(胎)도 상관(傷官)이 강하고 계수(癸水) 남편이 둘이다.
잘 봐 진중(辰中)의 계수(癸水) 자중(子中)에 계수(癸水) 그 남편이 둘이 된다.
진미술(辰未戌) 상관(傷官)이 너무 강하다.
간(干) 이렇게 직장 터전 상징 재(財)와 합해선 관궁(官宮)을 도우는 형세니...
그러니까 병신합수(丙辛合水)가 돼가지고서 자중(子中) 계수(癸水)를 도우는 그런 형세가 된다.
그렇게 되면 살관(殺官)이 되기 쉽다 이거여. 살격을 뛴다.
이거 관살격을 띤다 이런 말씀이지. 형세나 그런 형세이긴 하나 상관(傷官)이 너무 강한거.
이 강사가 어느 때 그렇게 실험당하길
지지(地支)에 이렇게 쫙 깔린 상관(傷官)이 간(干) 투간(透干)된 것이 재성(財性)이 있다면 재성(財性)을 본다면 남편이 있다는 것은 틀림없는데 그 상관(傷官) 깔린 것만 생각해 가지고 ‘당신은 남편이 없어 했더니만’.
웬걸 우리 남편은 좋은데요. 이렇게 말하잠 그렇게.
답을 하더라 이런 말씀이여. 그래서 얼굴이 부옇게 닦이는 그런 유명무실(有名無實)이 될 수밖에 없었다.
없었었다 이런 말씀이야. 그런데 이 명리 이런 명리 구성은 그 남편이 오래가질 못하잖아.
검은 머리 파뿌리대로 해로(偕老)가 못 된다 이런 말씀이지.
해로(偕老)가 못 된다 이런 말씀이에요.
진술(辰戌)은 충파당하고 상관(傷官) 중에 이제 이건 식신(食神)이 아니야.
그렇지만 진술은 식신(食神) 라도 많으면 상관되는 거 아니야 진술은 충파당하고 미중(未中) 기토(己土)가 진짜 상관 으로서 아들이 된다 이런 말씀이지.
이게 이제 수리(數理)가 앞에 그 사주 세운 수리가 천칠백삼십육으로서 이 태양이 서쪽으로 꼴깍 넘어간 격이여.
조문(弔問) 오라고 흰천을 내건다. 그러니까 남편이 죽었으니 말하잠 조문을 오시오 이런 뜻도 된다 이런 말씀이지.
그래 이게 왜 그렇게 되냐면 너무 이렇게 늦게 운이 돌아서 오는 것을 말하는 거야.
명리체계가 풍수상으로 본다 다 할 것 같으면은 말하자면
쉽게 말하자면 쇠병사장(衰病死葬) 해서 장(葬)지(支)에 가가지고나 쇠(衰)지(支)나 이런 데 가가지고서 물이 소수(消水) 사라져.
어 수습(收拾)이 되어야 되는데 풍수에 물이 이렇게 사라지는 수습이 되어야 하는데 그걸 지나놓고서 절태(絶胎)방(方)까지 물이 나아간다 이런 말씀.
그러니까 너무
물이 길게 나가 사라지니까 거기까지 기다리라니 얼마나 지루하고 힘들어.
인내성(忍耐性)을 갖지 않으면 베기지 못할 그런 형편의 운세 흐름이 돼가지고서 참는 것이 상책이다.
이런 식으로 말하자면 시달림을 받는 것을 상징하는 거지.
위수가의 고동 낚시질 하는 강태공이 강자가아 팔십에 등용된다 하는 절지(絶地) 소수(消水)라 하는 것인데 강인함 여간한 끈기와 인내를 갖지 않으면 베기지를 못한다는 거다.
그러니까 이것을 그렇게 강자아가 고동 낚시지를 말하자면 위수가에서 하면서
운 때가 절지(絶地)지만 운 때가 오기를 기다리면서 읊은시(詩)가 그렇다잖아.
읊어 재키는 시(詩)가 그러잖아. 녹사개지하고 뭐라 홍일차천이요 녹사 개지라 어월온좌하여 전록을 자지 러구나. 紅日遮天綠莎蓋地(홍일차천록사개지)漁月隱坐專祿自持(어월은좌전록자지)
그래 이제 그 떡거머리 총각
바보 비슷한 떡거머리 총각이 와가지고 그렇게 말하자면 채용 발탁되게끔 일이 꾸며지는 거 아니야 그 때를 기다리는 거지.
예 나무꾼 떡거머리 총각이 옳 때를 기다리는 거예요.
말하자면 그렇게 이제 하늘에는 붉은 해가 둥둥실 떠서 가려 있고 말하자면 땅에는 푸른 잔디가 쫙 깔렸구나.
나만 혼자 이 위수(渭水)가에 홀로 앉아서 오로지 고동 낚시질만 하고서 세월을 낚는구나.
이렇게 이제 읊어재키는 거지. 그 내용은 46=사십육이라 해서 정병을(丁丙乙) 을병정(乙丙丁)
응- 지하(地下)삼기(三奇) 갑무경(甲戊庚)은 천상삼기 신임계는 인중 삼기 아니야 그럼 삼기를 갖고 태어나면 매우 좋다 그랬잖아.
그런 걸 비유하는 거지. 이 사람이 이분이 삼기를 갖고 태어났다는 게 아니라 그런 운명이라 이런 말씀이지.
정병을 지하 삼기을 갖출 만한 그런 여성으로서 파티장에 귀하신 몸이 되어서 옥현(玉鉉)이라 그래서 신선로의 옥귀거리처럼 여성이 이렇게 아름다운 옥귀거리를 한 모습이다.
이런 말씀이지 .. 요동을 친다는 거지. 그런 파티장에 가가지고 그런 대우받는 자리 그런 빛나는 자리 말하자면 오찬이나 만찬에 여성이
파티장에 참여한다는 건 상당히 그래도 큰 운이 좋은 사람 아니여 그래 갖고 상류사회 인물이 되는 것 아니야 아 이런 것을 상징한다 이런 말씀이지.
성명 수리가 한글로 이렇게 845 이것은 이제 그냥 지하 명이괘(明夷卦) 오효동으로 이렇게 바로 보는 거예요.
기자지명이라고 해서
키 짝의 운세라 이런 말씀이지. 허물까 불러주는 키 짝의 운세라.
이런 말씀이 키짝이라 하는 건 한 집에 가만히 있지를 못해.
동네에 어느 집에 키 짝이 있다면 이 집에 허물도 까불러지고 저 집에 허물도 까불러주고 당긴다 이런 말씀이지.
아 곡식을 수확을 해봐 하게 되면 허물을 까불러야지 알곡이 되는 것 아니야 타작을 하게 되면 타작을 해가지고 키짝으로 까불러야 제대로 된 알곡이 되는 거 아니냐 이런 말씀이지.
그래서 이 집 저집 허물 까불러 주러 당긴다는 거지.
말하자면 돌아당기는 키 짝의 운명이라 한 집 허물만 까불러주지 못한다 하는 것, 비록 어느 사람의 조강지처(糟糠之妻)라 하나
옛 주인이 따로 있다 하는 그런 운명을 면치 못한다는 거.
그러니까 두 번 시집을 가게 된다. 또 많게는 세 번 네 번도 갈 수가 있겠지.
그 명리 구성 따라서 예.. 근데 여기 이제 원수 지는 사람이 이렇게 성명이 또 있어 이렇게 그거 칠육육=766 이여 헐뜯으면 일이 난관 봉착 누명을 쓰고 원수가 되는 걸 말하는 거야.
그렇게
수리상으로 교련 수리상으로 桃紅復含宿宿雨(도홍부함숙숙우)柳綠更帶朝烟(유록갱대조인)=도흥부함수수우요 유록갱대 조인이라 도화살이 밤 비를 맞음 그렇게 더 붉어지고 풍류버들이 아침 운무에 더욱 푸르러진다는 것
풍문이 요란해지는 걸 말하는 것이여.
칠 육육이 와선 팔 사 오에 합한 그렇게 도화의 밤비가 되고 록류의 아침 운무(雲霧)가 된다 한다.
아침 우무는 해가 소중 해가 솟음 사라질 내기이지만 그렇게 목전의 사람의 이목을 긴가 민가로 흐르게 한다는 거다.
운무가 사라질 동안 얼마나 세인이 입방아에 오르겠어 그걸 참고 견딘다는 게 쉽지가 않은 것 아니야 그러니까 남의 입살로 누명을 써 가지고서 그렇게 말하잠 그것을 참아내야 할 그런 입장으로서 서게 된다 이런 뜻이지.
그래 그러니까 썩 좋은 운명이 아니다.
썩 좋다고 그러면 아무리 호명격이고 유명세를 타고 말하자면 상류사회 인물이라 하더라도 하면 윷가락이 도 걸 개 아니야 도개가 들어서는 운명치고 썩 좋은 운명을 별로 보지 못했다 이런 뜻입니다.
이렇게 해서 이렇게
어떤 사람 어떤 유명한 사람의 운명을 한번 살펴봤는데 그 풍수 역량에 따라서 또 말하자면 환경 역량에 따라서 많은 변화가 있지 이런 같은 명조는 많아.
그런데 어디에서
출생하고 어디에서 성장했느냐 또 부모 환경이 어떤 것이냐 이런 것이 매우 중요해서 말하자면 같은 명조(命條)이라도 호명격이 되고 아니면 호명치 못한 격도 되고 그렇다 이런 말씀이여...
그런데 이 사람은 그래도 호명 격에 해당해서 세상에 두각을 드러내고 그렇게
아
만찬장이나 오찬장 파티장에 그렇게 귀하신 몸을 으로 대접을 받을 그런 운명도 되게 된다.
아 이런 것을 말해볼 수가 있다 할 것입니다.
이것은 다 뜯어 맞춘 거지. 그런데 이렇게 뜯어 맞추다 보면 자연적 저절로
많은 임상 실험을 하게 된다. 할 것 같으면은 보지 않는 그런 상황의 명리 구성 체계로도 대략은 어떤 운명으로 흐를 것인가 이런 것은
아
짐작해 볼 수가 있다 이런 말씀입니다.
그러니까 많은 임상실험을 해야 된다 이런 말씀이여.
지금 이 강사는 이 임상실험을 여러 사람들이 이렇게 말하자면 해 가지고 뜯어맞춰서 말하는 것 같은데 이것도 뜯어 맞춘다 하는 것도 쉽지 않아.
뭔가 그래 가지고 머리를 열어 주기 때문에 그런 말을 이런 말을 말하자면 하게 된다.
아 여기 지금 이 강사가 말하는... 산책 나와서 강론을 하는 중 인지라 또 방송을 해서 잠깐 동안 강론을 끊고 다시 강론을 이어봅니다.
그러니까 이 강사가 인용하는 강론 풀이는
바로
남양결이라 하는 교련수(巧連數) 논리 체계를 갖고서 많이 응용(應用)해서 이렇게 풀어보는 것입니다.
이 남양결이라 하는 시구(詩句) 이백십오 구절을 누구든지 말하자면 달다비 외우다시피 하면은 저절로 머리가 열립니다.
그래서
뭐 육안을 지나서 신안, 혜안, 도안 이렇게 해서 차례대로 열리게 돼서
아-..
그렇게 이치가 돌아가는 것이로구나 이런 것을 말하자면 관찰해 볼 수가 있다 이런 말씀이지.
하늘에 또 헬리콥터도 또 가네. 이렇게 ..그래서 누구든지 명리학 등 음양학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필히 이 강사가 뭐
꼭 하라는 건 아니지만은 그래도 이 교련수라 하는 것을 외워 두는 것이 좋다.
말하자면 예전에 고시 과거 급제하려고 선비들이 공부하듯이 뭐 육경(六經)사서(四書)를 공부하듯이 그렇게 음양서적을 공부하는 중에 그래도
이 남양결이라 하는 운산(運算)성구(成句)표를 외어두면은 달다리 외어두면 상당히 그 무언가 관찰하여 푸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런 말씀이지.
혼둔 초개하니 건곤 급정이요 일월이 합벽하니 풍설이 제회로다.
이렇게 시작이 되는 거여.
창승지비 불과 수척이요 보어기이 등천리로라.
이런 시구(詩句)를 그 예전 훈장 선생님이 학동을 가르칠 적에 그 읆는 곡(曲) 음파(音波)를 이용해서 그러니까 목소리를 활용해 가지고 목청을 돋구어서 책을 읽듯이 이렇게 자꾸 읽어 재키면
그러다 보면 저절로 입에 올라서 외우게 된다.
외우게 되면 저절로 머리가 열리게 된다.
이런 말씀이에요. 이와 더불어 그렇게 말하자면 육경 사서 육경사서를 제대로 예기 춘추까지 다 읽어야 하지만 이런 운명을 보더라도 뭔가 비유사를 말하잠
인용에다 끌어다 쓸 수 있고 또 거기 풀어논 육경사서의 춘추전을 읽으면 이 많은 이런 주역(周易) 같은 내용을 인용해서 풀이한 것들이 많습니다.
그런 것들을 다 말하자면 참고 할 수가 있어.
말하자면
예전에 글이 뭐 한문 그 고리타분한 그런 글이라고만 생각할 게 아니라 뭔가라도 좀 그게
아
안목을 넓히려 한다 할 것 같으면 육경사서나 이런 거 불경이나 또 이 강사가 말하는 남양결 같은 복서문이나 이런 것을 머리에 달달이 외우다시피 해서 만이 말하자면 안목이 넓어지고 머리 두뇌 지혜 해결하는 것이
말하지면 넓어지고 밝아진다. 이것을 이렇게 겸해서 첨부해서 여러분들에게 말해보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무언가를 그냥 요렇게 달랑 사주 팔자 고 푸는 거 무슨 낙록자 귀곡자 그 이하 밑에 무슨
원천강이 이순풍이 이허중이 온갖 사람 다 들추잖아.
옛 사람들을 그래서 명청대에 와가지고서 그렇게 여러 사람들은 유백온이 뭐 이런 사람이 장남이니 온갖 사람들 다 이름을 들추지만은 그 고 한정되어 있는 거여.
말하잠.
명리학 보는데 그렇게만 생각할 것이아니야.
그렇게만 관점을 둬서 고 굴레 틀에서 박혀 있을 뿐만 아니라 널리 학문을 연구해 연구할 생각을 해야 된다 이런 말씀이지.
그래야지 자연적 견해가 넓어지고 보는 관점이 말하자면 넓어진다 이런 뜻이에요.
아 여기 어디 어느 게시판이던데 명리학 게시판에 보면 계속 그렇게 무슨 유백온 이하의 말을 하자면 삼명통에 지은 사람 뭐야 [만육오]그 사람하고
하고
장남이야 뭐 자평 진전이니 뭐 이런 게 연해 자평 난간망 이런 거만 드립다ㅣ 팔라고만 한단 말이여 거기 뭐가 들었어 아마 세월이 얼마나 흘러가는데 성인도 시세를 따른다고
아
세월을 발맞춰 가면서 옛글 을 말하자면 참고해야 된다 이런 뜻입니다.
그 사람들 말만 그렇게 말하자면 신주 받을 듯 할 것만 아니다.
아 이것을 여러분들에게 이렇게..... 우선 나부터도 구닥다리 인생이 돼가지고 요새 젊은 애들 저희들끼리 주고받는 말 하나도 못 알아들어.
그만큼 아마 뒤떨어져 있고 낙오돼 있는 거 되어 있다 이런 말씀이지.
아 -지금 얼마나 빨리 빨리 세월이 변화돼 예전 백년에 변할 걸 지금은 십년이 안 가서 다 변하고 만다. 이거여
그렇게 속도가 빨라. 속도전이에요. 어 우주도 그만큼 빨리빨리 팽창이 된다.
이런 뜻도 되고...
이렇게 여러 가지 변죽을 또 이렇게 겸해서 어 올려봅니다.
이번엔 여기까지 강로나하고 다음에 또 강론 드릴까 합니다.
그러니까 여러 학문도
어..
해봐야 된다. 한 것만 파가지고 고것이 뭐 어떻고 저떻고 그 거기 사다람쥐 체바퀴 돌리는 것 밖에 더 돼 체바퀴 돌리는 것 밖에 이 널리 볼 줄 알아야 돼.
환경 영향 풍수를 반드시 볼 줄 알아야 된다 이런 말씀이지.
거의 다가 풍수로 해 먹는 거야 풍수가 생가가 좋고 음택이 좋고 양택이 좋고 그런 다음에
말하자면 성장 풍수가 좋으면 사주가 어지간 하더라도 누구든지 다 그렇게 어느 정도의 발판을 이루어 가지고 상류사회 턱 밑에까지 도달할 수가 있다.
사주만 갖고만 생각할 것만 아니다. 원체 흉물(凶物) 사주가 아닌 이상은 그래도....
여어- 말 없이 잘 사는 사람들 저렇게 하면 아파트가 말하자면 즐비하고 저렇게 사는 사람들 다 배 두드리고 사는 사람
그뭐 테헤란로 같은 데 가서 빌딩이 즐비하게 서 있는 거 그런 사람들 다 말 없이 살잖아.
배 두두리고 이름 없는 것 같아도... 그 몇몇 사람은 세상에 이름에 두각을 내고 남 남한테 명예롭지 못하게 질타를 받고 대략 제일 많이 꾸짖음을 받는 것이 정치꾼들이여.
그런 다음에
그렇게 뭐 이렇게 광대 식으로 말하자면 유명세를 타는 사람 저명인사 이런 사람들이 이제 이렇게 남에 평가를 많이 받게 되는 것이고 그런데 그냥 말 없이 사는 사람들도 잘 먹고 잘 사는 사람이 가득해 여기 말하자면 유명세 타는 사람들은 거기 백분지 일도 아마 안 될 거여...
인구 조사를 해본다 할 것 같아요.
그렇게 잘 먹고 잘 살며 호의호식하면서 좋은 운명도 많다.
이것을 알아야 된다 이런 말씀입니다.
이렇게 또 말 끝내려다가 또 첨부해 보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