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용품 수거업체 선정 입찰공고
1.단지개요
가)단지명 : 목동힐스테이트아파트(신규단지)
나)소재지 : 서울시 양천구 신정동 1035번지 일대
다)규 모 : 15개동 1,081세대
2.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입찰명 : 재활용품 수거업체 선정 입찰
나)재활용품일체수거(박스. 종이류. 플라스틱. 각종 병류. 의류. 스티로폼. 비닐. 캔류,
각종 고철. 환경부고시품목 일체수거)
3.입찰종류 및 조건
가)재활용품 수거일시 : 매주 월요일 07:00 ~ 15:00
나)계약기간 : 2016년 5월 20일 ~ 2017년 5월 19일
다)마대. 끈. 의류수거함 등 일체의 수거용 자재, 용기는 수거업체부담
라)입주지정기간(45일)의 입주쓰레기 100% 매일 처리하는 조건
4.참가자격
가)국토해양부 고시 제2015년-784호 제26조(참가자격의 제한) 1항에 저촉되지 않은 업체
나)서울, 경기 소재업체로서 단일세대 300세대 이상 10개단지 이상 수거실적이 있는 업체
다)폐기물처리시설 설치등록 업체로 사업자등록 2년 이상인 업체
라)고소, 고발 등으로 법적판결을 받은 업체는 참가할 수 없음
마)재활용 전 품목을 하청 없이 직접 수거하는 업체
바)현장방문조사를 실시한 업체
5.제출서류
가)사업자등록증, 폐기물 처리 신고필증 사본 - 각 1부
나)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 1부
다)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 1부
라)기술인력 및 장비(화물차, 집게차 등)현황 - 1부
마)신규입주단지 환경쓰레기 처리 계획서 - 1부
바)입찰공고일 현재 사업수행실적 증명서(단지 명, 전화번호 기재) - 1부
사)입찰서 및 입찰내역서 밀봉 후 제출 - 1부
아)입찰시 입찰금액의 5%이상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보증금으로 제출하고, 낙찰시 낙찰자는 계약금액의 10%이상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제출.
6.서류 접수 및 선정 방법
가)서류접수기한 : 2016년 5월 16일(월) 17:00(우편접수 시 마감시간 내 도착 분)
나)적격심사
7.기타사항
가)선정된 업체는 선정일로부터 정당한 사유 없이 5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에는 무효로 한다.
나)낙찰자는 계약의 권리를 양도 또는 이양할 수 없으며, 재하청을 할 수 없다
다)제출서류에 허위 또는 부정, 담합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 후라도 무효로 한다.
라)입찰참가업체는 업체선정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없다.
마)기타 자세한 사항은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02-2655-0934)로 문의바람.
2016년 5월 9일
목동힐스테이트아파트관리사무소장[직인생략]
첫댓글 감사합니다. 업무에 참고 많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