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게임카페
공식게임카페
가디언 테일즈 공식카페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공략/팁 게시판 (뇌피셜) 플체는 왜 쓰레기, 웃음벨, 불싸개, 잉여신일까?
여신님 붐은 온다 추천 0 조회 2,964 20.12.17 16:45 댓글 2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0.12.17 16:46

    첫댓글 안와 포기해

  • 20.12.17 16:46

    아직도 화속을 믿어요?

  • 20.12.17 16:47

    덴드로비움

  • 20.12.17 16:47

    여신님 붐은 올거야
    안오면 말고(?)

  • 20.12.17 16:47

    +게임 오픈 극초기 블로거지들이 플비 씹상타치는 개op라 소개해서 거기 낚여서 들고 시작한 고인물들이 많아서 그런것도 있다고 생각함

  • 20.12.17 16:49

    화속 유일 사기캐 = 미야

  • 20.12.17 17:08

    3타는 왜 하향함?

  • 20.12.17 18:15

    하향이 아니라 3타에 몰린 평타딜 1~2타에 나눠준거임

  • 20.12.17 18:36

    @조환희 12타만 상향시켜주고 3타는 하향 시키시 말아야했었다는거 연계버프 영향도 안 받는데

  • 20.12.17 20:22

    플비가 맞딜 약한게 아니여서 그렇습니다. 근데 사람들이 플비 맞딜 해줄 이유가 없으니 상대를 안 해주는게 크죠.

    보통 추격전에선 1,2타 스쳐 맞는게 보통이고 3타 검기는 느려서 안 맞기에 3타에 몰려있는 딜을 1,2타에 배분한 것.
    1,2타는 합당한 버프고 3타는 합당한 너프라 봄.

  • 20.12.17 20:32

    @라미르 그럼 이제 플비를 사용할 가치가 충분한가요?

  • 20.12.17 20:38

    @드론머신건 그건 모르겠네요. 솔직히 아직도 플비 쓰기 꺼려지는 이유가 조합 범용성이 너무 구리다는 점입니다.
    캐릭 단일 성능은 충분히 괜찮아졌는데 파티버프가 화속팟에 한정되있는다는점이 가장 거슬리는 점이죠.
    수속처럼 좋은 3성들에 2성 코코방깎까지 완벽한게 아닌 이상 단일 속성 버프는 영..

    즉, 제가 하고픈 말은 이제 캐릭 자체 성능보다 파티 버프를 개선하거나 화속에 좋은 신캐 내놓아야할 문제라는 거죠.

  • 20.12.17 20:40

    @라미르 그럼 업뎃이 충분히 합당하지 않군요!

  • 20.12.17 20:46

    @드론머신건 일단은 좀 지켜봐야될거 같아요. 2주 정도 사람들이 쓰다보면 인식이 바뀌거든요. 그때 다시 판단해보면 되겠습니다.

  • 20.12.17 17:29

    부유성에서 플비 봉인 풀고 곧바로 티니아 가차 돌리니 플비 중복뜸...

  • 20.12.17 17:46

    화속 애들이 강해져야 지속이 주춤하고 수속유저인 제가 좋죠!!

  • 20.12.17 18:39

    다들 누구보다도 플비를 사랑하면서,,, 그러지 않는 척 하는 걸까

  • 20.12.17 18:49

    알고보면 더 심각한 플비ㅠ

  • 20.12.17 20:22

    알고보니 더 심각하네요ㅠㅠ

  • 20.12.18 09:52

    외형은 개뽀대나는데 막상 키워보면 노답..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