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0505 번호는 요금이 전화 받는 순간부터 들어가는 걸로 확인이 되어있고
문제는 콜마너에서 쓰는 0504 인데 전에 광대협 아이디 가지신 분이 애기를 한거 아시죠
그 댓글중에 어떤분들은 온세통신에 직접 확인을 하셨다하고 어떤분은 신호만 가는데 먼 통화료가 부가되나
이렇게 말씀 하셨는데요
오늘 확인이 됫습니다 정확히 온세통신에서 통화 거는 순간부터 요금이 들어간다고 직접 말하였습니다
콜마너 쓰시는 분중에 0504 를 전화를 했을경우 요금이 부과되는점을
각 이동 통신사에 항의 하셔서 이동통신사에서 콜마너로 압박을 가하게 할수있게끔 많이들 동참해주십시요
이게 10초당 15원 꼴입니다 손님이 전화를 받을수 없다고 안내멘트가 나오면 대강 2분 정도됩니다
그럼 180원이란 돈이 통화해보지도 않고 그냥 빠져나가버립니다
이동통신사 상담원중에는 이런사실을 알구있는 상담원이 적습니다 각 이동통신사마다
전문상담원이 있더군요 그래도 제말을 못믿으신분이 있다면 0504로 전화해서 그 시간대에 요금이 부과됬는지
안됫는지 통화내역서 한번 뽑아보시고 말씀해주시길 바립니다
여태 0504로 전화해서 생돈으로 날아간돈이 몇만원은 넘겟네......
콜마너 ..그리고 온세 글고......0504로 쓰는 대리회사 이거 분명 암시적으로 모종의 거래가 있었을겁니다
예전에도 말나왔듯이 그 번호에 대한 어느정도의 수입을 먹구있다는거 암튼 이놈의 대리판 징그럽습니다
전국적으로 0504에 대한 번호 각 통신사에 문의하셔서 강력하게 항의 하십시요 콜마너 퇴출해버립시다
p.s :간단한 방법이있습니다 3g 핸드폰 사용하신분들은 상대가 전화받는 순간부터 통화시간이 표시되실겁니다
그걸로 함 봐보세여 0504로 전화했을시 받는순간부터 시간이 올라가는가 신호갈때부터 시간이 올라가는가를...
첫댓글 좋은자료입니다.자료확보해 유익하게 쓰도록 하겠습니다.일종의 부당이득을 취했다는 거네요.
이거 공정거래위원회에 올릴만한 내용이네요~ 어찌되건 대리기사 봉으로 아는 주체들이 너무 많네요~
어쩐지 별로 통화시간도안되는데 요금은 오지게나오더라 ㅡ_ㅡ;
이거 그냥 넘어가기에는 문제가 큰거 같네여 돈과 관련이 있으니
진짜 이건 사기군.삼자가 짜고 사기행각을 벌이는 개 세리들.....당연히 불법부과된 돈을 도려 받아야 될듯....서명운동에 검찰 고발까지도....
로지도 0504 가상번호 쓰지 않나요?
광주에서는 로지는 0505입니다
여러분 잠시만요....제가 아는 온세통신(광주본사) 간부와 통화한바 먼가 이상하다고 하내요... 확인후 댓글 올리신 다고합니다....(그간부도 상식적으로 받는순간부터라고 합니다)
사실이라면 나쁜놈들이네요...
아무 증거도없이 이런글을 올리면 잡혀가겟지요 3g핸드폰으로 전화받는순간부터 통화시간이 올라가야하는데 신호갈때부터 통화시간이 올라가니 이상하게 생각해서 통화내역서 뽑아본결과 요금이 부과되는걸 알구 ktf상담원과 통화해서 이사실을말하고 ktf에서 다시 온세로 통화해서 말하고 다시 온세에서 기사님한테 전화해서 사실인정했습니다
그리고 온세에서 콜마너로 전화했는지는 잘 모르겟으나 콜마너 관계자한테 전화가 와서 대뜸 하는말이 통화요금 얼마나 더 물어주면 되냐고 이런 개소리를 해서 이글을 올린겁니다 솔직히 온세에서 이런 시스템을 이용했는지 아니면 콜마너 자체에서 온세 모르게 잔대가리를 썻는지 그건 확실히 모릅니다만 확실한건 통화요금이 신호가는순간부터 주머니에서 돈이 빠져나간다는거지요
콜마너를 고발하는 방법이 최선일걸로 생각됩니다
0505도 신호가는 순간부터 요금이 올ㄹ라가는건가요?
상항실장입니다 만약 그렇다면 로지에 시정요구를 할려고합니다 빠른답 부탁합니다
로지 0505는 요금이 안나가는걸로 확인이됫습니다
모든것은 로지처럼~~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이문제를 밝힌사람이 저희 광대협 임원이신데 그분한테 전화가 온거고 그분이 저한테 말을 해준거에여 저하고는 통화안했음을 분명 말씀드립니다 ㅎㅎ
아~~~~이거~~~정말 .....누구말대료 확~~~ 수류탄 까던가 해야지 틈만보이면 눈보고말야....
음냥..짜증지대로네..이런개같은 경우가 있을까요? 생돈나간거 생각하믄 진짜 뚜꼉열리네요 아니 통신법상 위배되는 경우가 아닌가요? 신호만 가도 삥뜯겨야 한다는건 말도 안됩니다..
통신회사와 결탁하지 않고는 절대로 있을 수 없는 일이군요! 넘 안타깝습니다 쓰레기 같은 넘들!!!
그럼 어디통신사죠 .... 이동통신. 별정통신 .한국통신.????
이구 징그럽네요...별 더러운 짓거리 다하네요....꼭 시정되고 환불되야 합니다..
보통문제가 아니라는 생각임니다
도둑넘의 새끼들! 어디다 항의해야되지!
이건 사회적으로 큰 이슈가 될 사건인거 같습니다.;;; 소모임 단체등 총동원해서 언론등 법적으로 문제를 야기시켜야 되지않을까싶네요.... 이계기를 발판이되어 대리업계에 일대 지각변동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약자인 기사들을 상대로 업체들의 횡포가 도를넘어 이제는 도적질까지 서슴없이 저지르고...이런일이 이제사 알려지게된것이 더 이상스럽기까지합니다...
써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자주 발신이 제대로 가지 않더군요....(특히,,,엘지 핸폰을 쓰시는 분들의 경우가 아닐까 싶은데..)...정말 별로 좋지 않은 써비스로 요금까지 소비자에게 부당이익을 청구한 결과라면 관련자의 처벌이 있어야겠지요...누구의 계륵인지 참....세상 너무하네요...
고객 보호차원에서...자사 고객 전번 남에게 뺏길까봐...캔슬맞았을때 기사가 손에게 항변 못하게....되잖은 명분을 만들어 놓고 기사님들 아~소리도 못하게...그러고는 뒤로 기사들 피를빨구....뱀파이어가 따로 없찡~~~아뒤 뱀파이어님이 계셨더랬는데...님께 한 말은 절대 아님니다요,,,
저는 그래서 콜없어가 싫다는거~ 이건 무슨 법인도 다빠져나가고 이젠 땡처리플그램도 아니고 원.... 중공군?만 득실득실하고...중공군대열?에합류해서 같이 수류탄대신닭꼬치로 지져야 한두개탈만한게나오고... 요상한? 리베이트들과 무성한소문들... ~ 무슨1X 보험은 동부단체 공지에...
방금 LGT와 통화해봤습니다. 상담원도 그런 경우가 있다고 들었다하는군요. 통화내역 뽑아 확인해 보는게 가장 빠를거라는 답변.... 예를 들어 특정 통화에 요금적용된 시간이 자신의 폰에 기록된 시간보다 적으면 통화연결시에만 요금이 가산되는 것이고 폰의 통화시간과 같다면 신호가 가는 순간부터 적용되었을거라는.... 알아봐야겠네요~
저두 방금 엘지와 통화후 온세통신 상담원이 전화왔는데여 통화버튼 누른시점부터가 아니라 상대방이 전화받는 시점부터 요금청구가 된다고하는데.. 당췌 어떤게 맞을까요 궁금합니다..
이런,,` 쳐죽일 놈들 !! 그런 간사한 꾀를 쓰다니. 어쩐지, lg텔레콤인데 손한테 전화해두 신호만 길게 가구, 잘 안받더라,, 난 내 전화기가 이상 있는줄 알고, 바꿀려고 했는데, 이런 이유가 있다니, 정말 어처구니가 없군요. 진상은 반드시 밝혀져야 합니다.
저도 오늘 0504가 찍혀있는데 전화 증말 안받더군요 택시타고 갔는데 캔슬 약 올라 전화 했는데 몇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