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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문 & 답하기...........】★--H☆D--★ 배기 가스켓 재질에 따라 차이가있나요?
무팔 추천 0 조회 337 21.09.09 11:01 댓글 24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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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1.09.09 11:17

    첫댓글 저도 궁금합니다.
    머플 탈착시 교체해주면
    좋다던데 말입니다.

  • 작성자 21.09.09 11:18

    네 고수님들의 답변을 기다립니다

  • 21.09.09 12:32

    저는 할리것으루사용 합니다. 실린더 가스켓은.. 약간 얄류미늄 같은것이 쿠션이 있습니다..
    구리는. 너무 쿠션이 없어 딱 맞지 않으면 샐것 같아요.. 머플러는 유격이ㅠ많아요. 링은 뭐. 아무것이나 사용해도ㅠ되지 않을까요? 강해야합니다. 열이 450도 정도 랍니다.

  • 작성자 21.09.09 12:40

    제임스 좋타 하셔서 이쪽에서 찾아봤습니다
    이번에 중통 자가 교체해보려하는데요 중통이외 구비되야하는것이
    -할기 배기 가스켓

  • 작성자 21.09.09 12:40

  • 작성자 21.09.09 12:40

  • 작성자 21.09.09 12:40

    이렇게 준비되면 될까요?

  • 21.09.09 12:37

    작은 링들은 산서센서.. 가스켓이며 이런것은.. 할리자체에 딸려 나오며 이것은 유격이 없으니 구리가 좋고요..
    가스켓도. 매탈이 있고 종이가 있는데.
    전부 매탈이 좋은것은 아닙니다.매탈은.. 고장력의 힘으로 장궈야 좋고ㅠ종이는 내구성은 약하나. 작은 힘 밀착이 좋습니다.

    매탈이 더 비싸고여..

    전부 이유가 있이ㅠ사용 합니다.
    저도 이번에 더비 가스켓을.종이 매탈 고민하다가. 매탈로 샀습니다.할리에서는 순정은 고무. 매탈도 판매 합니다
    더비는 작은 힘의 볼트라 고민하다가 매탈로 샀는데.. 작은 힘의ㅜ매탈은..
    누유가 될수 있으며.. 장단점이 있습니다

  • 21.09.09 12:47

    저도 위에 볼트 있어요. ㅋㅋㅋ

  • 21.09.09 12:48

    할리것 실린더 가스켓 할코에서 주문하세요. ㅜ재고 없을시 문의 주세요. 약 10개정도 있습니다

  • 작성자 21.09.09 13:47

    흥달님 중통작업하는데 실린더 가스켓을 가는건가요? 아님 배기포트 가스켓이 실린더 가스켓이라 부르는건가요?

  • 작성자 21.09.23 16:12

    흥달님 저꺼 파츠 찾아보니
    가스켓 2개 1set/ 65324-83B / 1개구입
    c링 2개 / 65325-83A / 2개구입
    클래그 2개 / 65328-83A / 2개구입

    메뉴얼 보니 위에품번이더라구요 혹시 여분가지고 있으시면 구입 할수 있을까요?

  • 21.09.23 16:32

    @무팔 010 3780 5988입니다... 사진을 톡으로 주세요.. 가스켓 있고요. C링은 본인것. 클램프 도 본인것 사용하셔더 됩니다

  • 21.09.09 12:49

    클램프는... 할리것이 튼튼해 보입니다만. (, 구형).. 요즘은 할리가. 얇은거으로 바뀌었습니다. 구형을 추천 드립니다.

  • 작성자 21.09.09 13:06

    해외직구하려했는데
    콜로니 볼트와 할코 가스켓은 흥달님께 구입하고 클램프 헤비 듀티로 직구하면될것같아요 04년 로드킹 커스텀 카브 입니다 중통 이외 이렇게만 준비되면
    교체가능한지요?

  • 작성자 21.09.09 13:49

    혹시 중통과 슬립온 체결시 들어가는 가스켓은 없는건가요?

  • 작성자 21.09.09 13:12

    이렇게 녹이 ㅜㅜ 넘처납니다 지난번 흥달님 댓글주셨어요 몇일 wd계속 뿌려주고 아님 침투제 q20 사용해보라구요
    이 나사 빼고 콜로니 박을때 특수공구가 있어야하는건지요?

  • 작성자 21.09.09 13:48

    클램프 드레그 헤비 듀티(구형)재고가 없어요ㅜㅜ

  • 21.09.09 15:11

    문제는.. 볼트를 빼는것이에요.

    빼는 방법..
    1.침투제를 뿌려 놓는다.
    2. 1/2 24산 너트를 1개 준비 한다.. 단.. 접시 너트는 안된다
    3.머플러 너트를 채결하고.2번의 너트를 채결한다(더블 너트)
    4.1/2롱 복스알로.. 더블 너트를 채결한. 안쪽 너트를 물려 왼쪽으로 돌려. 2번 너트가 지지대 역활로.. 뽑는다.

  • 21.09.09 15:13

    박을때는..
    삽입 할때는. 마찬가지로 더블 너트를 이용한다..
    이전에는 반대로. 밑에 너트를 지지 하고. 위에 너트만. 공구를껴서. 오른쪽으로 돌린다 입니다.

  • 21.09.09 15:15

    위 그림을 봐선.. 침투제 많이 뿌려야ㅜ할것 같습니다. 머플러 탈거는 언제가 마지막인가요??

    사진상으론 볼트도 같이 나올것 같은 느낌 입니다ㅡ

  • 21.09.09 15:18

    ♥♥♥가장 중요한것♥♥♥

    여러분들의 머플러 셀프 작업시..
    너트를 잃어 버렸다고 녹이났다고..

    비슷한 너트는 절대 안됩니다...

    이유는. 이놈은 1/4 24산 너트 이고.
    일반적인. 인치 너트는. 1/4 20산 입니다.

    반정도 들어가다가. 막히는 느낌이 옵니다..

    맞다ㅜ생각하시고. 억지로 채결하시면.다음.타자가.. 너트를 뺄시..

    고착이 되어서.. 볼트까지 같이 나옵니다.

    실린더 탭은 항상 중요합니다..

    탭이 망가지면 실린더 내려서 리코일 해야합니다.

  • 21.09.09 15:44

    ♥♥♥가장 중요한것2♥♥♥

    머플러 교환이.. 아무것도 아닌것이라 생각하시고.. 자가로 교환하시는 분들 많습니다..

    특히.. 중통이 달린 상태애서. 엔드만 교체할시 안들어 간다고. 때리고.
    말안 듣는다고. 때리고.. 하면 어떨까요???
    엔드.. 중통.. 실린더헤드.. 실린더.. 가 전부 볼트 가스캣으로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탕-탕때리면 충격이 갑니다..
    . 그러면.. 엔진애 가스켓도 미비하개 유격이 생길수 있으며..

    처음에는 모르나. 점점 타시다 보면.. 그곳에서 오일이 누유 됩니다..

    앤드 장착시 비비고. 살짝 힘을 가하는 정도는 되지만.. 아니다 싶으면. 머플러 전체를 탈거후 조립후.. 장착을 해야합니다.

    자가정비나 샐프로 하실시.. 무턱대고 하시는것보다. 항상 공부 문의 하시고. 아니다 싶으신것은 손을 놓고 전문가에게 요청을 해야합니다.

    오히려.. 더 큰비용을 지불하는경우도 있습니다..

    "뭐 다 그렇게 하는데" 하시겠지만..이것이 처음에는 중상이 없다가 나중에 나타 나게 되어 있습니다..

    내 바이크를 내가 직접하는 열정은 좋으나 정확한 정보를 숙지하셔야 하며. 항상 이곳또는 전문가의 의견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21.09.09 17:15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충분히 시뮬레이션하고 공부하고
    진행해야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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