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보고 정신무장부터시작해서 내용도 핵심적으로. 어 어....하시면서 피 토하듯 열강하시는 모습에서 강한 카리스마를 느꼈습니다. 특히 한 강의 끝나고 요점정리를 이쪽으로 와 보세요..하시고 그 간 내용을 요약으로 머리속으로 정리해 주시는 모습에서 정말 공부는 이렇게 하는구나....이해를 하고 암기를 해서 풀어내는 비법이구나.하고 느꼈습니다. 진작 이런식으로 공부를 할껄 그냥 책만보고 문제집 풀고 그런 식으로 해온 공부습관이 몸에 베여 교수님의 방식을 연구해 볼 필요가 있다 느낍니다.
시험보고 나니 정말 어 어....하시면서 강조하는 부문에서 시험지문도 많이 나오고 청강생들을 정말 가족같이 끌고 가시려는 모습에서 존경심까지 드는 부문이 많았습니다.
17년 부동산학개론 점수 저는 65점 봅니다. 민법에서 점수 많이 따세요..거기서 확 느낌이 왔습니다...개론 만만치 않타...기본부터 착실히 해라...그런데 계산문제는 시간에도 쫓기고 다음 문제가 계속 눈에 밟혀 차분히 풀기 힘들었습니다. (계속해야하는지..아님 그냥 찍고 다음문제 가려하는지...) 와 정말 미치겠더군요....버릴껀 버려야 하는데 계속 미련이 남아 맘 졸이면서 문제 푼 기억이 납니다.
대보독.. 한 번 해보세요! 이거 안 하시면 시험장에서 후회하실텐데요....전 그냥 농담인줄 알았는데....결국 대보독 나왔구요...기머필?이게 압권이네요...
한해 수고 많으셨고 좋은 개론 선생님으로 남아주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합격 여부를 몰라서 축하를 드려야 할지, 위로를 드려야 할지 모르겠네요~
부족한 강의임에도 힘이되는 좋은 말씀 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좋은 개론 선생으로 남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