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세상오늘 인터뷰 전문 방송
< 주요 발언>
" 근혜없는 근혜신당 현실화되고 있다
" 친박 연대 출마시 친이진영 초토화될 것"
" 막가파식 원격 공개 조정 공천자행중"
" 박희태 공천은 조폭 공천"
----------------박사모 정광용 대표 --------------
-현재 한나라당 공천 심사 과정 어떻게 보고 있나?
"상황이 아주 심각하다 . 청와대 공천 개입설이 파다하다. 정두언, 박형준 의원이 청와대에서 이명박 대통령과 밀담 나누고 왔다는 보도에 이어 강재섭 대표 안강민 공심위원장, 이방호 사무총장등이 청와대에 다녀온 것이 사실이라면 이것은 원격 조정 공천이고 공천이 아니라 청와대 사천이다"
-이명박 새 정부 지지율이 하락하고 있는데?
"집권 초기에 이렇게 지지율이 폭락하는 것은 역사상 최초다. 한 마디로 전국민들이 (이명박 대통령에 대해 )알 것 다 알아 버렸다는 얘기다. 지금 친이명박진영은 자기네 패를 다 보여주면서 완전히 막가파식 공개 원격 조종 공천을 하고 있다..,이명박 대통령이 수시로 공천실무자와 전화까지하면서 사사건건 개입한다면 공심위가 필요없고 공심위를 거수기로 전락시키는 행위다"
-현재까지 나온 공천 결과를 보면 친이명박계가 압도적인데?
"칠순 노인도 대통령 형님이라고 공천하고 나이도 많고 여론조사에서도 뒤지는 박희태는 이명박 대통령 6인회의 멤버였다고 해서 박희태 경쟁자를 산림청장으로 옮겼다. 의리 한번 끝내주지 않나?, 완전히 조폭 공천이다. 여론조사에서 세 배 이상 앞섰던 한선교는 살생부에 의해 탈락됐다. 이것은 살생부 공천이다 . 전역옥 공천은 표절을 장려하는 공천이다 ... 모 의원은 지역구까지 옮겨주면서 공천했는데 이것은 이삿짐 센터 공천이고 무대뽀 공천이다"
-영남 공천 발표가 연기되고 있는데?
" 한마디로 짜고 치는 고스톱의 결정판이다. 하루라도 늦게 발표해야 당사자가 (대응할)준비할 시간이 없어지니까"
-공천에서 탈락한 사람들이 무소속 연대 움직임에 대해선?
"무소속 연대 돌풍이 심상치 않다. 가능성이 매우 높다. 지금 준비되는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근혜없는 근혜신당이 현실화되고 있다 .이것이 현실화되면 바로 이 당이 원내 제 3당이 될 것이다. 장담하건데 거수기로 전락한 공심위는 이 사실을 명심하고 각종 증거를 파악하고 있는 나의 공개적인 경고를 귀담아 들어야 한다"
-각종 증거라면?
"박근혜 대표가 어차피 탈당하지 않는다는 가정하에 근혜없는 근혜신당이 준비중인데 친박연대가 만들어져 그 쪽(친이) 지역에 출마하게 되면 박근혜계는 모르겠지만 그 쪽 친이진영은 초토화될 것이다 "
- 박 전대표와 친이가 밀약했다, 영남권 50% 물갈이를 합의했다는 보도에 대해?
" 그것은 박 전 대표를 너무 모르고 하는 말들이다. 박 전 대표는 뒤로 장난치는 사람이 아니다. 너무나 박 전 대표를 잘 모르고 나온 말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