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역에서 찍은 더저우-베이징(德州-北京)의 4402次열차 입니다....
중국 철도 자세하게 알려면은 이 绿皮车부터 알아야합니다....绿皮车는 에어콘 없는 열차를 말합니다....民工车라고 부르기도 합니다...왜냐 운임이 싸기 때문이죠....绿皮车의 잉줘를 타봐야 진정한 중국철도를 알수 있으니깐요..고속열차만 탔타고 중국철도를 알수 있을까요?...본인은 솔직히 말해서 아니라고 생각함..고속열차는 그 다음이라고 생각함...고속열차만 탔다고 중국철도를 예기한다..이거는 말이 안되는 소리죠.....누구라고 말하는거 인지는 말씀 드리지 않겠습니다.....
중국철도를 자세히 알려면은 绿皮车를 타봐야 진정한 중국철도를 아는길입니다...고속열차는 그 나중에고요.....
본인도 중국거주 하면서 绿皮车많이 타보았습니다...몇년전 여름에 꾸이양에서 저장성까지 약 47시간을 绿皮车잉줘 타고 간적이 있고...상하이-베이징 약 28시간을 绿皮车잉줘 타고 간적도 있습니다.....상하이-베이징 绿皮车마지막날에는 직접 타보았고요....
더저우에서 베이징으로 가는 4402열차...베이징역으로 도착합니다..더저우는 산동성 북부에 위치 해 있고요...베이징 철도국 관활임..기관차는 DF4D의 3115호...소속은 베이징철도국 텐진 소속임...

간만에 보는 YZ22객차.....상하이에서는 绿皮车보기 힘들어 졌다는.....솔직히 상하이철도국 관내에서 绿皮车보기가 힘들어 진거는 사실임....올년 7월부터 상하이-난징,상하이-항저우 구간의 绿皮车전부 사라졌음...

오랜만에 보는 绿皮车임.....이걸 한번 타봐야 진정한 중국기차를 알죠....

더저우-베이징 4402열차.....그리고 몇시간후에 텐진으로 출발.....운행순서는 더저우-베이징 4402열차 운행하고 난후에...몇시간후에 베이징-텐진 4401열차 운행함..그리고 다음날 텐진-더저우 4403열차 운행함...이 열차 소속은 베이징철도국 텐진소속임....

첫댓글 더저우가 산동성에 있는 도시네요. 인구도 꽤 많네요.
민공차 한 번 타보고는 싶으나.. 상해에 지금도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그냥 특쾌에 만족해야 하는 거였나 ;;
상해는 7월부터 민공차 전부 사라졌습니다......통근열차를 제외하면은요....
잇힝. 중국 갔을 때 탔던 열차군요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