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는 1988년 신용카드업계에 첫 발을 내디딘 후 2005년 현재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신용카드사로 성장하였습니다.
IT기반의 고객중심경영으로 미래 금융산업을 선도하는
『초우량 종합 소비자금융전문회사』가 삼성카드의 Vision입니다.
삼성카드(주)는 앞으로도 인재와 기술, 창조적인 조직문화를 바탕으로
최상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하여 새로운 고객가치와 건전한 여신문화 창조에 기여함으로써
고객과 함께하는 회사가 되겠습니다.
2. 채용 부문 및 직군
고객상담 계약직 CSR (Customer Service Representative)
3. 채용 인원 : 고객상담 00명(서울, 대전, 부산지역)
4. 담당 업무
대고객 통합 응대 시스템을 통한 전화상담 서비스 제공 및 CRM마케팅 업무
5. 근무부서 및 지역 소재지
- 서울CRM센타 (서울특별시 종로구 연지동 은석빌딩)
- 대전CRM센타 (대전광역시 중구 오류동 동아생명빌딩)
- 부산CRM센타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1동 삼성화재빌딩)
※ 근무시간 (평일 09:00~18:00 * 주 5일 근무)
6. 자격 요건
○ 1975년 1월 1일 이후 출생(만30세 미만)한 자
○ 지원서 접수일 현재 고졸이상 학력 보유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국가유공자는 관계법령에 의거 우대함
○ 해당직무 유경험자 전형시 우대함
7. 접수 방법
○ 입사지원서 작성 후 E-Mail 접수 (우편 및 직접 접수가능)
* 접수처 - ht3333.crm@samsung.com
- 서울시 종로구 연지동 1-7 은석빌딩 동관 12층
CRM인력팀 채용담당자 (박장호주임)
Tel) 02-2000-8498
○「입사지원서」작성방법
① 기본사항 : 인적사항, 연락처 작성
※ 인적사항에서
- "E-mail, 핸드폰번호" 반드시 작성할 것 (결과 통보시 활용)
- 작성하신 핸드폰으로 전형관련 문자메세지(SMS) 전송함
② 희망지역, 희망직군
- 희망지역 : 서울, 대전, 부산 中 선택
- 희망직군 : 고객상담 작성
③ 학력 : 고등학교 이후 학력부터 작성함
※ 성적은 4.5만점으로 환산하여 작성
④ 사회경력 : 최종경력順으로 입력
⑤ 병역구분 : 남성에 한하여 필히 작성할 것
⑥ 기타 : 외국어, 수상경력, 사회활동, 작성
⑦ 자기소개 : 자신의 장단점, 지원동기 및 포부 等 작성
8. 전형 절차
- 지원서 접수 : `05년 7월 25일〔月〕~ 8월 15일〔月〕17:00限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05년 8월 17일〔水〕
- 면접전형 및 적성검사 : `05년 8월 19일〔金〕
- 면접전형 통과자 발표 : `05년 8월 24일〔水〕
- 건강검진 : `05년 8월 25일〔木〕
- 합격자 발표 : `05년 8월 30일〔火〕
- 입사 및 입문교육 : `05년 9월 1일〔木〕
9. 기타
○ 제출서류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전형時 제출
- 제출서류 :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초대졸이상), 생활기록부(고졸)
주민등록등본, 경력증명서(경력자限) 각 1통
※ 제출하신 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 원거리 고등학교 졸업자의 경우 생활기록부 추후 제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