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rah & Israel Culture Intensive Course Conference】
고민한 결과였습니다.성서지리와 이스라엘 풍습을 알고 설교하면 깊은 진리가 나오는데 왜 그런 공부를 하신 목사님 교회가 오히려 성장을 못할까 고민하다가 풍습과 영성을 접목한 깊은 설교를 하는법을 연구해 내고 실제 목회현장에서 체험한결과 개척 1년반 만에 오백명 모이는 교회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이 귀한 축복이 나 자신의 것이 아니기에 앞으로 이스라엘 문화 배경을 강해하실 교회들을 모집합니다. 유대주의에 빠지지 않으면서 바울처럼 진정한 기독교인이 되는 영성을 알게되면 강력한 설교자가 됩니다. 한국에서 자료들을 가지고 가겠습니다. 세미나에 오셔서 2014년 사역을 이 강의로 준비하세요. 늦게 시작하시면 안됩니다. ●2013년 10월 28일(월) 오후 2 시부터 수요일 오후 5시까지 2박3일간
●LA만나교회에서 이스라엘 풍습과 토라 세미나를 엽니다. ●강사:선우권목사(세종온누리교회. 4번개척 4번부흥. 뉴스투데이 기사의 주인공)
●검색: 선우권목사목회자세미나
-------------------------------------------
한인 목회자(부부) 세미나
주제:
1. 한국 목회 시작과 목회스타일 연구 - 한국에서 개척하거나 부임하실 의향이 있으신 목회자를 위한 한국 목회 시작과 목회스타일 연구와 그에 따른 목회방법론(경쟁이 적은 장소를 먼저 들어가는 방법, 자금없이 개척하는 방법, 종교부지 구입안내, 대출과정, 상가운영, 건축방법)한국으로 이전하기엔 이제 마지막 기회입니다.
2. 이스라엘 랍비의 설교 유형과 히브리 문화 설교 - 각 지역에서 히브리문화설교를 영성에 접목시켜 강해 하실 교회 선정하여 향후 3년간 히브리 문화 설교 자료 제공(원어를 몰라도 됩니다. 이스라엘 문화+언어+지리 자료가 동시에 꼭 필요합니다. 강의를 들으시고 자료를 가져 가셔야 유익합니다)
3.정체된 한인 교회를 부흥시키는 비결-교회는 이유를 불문하고 계속 성장해 가야합니다.
4.한인교회 장소(New Place) 물색하는 방법- 그 주변으로 이전을 계획하고 있으시면 꼭 오셔야합니다.
선우권 목사는 한국에서 11년간 개척 담임하던 수지 제자교회를 젊은 종에게 물려주고 2012년 3월 18일 충남 세종시에 가서 다시 4번째 교회를 개척했습니다. 사임할 때 무일푼으로 나와서 정말 없는 가운데 또 시작을 했습니다. 1년 반이 지난 지금은 상가를 3군데로 늘리고 성도 출석 오백명에 종교부지를 매입하여 총리실 옆에 건축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히브리문화와 영성이 겸비된 설교를 집중적으로 강해했던 결과였습니다. 이스라엘 랍비가 설교한다면 어떻게 할까? 전통 설교와는 전혀 다른, 문화적이면서도 영적인 설교를 하게 되고 이 설교를 꼭 들어야하기에 멀리서도 알아서 찾아오는 신비하고 재밌는 목회가 시작됩니다. 히브리문화와 영성메세지를 겸비할 수 있으면 누구나 성장할 수 있습니다. 이스라엘 문화를 알아도 설교은사가 부족하기 때문에, 영성설교를 잘해도 히브리문화에 대한 풍부한 설교자료가 없기에 부흥이 안 되는 것입니다. 노력하면 됩니다. 가능성을 찾아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