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한국에 있는 친척과 통화를 하다가 KBS에서 Adelaide 및 South Australia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을 2월28일에 방영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호기심으로 인터넷으로 들어가 봤더니 여행자 입장에서 Adelaide 및 South Australia의 몇곳을 소개했더군요.
아래의 주소를 입력하시면 다시보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kbs.co.kr/1tv/sisa/walkworld/vod/1572015_15192.html
"걸어서 세계속으로" 라는 프로그램이 그동안 Melbourne, Perth, Tasmania, Adelaide 순으로 방송을 내보냈었더군요.
제가 사는 곳을 소개하는 한국방송을 보면 느낌이 조금 색다른 것 같습니다.
첫댓글 토요일 오전 9시에 방영하는것 봤습니다. 아들레이드는 역시 아름다운 도시였습니다. 빨리가고 싶군요...
제가 보던 광경들을 화면에서 다시 보니 저도 좀 색다른 느낌이 들더군요. 확실히 화면빨이 좋구나.. 그런 생각도 들고..ㅋㅋ 애들레이드 보다는.. 캥거루 아일랜드가 많이 나오구요. 역시.. 여행자 입장에서 애들레이드를 바라보는 내용이라서 거리감이 느껴지는 면도 있었고요.
저도 보았는데 너무 멋있고 좋아서 꼭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정말 아름다운 도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