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에 사용하던 매**스 (이름처럼 정말 내가 패주고 싶었답니다)였어요. 3년약정을 걸어놔서 위약금 때문에 바꾸고 싶어두 못바꾸고 참고 또 참으며 2년정도 사용했어요. 자주 끊기고 속도도 엄청 느려서 불만이 극에 달했어요. 참고로 제가 하는일이 주식 관련일이라 인터넷이 끊기면 돈(현금)손해가 많아요. 이사도하니 위약금을 내더라도 속안터지고 돈 손해 안보려고 인터넷 바꾸자고 신랑에게 말했죠. 신랑의 권유로 (참고로 시댁두 LG파워콤 을쓰고 있답니다. )
LG파워콤 + My LG 070 상품을 파워콤 통신프라자에서 가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근데 가입신청서 작성하구 3시간만에 해피콜이 온거에요(인터넷 속도처럼 빠른 서비스에 감탄했답니다)
담당설치기사님이 인터넷 설치 가능여부 체크후에 바로 설치된다고 하더군요.
이사한지 얼마 안되서 컴퓨터설치도 아직 안된 상태였거든요. 컴퓨터설치도 담당설치기사님이 자신이 하겠다고 하시더군요.
(사실 컴퓨터 고치거나 컴퓨터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 등은 신랑이 해주거든요. ) 얼마나 감사하던지... 힘들게 고생하시는데 그런 일까지 부탁드려서 정말 죄송햇어요. 감사드린다고 다시한번 말씀 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보통 설치하면 꽁무니 빼시는 분들 많차나요. 근데박스안에 잇던 비닐이며 전선등까지도 깔끔하게 치워 주시고 가시더군요. 담당설치기사님도 너무 친절하게 해주셔서 10점만점에 10점 주고싶어요.
파워콤 통신프라자 분들께도 감사드려요.상담할때도 정성껏 안내해주시고...가입시 주시는 현금사은품도 다른곳보다 많이 주시더군요...덕분에 위약금 문제도 무사히 해결햇답니다. 그리고 My LG 070 전화기 기기값때문에 애 많이 쓰셨어요..즉시납으로 되어있는걸 힘들게 분할로 바꿔 주셔서요..감사드립니다. 복 많이 많이 받으실꺼에요 ^^
지금까지 LG파워콤+ My LG 070 거의 1달정도 사용햇는데요. 속도면에서 정말 말로 표현을 못햇요. 진짜 빨라요 ㅎㅎㅎ 끊김 전혀 없구요. 진작에 인터넷 안바꾼걸 후회햇다니까요...
비용면에서도 패주고 싶었던 느려터진 구닥따리 매**스 3만5천원이 넘는 돈을 내고 썼는데요. LG파워콤+ My LG 070 2개 쓰는데도 3만원이 안드니 정말 말이 안나오더군요.
My LG 070 전화기두 핸드폰 처럼 기능이 너무 다양해서 개통한 날은 전화기 기능 익히느라 정신 없엇답니다.(TV 리모콘 기능,문자기능,아이허브 (전화기속의 인터넷이라고 할까요...)벨소리도 어찌나 많던지...)
정신적으로나(끊김이 없어서 스트레스 안받으니)비용적인측면이나 상품품질이면 품질 서비스면 서비스 정말 최고입니다. 신랑 말 듣기를 잘한것 같아요. 친정언니 한테도 LG파워콤+ My LG 070 로 바꾸라고 추천하고있답니다.
가입(파워콤 통신프라자)부터 설치(설치기사님) 사후관리(전화기 분할문제)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대만족입니다. 흠잡을때가 없어요...
모두 10점만점에 10점입니다..
혹시 인터넷 가입하시려고 고민하시는 분 계시면
파워콤 통신프라자(LG파워콤+ My LG 070 )
강력추천합니다...!!!!!
(LG파워콤+ My LG 070 ) 가입시 3개박스 갖고 설치기사님이 방문하실꺼에용
인터넷모뎀이랑 인터넷전용 AP
핸드폰처럼 기능이 많은 인터넷전화기
너무 친절한 파워콤 통신 프라자 ^^
속도측정 스샷 ...
부족한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갑사합니다. 통신프라자 관계자님... 환절기 감기조심하시구요 항상 건강하세요.그리고 후한점수 주세요 ^^
첫댓글 소중한후기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회원님도 감기 조심하시구요 점수 후하게 드리겠습니다 ^^;;